이 7명의 최고의 영웅과 함께 X.Borg에 대항하세요!

이 6명의 영웅과 함께 x.borg 카운터

알로하 비시저스! 우리가 이미 알고 있듯이, 계략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너무 많은 영웅 그리고 너무 항목 그리고 엠블럼, 물론 그 반대라는 것이 있거나 말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 모든 것의 영웅, 항목 다른 사람.

이 기회에 우리는 더 많은 논의를 할 것입니다 영웅 할 수 있는 모든 것카운터 영웅 바로 OP X.Borg(압도적) 최근에.

중 하나로 전투기 영웅 수준이 있는 것 내구성 죽이기 상당히 어렵고 꽤 좋은 이유는 손상 에서 오는 위대한 기술 그의 공격, X.borg도 좋은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조종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은 누구인가-카운터 X. 보그? 다음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박시아

박시아는 탱크 영웅 물레처럼 스스로 변할 수 있고 속도가 빨라지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 효과를 감소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HP 재생 모든 영웅 가지고 있는 HP 재설정 키가 큰 것. 이것은 Xborg를 이기는 데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HP 재설정 키가 큰 것.

Baxia는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일방통행의 순간 피라가 아머XBorg가 없습니다. Baxia는 상대 팀이 Xborg를 사용하여 공격할 때 의지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카운터.

쿠프라

쿠프라는 하나 탱크 영웅 안에 모바일 레전드 할 수 있는 카운터 모든 영웅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는 기술 좋은 흐림 및 멩 수 카운터 영웅 X. 보그.

기술 Khufra 자체에서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골칫거리입니다. 군중 제어 그의 상대에게. Khufra는 다음을 사용하여 X.borg를 쉽게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기술 하나만.

그 외에도, 카운터 X.보그 기술 그 중 두 가지는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의 피라가 갑옷 깨지고 궁극기 자체를 사용하여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충격 X.borg에.

디기

그 중 하나가 디지 영웅 지원 안에 모바일 레전드 사용할 수 있는 카운터 모두 영웅 가지고 있는 군중 제어 기술 X.Borg의 카운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기는 궁극의 기술 팀원을 모두에게 면역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디버프 배달하다 방패 덧셈.

이것은 X.Borg가 사용할 때 팀원을 보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극의 기술 그의. 기술 그들 중 두 개는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금 카운터 X. 보그 순간 피라가 아머 그것은 부러졌다.

민시타르

민시타르는 침묵의 기술 할 수 있는 카운터 모두 영웅, 특히 영웅 가지고 있는 대시 스킬 Lancelot, Sabre, Yi Shun Shin 등.

영웅 이것은 전투기 영웅 사용할 수 있는 카운터 X. 보그, 기술 당기는 것은 나중에 X.Borg를 당기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그의 피라가 갑옷 고장난.

덧셈 방패 ~에서 기술 그것은 또한 그가 X.Borg와 쉽게 싸울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그 효과 외에 고요 ~에서 궁극의 기술 그 자체도 X.Borg가 고요 충분히 오래.

루녹스

다음은 영웅 루녹스는 하나 영웅 마법사 "파괴자"라는 별명을 가진 사람 탱크 영웅”. Lunox는 업그레이드를 위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카운터 X. 보그, 능력 영웅 이것은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마법 침투.

능력 사용 수동적인 모든 속성이 있는 Lunox 쿨다운 될거야 변환 된다 마법 관통력, 너희들이 속성을 더 많이 가질수록 쿨다운 그럼 더 커 마법 관통력 당신이 얻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X.Borg는 모든 Lunox 공격에 매우 압도당할 것입니다. 영웅 이것은 원거리 공격을 가지고 있으며 면역성 있는 X.Borg의 공격에 대항합니다.

X.Borg가 기술 궁극적 인 Lunox는 장벽의 빛, 그는 공격받을 수 없습니다 (면역성 있는) 배달 마법 피해 X.Borg를 공격했습니다.

파키토

다음은 권투 선수라는 별명을 가진 Paquito입니다. 전투기 영웅 꽤 자주 선택하다 현재 시즌에 Paquito는 잘 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 X. 보그.

주요 이점 영웅 이것은 콤보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기술 없이 쿨다운 그녀. X.Borg로 한 차선을 만났을 때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지배한다면 X.Borg를 이길 수 있습니다.

영웅 이것은 참으로 오프 플래너 힘든 그 둘조차 영웅 지금까지 매우 불법입니다. Paquito의 콤보 능력으로 X.Borg가 해결하도록 촉구할 수 있습니다. 피라가 아머 그녀, 사용과 같은 빠른 콤보를 사용 궁극적인 두 번 연속으로 스킬 2.

빠른 공격으로 전달합니다 군중 제어 한 번에 손상 그는 빠르고 X.Borg를 시작하기 전에 패배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가 알아야 할 6가지 무료 화재 비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