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병이 Bigetron Alpha에 합류하여 MPL S8에서 역할 Jungler BTR Branz를 대체합니다?!

btr 병

2021년 7월 초에 Bigetron Esports는 공식적으로 Bottle을 BTR Alpha의 일부로 도입했습니다.

Bigetron TV의 공식 YouTube 페이지에서도 MLBB 인도네시아, MPL 시즌 8의 최고 수준 장면에서 Bottle이 BTR Alpha와 즉시 싸울 것이라고 주저하지 않고 알려줍니다.

이제 Bottle이 마침내 Bigetron Esports 유니폼을 입을 것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https://www.youtube.com/watch?v=8lZK0HnIs5E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Agung Dita aka Bottle은 이전에 Genflix Aerowolf 팀의 일원이었고 이전 팀에서는 정글러 역할을 했으며 Bigetron Alpha에 대한 소문도 같은 역할을 할 것입니다.

BTR 병 간략한 프로필

현재 17세인 Agung Dita aka BTR Bottle은 Vicigers 발리 출신의 MLBB 프로 선수입니다.

그는 어렸을 때 가족과 친구들의 부름에 놀아나서 별명을 얻었다고 인정한다.

특이한 버릇이 있어 어렸을 때 아궁 디타는 비누놀이를 참 좋아했다. "데톨", 그런 다음 스푸핑 "병", 그리고 지금까지 제목으로 불려 "병".

btr 병

처음에 그는 친구가 그를 초대했기 때문에 Mobile Legends를 플레이했으며 당시 MPL S4에서 Jess No Limit와 그의 팀을 우상화했습니다.

그래서 그 이후로 그는 마침내 e스포츠, Vicigers의 세계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려고 했고 중학교 9학년부터 MLBB 경쟁 장면에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MPL S7에서 링, 랜슬롯, 클로드를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이라고 인정한 적이 있는데, 지금 그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인 비시저스는?

아, 이 새로운 BTR Alpha 플레이어가 궁금하신 분들은 그의 개인 인스타그램으로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agungdita_.

btr 병

현재 Agung Dita에는 이미 15.8K 팔로워가 있습니다. 하지만 뛰어난 재능을 가진 프로 선수들에게 팬이 많은 것은 당연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푸시 랭크를 빠르게 획득할 수 있는 최고의 모바일 전설 영웅 3인! 누구나?

병 교체 역할 Jungler BTR Branz?

MSC 2021에서 BTR Branz는 여러분 모두가 알고 있는 문제 때문에 Bigetron Alpha 팀에 합류하지 않았습니다. 그게 다야, 마이크 끄는 것을 잊은 사람!

그렇기 때문에 Bagus Wiloko 별칭 Branz는 Bigetron Alpha에 의해 직무에서 해임되었으므로 MSC 2021에 기꺼이 불참해야 했습니다. 어제 MSC 2021에서는 Kyy, Maxx, Matt, Rippo, Dreams 및 Renbo만 Branz 없이 BTR Alpha 팀을 강화했습니다.

MSC 2021이 열렸을 때 Branz의 정글러 위치도 일시적으로 BTR Maxx와 BTR Renbo로 대체되었습니다.

btr 브란츠

다행히 그 당시 Bigetron은 BTR Alpha를 강화하는 선봉 프로 선수 중 한 명이었기 때문에 Branz를 해고하지 않기로 동의했습니다.

Branz 자신이 BTR Alpha의 주장이자 주축이기 때문에 지난 MPL 시즌 7에서 Bigetron이 결승전까지 진출했습니다. EVOS Legends에 패해 준우승에 만족해야 했지만.

좋아요, BTR Branz 정글러 역할을 대체할 BTR Bottle에 대한 현재의 핫이슈 또는 소문으로 돌아가서, 뭐가 문제인가요?

BTR 자체가 공식적으로 이 정보를 발표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이전에는 Agung Dita가 EVOS 팀과 스크림에 참여하는 것이 적발되어 EVOS Legends에 합류한다는 소문도 있었습니다.

EVOS e스포츠 로고

이후 BTR이 현재 보틀이 채울 수 있는 정글러 역할이 부족하다는 추측이 많았기 때문에 비게트론에 합류하는 것이 문제가 됐다.

얼마 전 정글러 BTR Branz가 문제를 겪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에 대해 많은 추측이 있었습니다.

Bigetron Esports가 Bottle의 합류에 대한 공식 발표를 하기 전에 Agung Dita는 BTR Renbo가 라이브 스트리밍 중일 때 GH Bigetron에서 목격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eatrix가 Mobile Legends에서 강세를 보이는 5가지 이유!

정말 재미있겠죠?MPL Indonesia 시즌 8에서 Bigetron Alpha는 팀을 강화할 새로운 프로 선수를 갖게 됩니다.

BTR 병이 아직 고쳐졌다고 생각하세요? 정글러 역할을 채웠나요? 또한 최근 BTR Branz가 골드 라이너로 역할을 전환한다는 소문이 널리 퍼졌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Vicigers? 댓글란에 예를 써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