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Marketplace에서 주문을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vcgamers에서 주문을 확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판매자! 이제 주문 처리/확인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이것은 정확합니다.

이전에는 상점을 열거나 제품을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 드렸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빠르고 쉽게 무료로!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arketplace에서 빠르고 쉽게 스토어를 여는 5단계 방법!
무료로 VCGamers Marketplace에 많은 제품을 추가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주문을 확인하는 방법

1. 마이스토어 페이지로 이동

vcgamers에서 주문을 확인하는 방법

페이지에 들어가기 전에 "마이샵", 먼저 로그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평소와 같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이샵", 메뉴를 통해 "판매" 또는 마이샵 데스크탑 보기에서 웹사이트 오른쪽에 있는 아이콘 행에서 또는 모바일 보기에서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줄을 클릭하십시오.

2. 판매 목록 클릭

vcgamers에서 주문을 확인하는 방법

딸깍 하는 소리 "판매 목록"을 클릭한 다음 아직 처리하지 않은 새 주문을 클릭합니다. 이 페이지와 이후의 데스크톱 및 모바일 디스플레이는 거의 동일합니다.

3. 보내기를 클릭하여 주문을 확인합니다.

vcgamers에서 주문을 확인하는 방법

거래 내역이 열린 후 즉시 클릭할 수 있습니다. "보내다", 또는 "구매자에게 연락" 구매자가 보낸 정보가 불완전한 경우.

또는 클릭할 수도 있습니다. "취소", 제품 재고가 부족하거나 문제가 있는 경우.

클릭 후 "보내다", 당신은 즉시 받게됩니다 팝업 메시지, 아래 이미지와 같이.

vcgamers에서 주문을 확인하는 방법

선택하다 "바우처 필요" 구매자에게 보내려는 제품에 바우처가 필요한 경우 다음 페이지에서 바우처 코드를 입력한 후 클릭 "보내다", 그렇지 않으면 선택 "필요 없음".

4. 구매자에게 알리기

상품이 성공적으로 배송된 후 구매자에게 주문한 상품이 발송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딸깍 하는 소리 "구매자에게 연락" 주문 세부 사항에 메시지를 보내면 구매자가 주문이 접수되었음을 즉시 확인할 수 있고 판매 대금이 즉시 매장잔고/VC캐시 너.

구매자가 클릭하지 않도록 합니다. "불평하다", 구매자가 그렇게 하는 경우 판매 자금이 전달되기 전에 먼저 중재 프로세스를 완료해야 합니다. 매장잔고/VC캐시 너.

vcgamers에서 주문을 확인하는 방법

주문 상태도 다음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주문 보냈습니다"로 다시 변경됩니다. "주문완료" 구매자가 주문을 확인한 후.

축하합니다. 판매 자금이 다음 주소로 지급되었습니다. 매장잔고/VC캐시 너! 성공적인 거래마다 1% 또는 최소 IDR 1,000의 할인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arketplace에서 스토어/VC 현금 잔액을 인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자, 판매자님은 어떠신가요? 에서 주문을 처리/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더 이상 혼동하지 않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추가 질문이 있는 경우 다음 이메일을 통해 직접 문의할 수 있습니다. [email protected].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