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RQ Acil, 한때 Dota 2 프로 선수였던 RRQ 코치

RRQ 아실, 아실 아웃 from RRQ 호시

Vicigers가 인도네시아 Dota 2 및 Mobile Legends e스포츠 장면을 팔로우하는 경우 프로 선수 Acil 또는 Adi Syofian Asyuari의 이름을 자주 들을 수 있습니다. Acil은 Rex Regum Qeon 또는 RRQ Dota 2 디비전에서 뛰는 전직 Dota 2 프로 선수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RRQ Mobile Legends 부서의 코치 직책을 맡은 RRQ Acil로 더 유명해졌습니다. RRQ Mobile Legends 부서의 코치로서의 그의 여정은 RRQ의 Dota 2 프로 선수로서의 능력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다음은 RRQ Acil의 전체 약력, e스포츠 현장에서의 그의 경력, RRQ 코치에 대한 독특한 사실입니다. 아래를 보자!

또한 읽기: RRQ Lemon의 전체 프로필, 그의 경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RRQ 아실 바이오데이터

RRQ가 있는 Acil
MPL 인도네시아 시즌 10을 위해 RRQ 팀과 Acil 코치. 출처: Instagram/@rrq_acil322

Adi "Acil" Syofian Asyauri는 현재 RRQ Hoshi를 지도하고 있는 인도네시아 출신의 코치입니다. 도타 2 프로 선수 출신인 그는 1992년 9월 4일에 태어나 도타 2를 플레이하며 인도네시아 e스포츠계에서 커리어를 시작했습니다.

다음은 RRQ Acil의 전체 약력입니다.

  • 실명: Adi Syofian Asyauri
  • 별명: 아킬레우스
  • 생년월일: 1992년 9월 4일
  • 직업: 수석 코치
  • 팀 : RRQ 호시
  • 상태: 활성
  • 인스 타 그램: @rrq_acil322
  • 틱톡: @adisofianasyauri

그의 인스타그램 소셜 미디어는 팔로워가 15만 명이 넘었고 그는 파란색 체크, 즉 검증된 계정을 받았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SNS에는 RRQ에 대한 글을 자주 올린다.

그 외에도 그의 TikTok에는 140,000명 이상의 팔로워가 있으며 물론 파란색 진드기도 있습니다. 일상과 모바일 레전드 콘텐츠에 대한 콘텐츠를 자주 업로드합니다.

위의 약력을 통해 RRQ Acil에 대해 알게 된 후, Dota 2 프로 선수에서 RRQ Hoshi의 코치가 되기까지의 경력 여정에 대한 논의를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RRQ Skylar, Pro Player Mobile Legends의 전체 바이오데이터

RRQ Acil의 커리어 여정

프로플레이어 도타 2

RRQ 아실 도타 2
RRQ Dota 2 팀과 함께하는 RRQ Acil. 출처: GRID.ID

Acil은 중학교 때부터 Dota 2를 해왔습니다. 그의 역할은 지원이기 때문에 종종 영웅 지원을 사용하여 다양한 토너먼트를 플레이합니다. 대규모 토너먼트에 출전하기 전에 그는 종종 소규모 토너먼트에 참가했습니다.

RRQ의 Dota 2 디비전에서 뛰기 전에 그는 실제로 PG Barrack 또는 Supernova라는 팀에서 뛰었습니다. 그 팀뿐만 아니라 그는 Underground 및 The Prime 팀의 프로 선수로도 활동했습니다.

2019년 RRQ는 Instagram을 통해 Dota 2 사업부의 해체를 발표했습니다. 에 따르면 e스포츠 네시아, RRQ가 Dota 2 부서를 해체한 이유나 설명은 없지만 이 결정은 RRQ 관계자들이 신중하게 고려한 것입니다.

RRQ Dota 2 부서가 해체된 후 Acil은 직업, 특히 게임 변경을 변경했습니다. 그는 결국 Mobile Legends 게임을 추구하여 RRQ의 수석 코치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Young Outstanding Pro Player RRQ Clay의 바이오데이터

모바일 레전드 디비전 코치

RRQ 팀과 함께 Acil 코치
공항에서 RRQ 팀과 함께 Acil 코치. 출처: 인스타그램/@rrq_acil322

2019년에는 모바일 레전드를 추구하며 RRQ의 수석 코치가 되었습니다. 그는 MPL 인도네시아 시즌 4 토너먼트에서 RRQ를 2위로 이끄는 등 RRQ의 헤드 코치로서 다양한 업적을 달성했으며, 또한 RRQ를 M1 월드 챔피언십이라는 국제 토너먼트에서 2위로 이끌었습니다.

2020년에는 Aerowolf Pro Team의 수석 코치를 역임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팀과 함께 MPL 인도네시아 시즌 6 토너먼트에 Aerowolf Pro Team을 데려왔고, Aerowolf Pro Team은 토너먼트에서 5-6위를 차지했습니다.

마침내 Acil은 2021년 RRQ Hoshi의 코치로 복귀했습니다. 그는 RRQ Hoshi 팀의 코치로 MPL Indonesia 시즌 8에서 2위를 차지한 것과 국제 규모의 토너먼트인 ONE Esports MPL Invitational 2021 등 다양한 토너먼트에 참가했습니다.

또한 최근 아실은 제31회 동남아시안게임 인도네시아 대표팀의 코치를 맡았다. 인도네시아 팀은 팀워크와 RRQ 코치의 훈련 덕분에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RRQ Acil 고유 사실

SEA 게임 후 코치 Acil
2021 SEA 게임 후 인도네시아 팀과 함께 Acil 코치 출처: Instagram/@rrq_acil322

많은 Vicigers가 알지 못하는 RRQ Acil에 대한 몇 가지 독특한 사실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인 그는 종종 인터넷 카페에서 Dota 2를 하면서 시간을 보냅니다. 그는 Dota 2를 하기 위해 종종 PC방에 늦게까지 남아 있기 때문에 그의 게임 능력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2017년부터 Dota 2 e스포츠 현장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는 베테랑 인도네시아 Dota 2 프로 선수입니다. 2018년 GESC 인도네시아 마이너 토너먼트에 성공적으로 진출했고, JoinDota 리그 시즌 13 토너먼트 준우승, 2018 인도네시아 게임 챔피언십 등 많은 성과도 거뒀다.

Dota 2 프로 선수로서의 그의 노력은 결실을 맺었습니다. RRQ Dota 2 디비전 해체 후 RRQ 팀의 Mobile Legends 코치가 될 정도로 뛰어나고 능력이 뛰어난 인도네시아 프로 선수입니다.

따라서 Acil의 생체 데이터와 그의 경력 여정에 대한 논의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다양한 프로모션과 물론 캐쉬백도 가능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