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vreuse 빌드 참조: 유물, 무기 및 특성

Chevereuse 빌드

Chevreuse는 완전한 지원 패키지입니다. Benet과 마찬가지로 이 Chevreuse만이 최대 1,000개의 원소 특성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예, Kazuha가 아니라면 대체 누구일까요? 이 기사를 읽고 Chevreuse를 구축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그러나 여기서 Chevreuse의 사용은 Kazuha만큼 유연하지 않습니다. Chevreuse는 과부하 반응을 연주하는 데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많은 사람들이 kazuha를 대체하기 위해 Chevreuse를 시도했습니다. 의외로 결과는 매우 의외였고, 카즈하의 버프보다 슈브뢰즈의 버프가 더 최적이었다.

그리고 이번에는 Chevreuse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악의 Alice MLBB 빌드 2024에 대한 권장 사항

무기 추천

추천무기 슈브뢰즈
Chevreuse 무기 권장 사항(출처: VCGamers)

여기서는 Chevreuse를 순수 지원과 DPS Chevreuse라는 두 가지 옵션으로 나눕니다.

추천 무기 슈브뢰즈 퓨어 서포트

무기 지원과 관련하여 3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즉 Favonius Lance, 정당한 보상, Black Tasel입니다.

파보니우스 랜스

이 무기는 쉐브뢰즈가 일정 시간 동안 크리티컬을 하면 입자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쉐브뢰즈의 최고의 지원 무기입니다. 결과적으로 이 무기를 사용하면 Chevreuse가 팀의 지원 및 배터리가 됩니다.

정당한 보상

이 무기는 HP%의 주요 스텟이 27.6%이고, 쉐브뢰즈에 어울리는 힐링 관련 패시브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쉐브뢰즈에 매우 적합합니다.

슈브뢰즈는 필드 캐릭터를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무기는 그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패시브는 회복을 받을 때 추가 에너지를 얻습니다.

블랙 태슬

이 무기는 HP%, 즉 46.9%가 크기 때문에 Chevreuse에 적합합니다. 이 무기는 B3 무기이지만 기본 HP가 크기 때문에 이 무기를 과소평가할 수 없습니다.

Chevreuse DPS 무기 추천

DPS 무기의 경우 우리가 추천하는 3가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즉, Staff of Homa와 Primordial Jade Winged-Spear입니다.

호마의 지팡이

이 무기는 20% HP%만큼 추가할 수 있는 패시브가 있고, 이후 쉐브뢰즈의 HP%를 ATK%로 변경할 수 있는 패시브가 있어서 쉐브뢰즈에게 좋은 무기입니다.

게다가 주요 통계 치명타 데미지는 66.2%입니다. 이 무기는 Chevreuse를 위한 완벽한 패키지입니다.

이러한 무기가 두 개 이상 있고 이 무기를 개선하고 싶지 않은 경우 Chevreus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시 비취 날개창

이 무기는 치명타율을 쉽게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쉐브뢰즈에게 좋습니다. 이 무기의 치명타율은 22.1%이므로 치명타율로 사용한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패시브는 ATK를 7 스택만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Cheveurse에게 초과 ATK를 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과거 Genshin Impact 사용자의 Song of Days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유물

Chevreuse 유물 추천
Chevreuse 아티팩트 권장 사항(출처: VCGamers)

Chevreuse Pure 지원 및 Chevreuse DPS에 대한 2가지 옵션을 더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천 아티팩트 Chevreuse Pure Supprt

현재 최고의 유물은 4개입니다. 지난 날의 노래, 한 캐릭터 또는 파티가 Chevreuse로부터 회복을 받는 경우 이 유물은 Filed 캐릭터에 대한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노멀 어택, 스페셜 어택, 플런징 어택, 엘리멘탈 스킬, 엘리멘탈 버스트 등 5타에 추가 데미지를 주는 버프입니다.

노블레스 오블리제 Elemental Burst를 사용할 때 패시브를 사용하면 12초 동안 모든 파티원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기 때문에 Chevreuse에게도 좋은 아티팩트입니다. 팀에 이 아티팩트 사용자가 없는 경우 이 아티팩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evreuse DPS 아티팩트 권장 사항

노블레스 오블리제 2세트를 하면 원소 폭발이 증가할 수 있기 때문에 원소 폭발 데미지가 높은 쉐브뢰즈를 플레이하고 싶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이는 원소스킬과 원소폭발을 담당하는 쉐브뢰즈에 따른 것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Ridge Watch Genshin Impact 위치: 전체 지침

주요 통계 및 유물 하위 통계

주요 통계 Chevreuse Pure Supprt

  • 샌즈: HP
  • 잔: HP
  • 서클릿: HP/ 치명타율(파보니우스 무기의 경우)

Substasts Chevreuse Pure Supprt

  • HP 우선순위, 에너지 재충전, 치명타율(Favonius 무기의 경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hevreuse DPS 주요 통계

  • 샌즈: 공격력/에너지 충전
  • 잔: 파이로 피해 보너스
  • 서클릿: 치명타율/치명타 피해량

Substasts Chevreuse DPS

  • 우선 치명타 피해/치명타율, Atk% 및 에너지 재충전을 찾을 수 있으며 Cheveurse는 원소 스킬과 원소 버스트에 의존하기 때문에 에너지 재충전이 충분한지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뉴 지오 캐릭터 나비아원신의 5가지 장점!

인재 우선순위

쉐브뢰즈 인재 우선순위
Chevreuse 인재 우선순위(출처: VCGamers)

Chevreuse Talent의 우선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엘레멘탈 스킬은 슈브뢰즈의 주요 데미지이자 버프이기 때문에 먼저 엘레멘탈 스킬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쉐브뢰즈가 원소폭발과 원소스킬을 사용하기 때문에 원소폭발을 늘릴 수 있습니다.
  • 기본 ATK는 증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괜찮습니다. 회전할 때 속성 스킬과 속성 버스트만 사용하므로 기본 ATK를 사용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Genshin Impact SS Tier 캐릭터 버전 4.3 목록!

이번에는 Build Chevreuse에 관한 논의입니다. 이 기사가 Chevreuse를 빌드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Top Up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원신 임팩트 당신은 방문 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저렴하고 빠르며 매우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프트라라

가챠 광대와 지구 핵의 주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