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 English Cheats 1-5 가장 완벽한 PS2 Bully 게임!

PS2 불량배 게임

전설적인 게임 중 하나에 대해 이야기하면 물론 Bully PS2 게임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면 완전하지 않습니다. 2006년대 인도네시아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이 게임은 콘솔과 PC 플랫폼 모두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계략 이것은 또한 노인, 청년, 남성 및 여성을 포함한 많은 그룹에 침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와 같은 다양한 타이틀을 만들 수 있는 개발자의 포트폴리오를 보면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예, 타이틀 개발자인 Rockstar Studio입니다. Grand Theft Auto(GTA), 또한 이 하나의 라인업에 대해 동일한 공식을 강조합니다. 따라서 Bully가 개발자의 걸작 중 하나가 되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전설적인 게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 중 하나는 다양한 상징적 대상(마펠)의 존재입니다. 영어(영어과목)도 당연히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지도를 기억에 남게 만드는 것은 난이도입니다. 이 하나의 임무를 어떻게 완수해야 할지 막막하신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VCGamers가 팁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조금 회상하고 "교육 받기"로 돌아가자! vcgamers.com에서만 진행되는 토론을 기대해 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GTA5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방법

PS2 Bully 게임을 기억하며

PC의 불량배 게임
PC에서 괴롭히는 게임.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이 게임은 학교 청소년들의 삶을 주제로 합니다. GTA와 동일하게 설계된 구조로 이 게임은 회사의 전형적인 정치 시스템과 게임 플레이를 구현합니다. 락스타.

이야기는 주인공인 지미 홉킨이라는 15세 십대가 플레이어를 소개하면서 시작됩니다. 전해지는 뒷이야기에 따르면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도 겸하는 캐릭터는 불워스 학원의 신입 전학생이다.

"결손 가정"의 아동 피해자로서 Jimmy는 학교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찾는 복잡한 과정을 겪게 됩니다. 그곳에서 플레이어는 말썽꾸러기의 일상을 살게 됩니다.

학생처럼 Jimmy는 학교에 가고 수업에 참석하기 위해 의무를 다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는 또한 명성을 쌓고 그곳에서 가장 지배적인 학생이 될 수 있기를 원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에도 여전히 잘 팔리는 플레이스테이션 2 게임, 어떤 것들이 있을까?

미션영어(영어) 과목 1-5

영어 과목 깡패
영어 과목 깡패.

영어 과목 자체가 미니 게임이며 사이드 미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스토리를 계속하기 위해 게임을 완료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그것을 통과할 수 있다면, 플레이어는 매우 유용한 사과와 조롱의 기술을 잠금 해제할 것입니다. 이 두 가지 기술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중대한 결과나 위험을 감수할 걱정 없이 보다 자유롭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영어 자체는 키 큰 남자 선생님 Mr. 갤러웨이. 그는 지원적이고 너무 "살인자"가 아닌 교사로 들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시스템의 언어 기능을 통해 점점 더 눈에 띄게 됩니다. 클래스 진입(임무 시작) 전에 시스템 언어를 일본어로 변경하면 미션 합격 기준이 17%(원래 56%)로 낮아집니다!

이는 개발자가 Mr.를 설계하면서 부여한 긍정의 한 형태로 보인다. 너무 요구하지 않는 교사로서의 Galloway. 사실, 그는 일본에서 "출신"한 학생들에게 면제를 제공합니다.

치트 깡패 영어 1-5

영어로 사과하는 기술
영어로 사과하세요.

그렇더라도 가능한 모든 단어에 답을 시도해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여기 "대회"가 있습니다. 그러나 VCGamers는 아직 학교나 대학에 재학 중인 Vicigers에게 사기를 치는 습관을 들이지 않도록 상기시켜 줄 필요가 있습니다!

  • 영어 1(WEMOLL): ELM, LOW, MEW, MOW, OWE, OWL, WOE, MEOW, MEWL, MOLE, MOLL, WELL, MELLOW
  • 영어 2(FGHIST): FIG, FIT, HIS, HIT, IFS, ITS, SIT, FIGS, FISH, FIST, FITS, GIFT, GIST, HITS, SIFT, SIGH, THIS, FIGHT, GIFTS, SHIFT, SIGHT, FIGHTS
  • 영어 3(EILMSS): ELM, LEI, LIE, MIL, ELMS, ISLE, LIME, LESS, LEIS, LIES, MESS, MILE, MISE, MISS, SEMI, SLIM, ISLES, LIMES, MILES, SEISM, SLIME, SLIMS, 미소, 슬라임, 미소
  • 영어 4(ACNORY): ANY, ARC, CAN, CAR, CAY, CON, COY, CRY, NAY, NOR, OAR, RAN, RAY, RYA, YON, CONY, CORN, CRAN, CYAN, NARC, NARY, ORCA, RACY, ROAN, YARN, ACORN, CARNY, CORNY, CRONY, 레이온, 크레용
  • 영어 5(ADEGGR): AGE, ARE, DAG, EAR, EGG, ERA, ERG, GAD, GAG, GAR, RAD, RAG, RED, AGED, DARE, DEAR, 드래그, DREG, EGAD, GAGE, GEAR, GRAD, RAGE, READ, AGGER, GAGER, GRADE, RAGED, DAGGER, RGGED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PS1 게임, 자동 전설 보장!

잊지 마세요. 게임 요구 사항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