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원신 임팩트 CC 캐릭터 5개

CC 캐릭터가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강력한 것은 Spiral Abyss의 더 높은 층과 같은 더 어려운 콘텐츠에서 플레이어에게 훨씬 더 나은 시간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2022년 최고의 Genshin Impact CC 캐릭터 5명입니다.

군중 제어(CC)는 예를 들어 적을 특정 영역으로 그룹화하거나 통제력을 잃게 만드는 등 적 무리를 효과적으로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능력입니다. Genshin에는 Elemental Reactions 및 특정 전투 재능을 포함하여 많은 유형의 CC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VCGamers 2022년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CC Genshin Impact 캐릭터 5개를 선보입니다.

가장 고통스러운 CC Genshin Impact 캐릭터 목록

Spiral Abyss of Genshin Impact 2.6은 플레이어가 올바른 캐릭터를 사용하면 별 36개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2.7 패치 업데이트 및 유지 보수 중단에 대한 공식 발표와 함께 Travelers가 현재 Spiral Abyss가 재설정되기 전에 청소를 시도할 때입니다.

벤티

CC 원신 임팩트
벤티

Burst에는 적을 끌어당겨 공중으로 발사하는 거대한 AOE가 있습니다. Venti는 Genshin Impact 세계의 신 중 하나 인 Archon이며 그것이 그를 파괴하기에 충분한 이유입니다.

그의 Elemental Burst는 적을 그룹화하고 요소를 흡수하는 기능을 갖춘 게임에서 최고의 Genshin Impact CC 중 하나입니다. 그는 작은 적과의 싸움에서 완전히 지배합니다.

"Stormeye" 특성을 잠금 해제한 후 Venti의 에너지는 Grand Ode Wind가 끝날 때 보충됩니다. 원소가 흡수되면 해당 원소의 파티원의 에너지도 보충됩니다. 이를 통해 Venti는 버스트를 회전시켜 팀원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Anemo Archon인 Venti는 최신 Anemo 캐릭터 Kazuha와 군중 제어에 뛰어난 훌륭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종종 비교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Genshin Impact의 현재 2.6 Spiral Abyss를 사용하여 Venti를 훨씬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로어는 현재 군중 제어 캐릭터를 지원합니다. Venti와 그의 Elemental Burst는 모든 몹 유형의 적을 한곳으로 끌어당겨 피해를 입히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Venti와 Kazuha가 있는 운이 좋은 플레이어는 Genshin Impact의 CC 능력을 사용하여 두 사람을 서로 다른 팀에 배치하여 쉽게 층을 넘을 수 있습니다.

자당

CC 원신 임팩트
자당

CC는 스킬과 버스트로 적을 빨아들일 수 있습니다. 수크로스는 다른 캐릭터의 원소 반응 피해를 버프하면서 군중을 제어하고 적을 디버그할 수 있는 유연한 캐릭터입니다.

플레이어가 원소 반응 팀을 운영하지만 Kazuha에 접근할 수 없다면 Sucrose가 확실히 좋은 대안입니다.

그의 완전한 지원 잠재력을 발휘하려면 C1과 C4가 필요합니다. Sucrose는 별 4개에 불과하기 때문에 어려운 작업은 아닙니다.

Sucrose는 최대한 많은 Elemental Mastery를 원하기 때문에 C1이 있으면 Sucrose가 Elemental Burst를 위한 에너지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C4는 팀원의 원소 피해를 20% 증가시키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가즈하

CC 원신 임팩트
가즈하

Kazuha는 스킬로 적을 유인하고 공중으로 띄울 수 있습니다. Kazuha가 현재 게임에서 가장 많이 찾는 지원 캐릭터인 이유가 있습니다.

그는 매우 다재다능하며 거의 모든 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M 버프는 한 가지만 버프할 수 있는 다른 지원과 달리 일반적이며 게임의 대부분의 빌드에 적합합니다.

Genshin Impact는 Venti보다 적은 CC를 제공하지만 모든 적에게 CC를 적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Kazuha의 추가 피해는 훨씬 더 가치가 있었습니다.

Kaedehara Kazuha는 현재 글로벌 통계에 따르면 소유한 플레이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전체 키트는 군중 제어를 비명을 지르며 플레이어는 요소를 적에게 효율적으로 삽입하고 여러 반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의 능력과 패시브는 필드 안팎에서 엄청난 유용성을 제공하므로 가능한 모든 메타 팀에서 일관된 선택이 됩니다.

그의 소용돌이 반응은 다른 상위 캐릭터들과도 뛰어난 시너지를 발휘합니다. Kazuha는 Venti와 비교할 때 CC Genshin Impact가 부족하지만 손상으로 만회합니다.

모나

CC 원신 임팩트
모나

모나 버스트로 적을 마비시키고 스킬로 도발할 수 있습니다. Mona는 증발을 유발하도록 설계된 강력한 Hydro 하위 dps 캐릭터입니다. 그의 주요 초점은 Elemental Burst, Stellaris Phantasm으로 Elemental DMG를 대폭 증폭시키는 능력입니다.

그녀의 능력은 디버프 거품을 적에게 배치하여 적에게 가하는 피해를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거품이 터질 때 폭발적인 하이드로 피해를 입힙니다. 이 하이드로 블라스트를 사용하여 Vaporize를 발동하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의 강력한 폭발 외에도 그는 추가 군중 제어를 위해 배터리 및 도발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zuha Genshin Impact, SS Tier Flavor로 CC 지원을 구축하십시오!

중리

CC 원신 임팩트
중리

버스트에서 석화되는 CC. 중리 게임 내 최고의 실더이자 지식 측면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견고한 방패는 모든 종류의 적의 공격을 견딜 수 있어 플레이어가 모든 종류의 매끄러운 라인업으로 도망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는 높은 데미지를 가할 때 구부정하지 않습니다. Zhongli는 석화를 유발하는 Elemental Burst로 막대한 AoE Geo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enti Genshin Impact 2022 빌드 권장 사항

플레이어는 적절한 팀 지원 및 장비를 갖춘 일반 DPS 공격자로 Zhongli를 구축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