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계정을 쉽게 선택 해제하는 방법

ff 계정 선택 취소

체크 해제 FF 계정 계정 데이터 및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취해야 하는 조치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계정이 실제로 안전하지 않더라도 악의적인 손으로부터 계정을 보호하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FF 계정을 선택 해제하려면 애플리케이션을 열어야 합니다. 프리파이어 첫 번째. 그런 다음 "설정" 메뉴를 선택하고 "계정 데이터 설정"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메뉴에서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FF 계정 확인 취소 프로세스 중에 인증 코드를 입력하여 비활성화할 계정이 귀하의 계정인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이 인증 코드는 플레이어가 처음 FF 계정을 만들 때 등록된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인증 코드가 정확하면 인증 프로세스가 성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공백 FF 이름: 생성 방법 및 용도

알아보기 FF 계정 선택 취소

FF 계정
FF 계정. 출처: YouTube/KoySNTY

FF 계정 자체를 체크해제하는 것은 플레이어가 피싱 계정에 부여한 말입니다. 프리파이어. 따라서 이러한 피싱 계정은 이익을 위해 다른 플레이어에게 판매됩니다. 

이러한 계정은 매우 임의적이거나 그 안에 무엇이 있는지 모른다는 의미에서 그렇습니다. 많은 프리파이어 플레이어가 관리되지 않는 계정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그 이유는 그들이 속았고 이 수수께끼 같은 보고서가 술탄의 메모였기 때문입니다. 아시다시피 Sultan의 계정에는 좋은 팩과 스킨이 많이 있습니다. 

시중에는 피싱 사이트, 웹 피싱, 누구의 계정도 무료로 해킹할 수 있는 피싱 앱이 많기 때문에 unmarked에서 얻는 모든 FF 계정은 이러한 것들을 시작으로 고유한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이아몬드 아래에는 원하는 경우 플레이할 수 있는 GG 계정도 있지만 무료 ff 계정을 얻으려는 사람들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스크래치에서 멋진 계정으로 무료 화재 계정을 만드는 것과 비교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많은 플레이어가 승인되지 않은 계정을 구매하려고 하는 이유입니다. Uncheck 계정에 대한 수수료도 저렴합니다. 10-50,000 루피아 범위의 상품으로 확인되지 않은 계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노트북에서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FF 계정을 빠르게 선택 취소하는 방법 

무료 ff 계정
무료 화재 계정. 출처: 테크 라인.

FF 계정 체크 해제는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는 계정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취해야 하는 조치입니다. Free Fire 게임을 통해 빠르게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Free Fire 애플리케이션을 열고 설정 메뉴로 들어가야 합니다. 계정 데이터, 관리 설정 등 다양한 계정 설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그런 다음 "계정 확인 취소" 메뉴를 선택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FF 계정을 만들 때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그러면 확인 링크가 표시됩니다.
  3. 그런 다음 이메일로 전송된 확인 링크를 열어야 합니다. 그 후에는 즉시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4. 다음 단계에서는 이메일로 전송된 인증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 코드는 확인되지 않은 계정이 플레이어에게 속해 있음을 보증합니다. 확인 코드가 정확하면 계정 해지 프로세스가 성공적으로 진행됩니다.

FF 계정을 삭제하거나 선택을 취소하는 것은 계정 데이터 및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취해야 하는 조치입니다.

계정을 확인하면 미지의 계정이 보호되기 때문에 평온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Free Fire 애플리케이션의 다른 기능을 사용하여 계정이 완전히 보호되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및 SEA Games 2023 정보

FF 계정을 선택 취소해도 안전합니까?

좋은 FF 이름 (3)
무료 화재. 출처: 가레나.

이 기능을 사용하는 보안을 위해 사용자 데이터를 찾는 것이 실제로 안전합니다. 그러나 피싱 프로그램에서 수익을 내는 계정에 따라 달라지는 경우 구매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이 피싱 활동은 도난과 유사하므로 확인되지 않은 계정은 전체 계정과 동일합니다. 계정이 플레이하기에 안전하다고 해도 말입니다. 플레이어로서 우리는 Garena 이후의 기분이 어떨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보안은 계정 보안입니다. 불법 계정을 구입하도록 속일 수 있습니다. 확인되지 않은 계정의 판매자가 단순히 판매되는 계정이 술탄의 계정이라고 거짓말을 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귀하에게 전송된 SS 결과는 구매하려는 계정의 원래 SS 결과가 아닐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니터링 없이 여전히 Free Fire 계정을 구입하려는 경우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무료 화재 스킨 추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FF 계정 확인 취소에 관한 논의. 에서 무료 파이어 다이아몬드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려면 서두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Cara Uncheck Akun FF dengan Mudah"에 대한 6 댓글

  1. 다빈

    무료 계정

  2. 레자

    무료계정 감사합니다

  3. 유다

    무료 술탄 계정 pls를 요청하십시오

  4. 무하마드 함단

    정말 계정을 만들고 싶어요

  5. 폴리

    정말 계정을 만들고 싶어요

  6. M. 레자

    나는 술탄 계정을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