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를 지불하고 무료로 캐릭터를 얻는 방법

선물 알록

Paying FF는 결제 수단으로 주로 사용되며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지 않고도 여러 캐릭터를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무엇이 궁금하세요?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캐릭터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프리파이어 MAX, 개발자는 한 걸음 더 나아가 ff 지불을 통해 무료로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몇 번의 클릭만으로 문자를 얻을 수 있다는 의미가 아니라 LINK 시스템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게이머는 ff를 지불하여 특정 캐릭터를 무료로 잠금 해제하려면 LINK 진행을 완료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OB33 업데이트 이후 글로벌 서버에서 LINK 시스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도 서버는 OB34 패치까지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많은 신규 플레이어가 이 시스템을 사용하기 어렵고 사양에 대한 지식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무료 캐릭터를 얻기 위해 LINK 시스템을 사용하거나 Free Fire MAX에서 ff를 지불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FF의 유료 시스템을 통한 무료 캐릭터

FF 지불
프리파이어

개발자는 Free Fire MAX에서 이 시스템에 대한 별도의 탭을 만들지 않고 대신 캐릭터 섹션에 배치했습니다. 사용자는 우측 상단의 아이콘을 클릭하고 획득하고자 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배틀 로얄 타이틀에서 매치를 플레이하거나 골드를 사용하여 LINK 진행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플레이어는 선택한 캐릭터에 대해 하루에 최대 1500 LINK 진행을 얻을 수 있으며, 200 코인을 동일한 100 LINK 진행으로 최대 5회까지 교환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가 13,500 LINK 진행을 수집하면 무료로 캐릭터를 받게 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한 번에 하나의 캐릭터를 연결할 수 있지만 전환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특정 캐릭터에 대한 진행 상황이 저장되며 나중에 같은 지점에서 계속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전환하기 전에 24시간의 휴지 기간이 적용됩니다.

플레이어는 LINK 시스템 또는 특정 유료 ffs에 액세스하고 무료로 캐릭터를 잠금 해제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1. Free Fire MAX를 열고 적절한 옵션을 클릭하여 캐릭터 섹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 그런 다음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링크 옵션을 클릭해야 합니다. 게이머에게는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캐릭터 목록이 표시됩니다.
  3. 선택을 확인한 다음 배틀 로얄 타이틀을 플레이하여 13,500 LINK 진행을 수집해야 합니다.
  4. 진행 요구 사항이 충족되면 플레이어는 스킨을 받습니다.

주어진 제한으로 사용자는 매일 최대 2000개의 진행 LINK를 얻을 수 있으므로 약 일주일 안에 캐릭터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선택은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게이머는 활성 능력이 있는 캐릭터의 잠금을 먼저 해제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이것이 자신에게 전반적으로 더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는 Alok, Dimitri, K, Skyler와 같은 옵션을 잠금 해제한 다음 다른 패시브 옵션을 얻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무료로 캐릭터를 연마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가장 필요한 것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유료 FF 캐릭터

캐릭터가 경험의 일부가 될 때 프리파이어 MAX, 더 중요한 Garena는 균형 잡힌 경기장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것을 무료로 유지합니다. 이전에는 특정 토큰을 수집해야 하는 이벤트를 통해 인도 서버의 게이머가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OB34 업데이트 이후에는 이 서버의 플레이어도 링크 시스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링크 시스템을 통해 모든 캐릭터를 손에 넣을 수 있지만, 링크의 일일 진행 상황을 완료하려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디미트리

FF 지불
디미트리

Dimitri의 능력은 Free Fire MAX에서 Healing Heartbeat라고 불리며 기본적으로 10초 동안 지속되는 3.5m 너비의 움직이지 않는 치유 영역을 생성합니다. 그 안에 있는 모든 사용자와 아군은 초당 3 HP를 회복합니다.

그 외에도 사용자가 8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넘어졌을 때 게임으로 돌아올 수 있는 자체 복구 옵션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4 Free Fire의 6가지 최고의 Alok 캐릭터 콤보

알록

FF 지불
DJ 알록

알록 Free Fire에서 시간의 테스트를 견뎌냈으며 일반 플레이어와 경쟁 플레이어 모두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Drop the Beat는 5m 아우라를 생성하여 플레이어와 동료의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키고 5초 동안 초당 5 HP를 제공합니다.

현재 업데이트 이후 캐릭터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레벨에서 70초로 설정되어 있으며, 이는 결국 50초로 떨어지게 되는데, 이는 여전히 이전 버전보다 5초 더 늘어난 것입니다.

Alok은 Free Fire MAX의 다양한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캐릭터와 짝을 이루어 강력한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Hayato를 사용하여 근거리에서 탁월하고 Kapella를 사용하여 Drop the Beat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케이

FF 지불
케이

Free Fire OB31 업데이트의 버프 이후 K는 배틀 로얄 타이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옵션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모두의 주인 EP를 빠르게 생성한 다음 HP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첫째, 이 능력은 주짓수와 심리학의 두 가지 모드를 가지면서 최대 EP를 50 증가시킵니다. 전자는 6m 구역 내 사용자에게 500% 증가된 EP 전환율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후자는 2.2초마다 3EP를 최대 150까지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의 디미트리 FF 스킬 조합 추천

K는 Master of All이 HP로 전환할 수 있는 EP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의심할 여지 없이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할 Miguel과 같은 캐릭터와 함께 성공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Luqueta 및 Jota와 같은 캐릭터는 모든 게임 모드에서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