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에 PUBG 정복자를 빠르게 올리는 방법

정복자

Conqueror를 탈 줄 알아야 합니다. 배그 2022년 3월을 위해 빨리. 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알아보세요.

PUBG는 플레이어에게 클래식 배틀 로얄 경기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모드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스쿼드 모드는 매일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어 솔로 및 듀오 모드보다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스쿼드 모드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가 너무 많아 푸시 랭크가 더 어려워집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전략을 따르고 올바르게 실행하면 C2S4의 다른 많은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정복자 수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순위표에 이름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2022년 3월에 PUBG Conqueror에 빠르게 진출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그러니 이 팁을 놓치지 마세요, 형님.

PUBG 정복자를 빠르게 올리는 방법

새 시즌 직후 푸시 순위 시작

PUBG 정복자를 빠르게 올리는 방법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 정복자로 빠르게 올라가는 방법은 다른 플레이어보다 더 빠르고 자주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PUBG Mobile에 새로운 시즌이 도입되면 레벨이 재설정됩니다. 

스쿼드 모드에서 정복자로 순위를 올리려는 분들은 레벨이 재설정된 직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즌 후반에 더 많은 플레이어가 참여함에 따라 더 많은 경쟁을 피할 수 있습니다.

시즌 동안 PUBG에서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티어 재설정 후 며칠 후에 시작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나중에 더 많은 플레이어가 합류하여 경쟁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다른 사람들보다 일찍 시작하는 랭크 푸셔는 정복자 레벨까지 상대적으로 더 쉬운 경로를 갖게 됩니다.

자신의 분대와 함께 플레이하고 좋은 의사 소통을 구축하십시오.

PUBG 정복자를 빠르게 올리는 방법
PUBG 팀

자신의 분대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은 PUBG Conqueror를 빠르게 얻을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통신은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의 주요 요구 사항입니다. 이 게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은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커를 사용하여 올바른 의사 소통을 설정해야 합니다. 그러면 궁극적으로 클래식 매치에서 더 오래 생존하고 더 많은 싸움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일반 스쿼드와 함께 플레이하면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더 나은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팀원의 게임 플레이에 대해 이미 어느 정도 알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경기에서 승리하고 더 많은 점수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의사소통은 모든 팀 게임에서 성공의 열쇠이며, 이 게임의 임무에도 동일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컴파운드에 들어가기 전에 의사소통을 잘하는 플레이어는 의사소통을 잘 하지 않는 플레이어보다 더 잘 수행합니다.

또한 숙련된 팀원과 플레이하면 신인보다 실수가 적고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기 때문에 매 경기에서 더 오래 버티고 더 많은 점수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Erangel에서 푸시 랭크를 위한 5가지 최고의 무기 콤보

더 많은 유틸리티 사용

PUBG 정복자를 빠르게 올리는 방법
화염병

다른 유틸리티의 사용은 PUBG e스포츠 플레이어들에 의해 대중화되었으며 현재 PUBG Conqueror를 빠르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클래식 경기에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틸리티는 더 오래 생존하고 각 경기에서 더 많은 점수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류탄 및 화염병과 같은 돌격 유틸리티는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되며, 연막탄은 사격을 받을 때 임시 엄폐물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붕대, 응급 처치 키트, 에너지 드링크 및 진통제와 같은 건강 유틸리티는 싸움을 마친 후 또는 영역에서 피해를 입은 후 HP를 증가시켜 더 오래 지속되도록 도와줍니다.

며칠 동안 계속 플레이

PUBG 정복자를 빠르게 올리는 방법
PUBG 플레이하기

이 게임에서 푸시 랭크 측면에서 성공의 지름길은 없습니다. 최고 레벨을 위해 매일 상위 500위 안에 이름이 오르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전장에서 노력해야 합니다.

매일 열심히 하는 다른 선수들에게 지지 마세요. 그러나 지쳤을 때 순위를 매기지 마십시오.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TDM Warehouse PUBG 최고의 무기 5개

2022년 3월에 Conqueror PUBG에 빠르게 진출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었습니다. 분명히 전투에서 이 방법이 필요할 것입니다. 행운을 빌어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