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d For Speed Heat PC 어떻게 다운로드?

니드 포 스피드 히트

니드 포 스피드 히트 중 하나이다 최고의 PC 게임 오늘날 자동차 경주 애호가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NFS Heat는 여전히 Need for Speed의 시리즈 게임입니다.

동일 니드 포 스피드, 비시저스 고속도로에서 운전의 즐거움을 느낄 것입니다.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 외에도, 일반적으로 개발자가 구매할 때 항상 할인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 게임도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EA는 2022년 10월 12일까지 지속되는 Steam의 Need For Speed Heat Deluxe Edition에 대해 95% 할인을 제공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EA는 Steam에서 NFS Deluxe Edition 및 NFS Remastered 구매 시 67% 할인 패키지도 제공합니다. 좋은데, 그렇지?

음, 다운로드 및 플레이에 관심이 있는 Vicigers 친구를 위해 니드 포 스피드 게임 2022년 PC에서 열을 내리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및 GTA 온라인 최고의 픽업 트럭 7가지

Need For Speed Heat PC 어떻게 다운로드?

니드 포 스피드 히트
NFS 히트 게임. 출처: 유튜브.

이 레이싱 게임을 기다릴 수 없는 Vicigers 친구들을 위해 VCGamers는 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것입니다. 

Need For Speed Heat 게임은 Android 또는 iPhone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사용 중인 PC의 메모리가 8GB이고 Windows 10 64비트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왜요? 이 게임은 상당히 무겁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앞서 언급한 사양으로 강제로 플레이하게 되면 게임이 원활하게 실행되지 않습니다.

Need For Speed Heat를 구매하려면 먼저 Steam 계정이 있어야 하며 계정에 IDR 759,000의 잔액을 준비해야 합니다.

PC가 위의 사양을 충족하면 아래 지침에 따라 다운로드 지침을 따르십시오.

  1. Steam에서만 NFS Heat를 구매하세요. 
  2. 라이브러리 메뉴를 엽니다.
  3. NFS Heat 게임을 선택하고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저장할 저장소 또는 게임 위치를 설정합니다.
  5. 다음을 클릭합니다. 
  6. 계속을 클릭한 경우 확인 프로세스가 실행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7. 다운로드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다시 Library 메뉴로 들어가면 Install 버튼이 Play로 변경됩니다.
  8. 재생하려면 재생을 클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용 Horizon Chase에서 클래식 레이싱의 흥분

초보자를 위한 NFS Heat 플레이 팁

아직 이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저자가 여러분을 위해 만든 몇 가지 팁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비시저스 모두. 

자동차 성능 수정 수행 

NFS 히트
NFS Heat의 자동차 개조. 출처: 유튜브.

자동차 개조는 많은 초보 플레이어가 올바른 부품을 구입하고 성능을 제쳐두고 자동차의 모양을 더 가볍게 바꾸는 데 더 집중하기 때문에 무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레이싱 게임이기 때문에 NOS, 슈퍼차저, 브레이크 시스템 등을 구매하여 자동차의 속도와 제어력을 향상시켜 자동차의 성능을 먼저 변경해야 합니다. 

스포츠카에 현혹될 필요 없음 

NFS 히트
NFS 히트 스포츠카. 출처: 유튜브.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유혹하는 스포츠카는 플레이어, 특히 초보자에게 큰 문제입니다. 

대부분의 스포츠카는 성능에 비해 외관만 우선시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고속과 뛰어난 핸들링을 제공하는 스포츠카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그러나 가장 낮은 용량에서 수정되지 않은 스포츠카는 이미 가지고 있는 자동차보다 성능이 더 나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PC 자동차 레이싱 게임 5개

낮 동안 돈을 버십시오 

NFS 히트
NFS Heat에서의 레이싱. 출처: 밀.

많은 플레이어가 알지 못하는 트릭 중 하나는 낮에 경주하는 것입니다. 낮에는 경찰 추격이 거의 없으며 아무 문제 없이 원하는 만큼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경주가 있는 밤에 비해 경찰에게 더 많이 쫓기게 됩니다. 그래서 돈을 벌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실제로 각 레이스를 완료해야 합니다. 그러나 많은 돈을 얻으려면 경주에 참가하고 몇 번이고 다시 시도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활동을 계속하고 많은 돈을 벌 때까지 여러 번 반복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감자 사양을 위한 5가지 PC 라이트 게임

이상으로 2022년 PC에서 Need For Speed Heat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아직 초보자인 분들을 위한 몇 가지 요령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래도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