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없이 Canva Pro를 구매하는 방법

구입 방법 칸바 프로 Canva의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nva Pro를 구매하면 브랜드를 성장시키거나 의미 있는 작품을 제작할 수 있는 모든 프리미엄 콘텐츠와 다양한 특수 도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13년에 출시된 Canva는 전 세계 사람들이 원하는 디자인을 만들고 어디에서나 게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온라인 게시 및 디자인 도구입니다.

그래픽 디자인의 세계를 좋아하는 사람은 Canva 애플리케이션에 익숙해야 합니다. 포스터, 문서 및 기타 시각적 콘텐츠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 예제를 제공합니다. Canva 자체는 두 가지 유형의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무료 서비스이고 두 번째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물론 서비스 유료는 무료 서비스보다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바디 프로 및 무료

그 외에도 Canva Pro는 브랜딩 키트, 백그라운드 와이퍼, 빠른 크기 조정 기능, 8개 플랫폼용 소셜 미디어 콘텐츠 스케줄러 등 Canva Free가 제공하지 않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대학생을 위한 10가지 이상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당신은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앱에서 Canva Pro를 구매하는 방법

더 많은 전용 기능을 사용하려면 유료 서비스 또는 일반적으로 Canva Pro라고 하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Canva Pro를 구매하는 방법과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Canva 앱을 열고 로그인하세요.

Canva Pro 로그인 구매 방법
Canva 앱에 로그인합니다. 출처: 칸바.

첫 번째 단계는 Canva 애플리케이션을 연 다음 로그인하는 것입니다. Google, Apple, Facebook 또는 이메일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홈 패널에서 크라운 이미지를 클릭합니다.

Canva Pro 뷰 구매 방법
Canva 앱 브랜딩. 출처: 칸바.

성공적으로 로그인하면 위와 같이 홈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다음 단계는 Canva Pro 사용해보기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평가판 기간을 받은 후 30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 보기를 클릭하면 Canva Pro를 30일 동안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30일이 지나면 Canva Pro가 연장되고 요금이 부과됩니다.

지불 계획 선택

Canva Pro 결제 수단 구매 방법
Canva Pro 결제 수단. 출처: 칸바.

다음 단계는 지불 계획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Canva Pro 패키지 자체의 청구 옵션은 월별 또는 연간이 될 수 있습니다. 월별 결제 옵션 자체의 가격은 IDR 95,000이고 연간 결제 옵션의 경우 IDR 769,000입니다.

따지고 보면 연간 패키지가 월간 패키지보다 사실 더 저렴합니다.

지불 방법은 페이팔과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자, 마스터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등. Canva는 또한 여러 국가에서 다양한 온라인 결제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결제 옵션을 선택한 후 다음 단계는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업그레이드를 완료하는 것이므로 Canva Pro를 구매한 것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Canva Pro를 구매하는 방법

VCGamers 마켓플레이스

VCGamers Marketplace에서 Canva Pro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판매하는 매장이 많기 때문입니다.

제공 가격 파는 사람 VCGamers도 경쟁합니다. 일부는 IDR 5,000에 불과합니다.

VCGamers Marketplace에서 DANA, Shopee Pay 또는 BCA 가상 계좌 및 기타 은행을 사용하여 Canva Pro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VCGamers 웹사이트 또는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하거나 아직 계정이 없는 경우 계정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2. 검색 필드에 Canva를 입력하세요(카테고리 메뉴를 통해 검색할 수도 있음).
  3. 구매하려는 제품을 선택하세요.
  4. 수량을 결정하고 직접 구매하도록 선택하십시오.
  5. 원하는 결제 수단을 선택하세요. (다나, 큐리스, 네오 커머스, LinkAja, Shopee Pay, GoPay, BCA 가상계좌, BNI 가상계좌, Danamon 가상계좌, Mandiri 가상계좌, Permata 가상계좌, Maybank 가상계좌, BNI 가상계좌 또는 Alfamart)
  6. 선택한 결제 수단으로 결제합니다.
  7. 판매자가 원하는 제품을 보내드립니다.

어떻게? 쉽지 않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뉴스 기여자가 되어 수백만 루피아를 받자!

칸바 프로 기능

Canva Pro 전용 기능 구매 방법
칸바 프로 기능

Canva Pro 구매 방법을 알아본 후 구매에 성공해야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능을 소개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기능을 하나씩 검토할 것입니다. 들어 보자!

브랜드 키트

브랜드 키트를 사용하면 처음부터 브랜드를 만들거나 기존 브랜드 자산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모든 브랜드 디자인에서 여전히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키트를 사용하면 한 곳에서 최대 100개의 개별 브랜드를 만들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백 스크린 지우개

Canva Pro를 사용하면 이전에는 매우 복잡했던 배경 제거 프로세스를 단순화할 수 있으며, Canva Pro를 사용하면 클릭 한 번으로 배경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모든 제품, 초상화 또는 로고가 눈에 띄고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빠른 크기 조정

빠른 크기 조정은 디자인과 문서의 크기 조정을 단순화합니다. 장점은 각 게시물에서 디자인이 전문적으로 보이도록 이미지를 확대하거나 자르지 않고도 소셜 미디어 게시물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콘텐츠 플래너

콘텐츠 기획은 소셜 미디어 채널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관심을 끄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디자인하고 Facebook, Instagram, Twitter 및 LinkedIn을 포함한 플랫폼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캔버스 외부 가이드 렌즈 내부 Gensin Impact 3.2

공연하기 가장 좋은 장소 찾기 충전하다 다양한 온라인 게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