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Kaj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Kaja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지원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현재 MPL 및 랭크 매치 챔피언십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이것은 Mobile Legends 2022 게임에서 Kaj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입니다. Kaja는 종종 매우 짜증나고 물론 강한 safelaner로 플레이됩니다.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후크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확실히 이 영웅과 싸우기가 쉽지 않습니다. 파이터 역할을 하는 그는 매우 강하고 모든 팀전에서 살아남을 수 있으며, 하이브리드 지원 역할 외에도 로밍, 스팸 군중 제어 및 빠른 적 개시에 매우 능숙합니다.

이번 기회에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최강의 카자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는 영웅들의 라인업, 이 영웅들을 활용함으로써 그는 매 게임에서 압도당할 것이다. 흥미를 느끼는 영웅이 있습니까? 계속 아래로 스크롤하세요!

Kaja MLBB 영웅 카운터 목록

발리어

카운터 히어로 카자
발리어

Valir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Kaja 카운터 영웅이기도 한 마법사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종종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무력화 기술로 모든 공격에서 후속 조치로 플레이됩니다.

Valir를 상대할 때 그의 움직임은 제한되며 Valir가 소유한 Knock Back과 같은 CC 기술의 능력은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Kaja ML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그록

카운터 히어로 카자
그록

Kaja는 무거운 클래스 비활성화 능력을 가진 영웅을 실행할 때 매우 약합니다. 한 가지 예는 Grock입니다. 그록은 강력한 이동 속도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 탱크 영웅은 공격으로부터 팀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 두 영웅은 이동 속도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잘 대응할 수 있습니다. 그가 시작할 때마다 Grock은 그에게 쉽게 좌절될 것입니다.

턱머리

카운터 히어로 카자
턱머리

Jawhead는 매우 아프고 강한 전사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ML에서 가장 강력한 카자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는 비활성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공격하고 싶을 때 멀리 떨어지게 만드는 이젝터 스킬에 있다.

뿐만 아니라 조헤드는 회전을 잘하는 영웅이기도 해서 그가 돌아다니는 곳마다 조헤드가 영웅의 손재주를 따라갈 수 있다. 특히 쉽게 반격할 수 있는 조헤드의 궁극기.

하야부사

카운터 히어로 카자
하야부사

다음은 Mobile Legends의 경기에서 Kaja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 중 하나인 Hayabusa입니다. 이 영웅은 빠르게 움직이고 상대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그가 궁극기 공격을 가하면 쉽게 공격에서 벗어날 수 있고, 그를 제압하기 위해 몇 번의 공격만으로 쉽게 그를 즉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시즌 21의 거의 모든 경기와 프로 장면에서 이 영웅은 항상 선택 또는 금지 구독으로 나타납니다. 어떤 의미에서 그는 현재 새벽의 땅에서 가장 OP 영웅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영웅 마틸다

박시아

카운터 히어로 카자
카자

Kaja의 카운터 영웅으로 마지막 영웅은 Baxia입니다. 이 탱커 영웅은 틀림없이 강력한 영웅입니다. Mobile Legends의 경기에서 그와 매우 쉽게 싸울 수 있습니다.

Baxia는 상대를 둘러싸고 공격하여 상대에게 피해를 입히고 파트너를 보호하는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팀원의 영웅을 커버할 수 있는 기동성이 장점입니다.

불행히도 Baxia는 마나를 사용하는 탱크 영웅이며 종종 자신의 기술을 사용합니다. 물론 이것은 그를 매우 사치스러운 영웅으로 만듭니다. 다행히 악마 신발 아이템을 사용하여 마나 재생을 증가시키면 이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Counter Hero Dyrroth

모바일 레전드 2022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카자 카운터 영웅이었습니다. 위의 영웅 목록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하는 영웅은 무엇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