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U from Telkomsel Ready to Be Your WFH 2021 Mainstay

by.U from Telkomsel Ready to Be Your WFH 2021 Mainstay

WFH 조건은 인터넷에 의존하도록 강요하므로 원격으로 또는 집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Indihome 및 First Media에 갇히게 됩니다. 여기에 당신을 위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by.U를 인터넷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을 선택해야 한다, 퍼스트 미디어 VS 인디홈 어디가 더 좋아? 1 부

실제로 저렴한 가격에 인터넷 패키지를 제공하는 다른 제공업체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Telkomsel의 by.U 제공업체를 이용하여 '저렴한' 인터넷에 가입하는 방법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을 선택해야 한다, 퍼스트 미디어 VS 인디홈 어디가 더 좋아? 2 부

Provider by.U를 이용하는 4가지 좋은 이유

  • 긴 활동 기간

by.U는 인도네시아의 어떤 선불 제공업체에서도 구현한 적이 없는 제안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으면 카드가 만료될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을 사용하십시오 (적어도 활성화되어 있고 신호를 얻습니다).

잊어버리거나 신호를 받지 못해 한 달 동안 by.U 카드를 활성화하지 않으면 by.U 카드가 자동으로 만료됩니다. 따라서 오랫동안 by.U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한 달 이상 지속되지 않도록 하여 카드를 활성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정말 도움이 되므로 활동 기간을 늘리기 위해 더 이상 크레딧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 무제한 인터넷 패키지

by.u 무제한
출처: by.U 공식 홈페이지

예, 맞습니다. by.U는 무제한 인터넷 패키지를 제공하지만 속도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1.5Mbps 속도의 경우 한 달의 유효 기간은 IDR 140,000입니다.

흥미롭게도 by.U의 모든 무제한 인터넷 패키지에는 FUP가 전혀 없습니다. 따라서 무제한이지만 1GB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1.5Mbps가 다운로드 영웅이 될 수는 없지만 무엇이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패키지는 특히 수도에서 자주 이동하고 안정적인 인터넷 액세스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이것은 물론 by.U가 여전히 Telkomsel의 일부이기 때문에 지원됩니다. 그러니 by.U 신호 범위를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Vicigers!

웨비나 또는 줌 회의용으로만 사용하는 경우 1.5Mbps면 충분합니다. 이 활동에는 실제로 빠른 속도가 필요하지 않지만 핑과 지터 모두 안정적인 속도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YouTube를 보면서 Zoom 회의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나중에 Zoom에서 동영상이 깨집니다.

한 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이 인터넷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지 마세요. 그 사람이 귀하의 인터넷을 사용하여 YouTube를 열면 남은 대역폭으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 10GB 만개?

10gb 10리부 by.u
출처: by.U 공식 홈페이지

여기 당신에게 딱 맞는 패키지가 있습니다. 집에 케이블 인터넷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제가 너무 게을러서 설치를 못하거나 Biznet이 네트워크에 가입하기를 기다리고 싶은데 절대 안되네요.

패키지 10GB 만 1 오늘, 그것은 당신의 챔피언이 될 수 있습니다. 이 WFH 기간 동안 하루 10GB로 인터넷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한다면 by.U 애플리케이션에서 이 패키지를 직접 가져오십시오.

1일 10,000, 1개월 300,000 총 할당량 300GB, 우리는 이것이 정말 최고의 거래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패키지와 다른 모든 패키지의 경우 by.U에는 자동 갱신 기능이 없습니다. 따라서 Vicigers를 사용하려면 이 인터넷 패키지를 매일 계속 등록해야 합니다!

  • USB 모뎀/Mifi/홈 라우터 3G/4G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 모뎀
출처: Tokopedia 마켓플레이스

인도네시아에서 공식 출시된 아이폰은 말할 것도 없고 휴대폰에 사용할 SIM 슬롯이 부족하다면 아직 물리적인 듀얼 SIM 변형이 없겠죠? 기껏해야 현재 Smartfren 공급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eSIM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by.U를 사용한 인터넷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이 정보를 제공합니다. 좋아하는 전자 상거래 또는 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USB 모뎀/Mifi/홈 라우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인터넷 활동을 위해서만 이 모뎀을 사용한다면 USB 모뎀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외부에서 이동할 때도 물론 보조 배터리의 도움을 받아 이 USB 모뎀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4G USB 모뎀의 가격도 배터리가 내장된 Mifi에 비해 저렴합니다. 4G USB 모뎀을 25만~30만 원대에 구할 수 있다. 흥미롭죠?

따라서 인터넷 제공업체 by.U를 이용하면 돈을 버는 약 4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Vicigers는 어떻습니까? 관심을 받고 있습니까? 아니면 현재 제공업체에 여전히 만족하십니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