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mi Note 10 Pro VS Realme 8 Pro 새로운 라이벌 108MP 카메라 - 1부

Redmi Note 10 Pro VS Realme 8 Pro 새로운 라이벌 108MP 카메라

어제 우리는 경쟁사 중 하나인 Redmi Note 10 Pro, 즉 Poco X3 NFC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러나 108MP 카메라를 모두 지원하는 경쟁 브랜드의 새로운 도전자인 Realme 8 Pro와 Redmi Note 10 Pro를 놓고 싸우고 있는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edmi Note 10 시리즈에 대한 Realme 8 시리즈 도전자

둘 다 Super AMOLED 화면을 가지고 있으며, 이 두 스마트폰은 점점 더 진정한 라이벌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Redmi Note 10 Pro와 Realme 8 Pro 중 어느 것이 더 나은 이 두 휴대폰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곧 우리는 답을 알게 될 것이고, VCGamers와 같은 모든 것을 요약할 것입니다!

Redmi Note 10 Pro 대 Realme 8 Pro

  • 스크린 부문

이 부문에서 Redmi Note 10 Pro는 Realme 8 Pro보다 6.67인치 대 6.4인치로 화면 범위가 더 넓습니다. 그리고 이 두 휴대폰은 모두 20:9 비율과 FullHD + 해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둘 다 Super AMOLED 화면을 사용하지만 Redmi Note 10 Pro는 Realme 8 Pro보다 밝기 수준이 1200nits 대 1000nits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0니트의 차이는 육안으로는 그리 뚜렷하지 않을 수 있지만 주의를 기울이면 느낄 수 있으며 Redmi Note 10 Pro를 사용하면 모든 조건에서 더 넓은 화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Realme 8 Pro 화면은 라이벌인 Redmi Note 10 Pro와 같은 120Hz 주사율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그다지 특별하지 않습니다. Realme 8 Pro를 최종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60Hz 주사율에 만족해야 합니다.

화면 보호 문제의 경우 Realme 8 Pro는 Gorilla Glass/Dragontrail 레이어로도 보호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Realme 인도네시아의 확인을 기다려야 합니다. Realme Indonesia는 Realme 8 시리즈 장치, 특히 인도네시아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된 Realme 8 Pro에 Gorilla Glass 레이어를 제공하여 그들을 놀라게 하고 싶어합니다.

  • 바디 디자인

이미 백도어에 Gorilla Glass 5 레이어를 사용하는 Redmi Note 10 Pro와 달리. Realme 8 Pro는 플라스틱 백도어로 만족해야 하지만 매력적인 색상과 현대적인 후면 카메라 디자인 설정으로 지원되기 때문에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Realme 8 Pro는 또한 이 HP가 아직 이 인증을 통해 HP가 먼지와 물 튀김에 대한 내성이 있다고 주장하는 IP53 인증을 가지고 있지 않은 인증 측면에서도 손실을 입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Redmi Note 10 Pro는 이 분야에서 탁월하며 Realme 8 Pro는 패배를 인정해야 합니다. 두 개의 섹터만 있으며 세 번째 섹터로 계속 진행하겠습니다.

  • 전반적인 성능

720G 대 732G
퀄컴 스냅드래곤 720G 대 732G

종이에 Realme 8 Pro 프로세서는 이미 Snapdragon 732G를 탑재한 Redmi Note 10 Pro와 달리 여전히 Snapdragon 720G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Redmi Note 10 Pro보다 열등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HP의 두 프로세서(Redmi Note 10 Pro 대 Realme 8 Pro)는 실제로 거의 동일한 성능을 가지며 사용 시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이 두 프로세서는 클럭 속도와 GPU, 즉 Adreno 618이 동일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Snapdragon 720G는 Kryo 465 Silver를 사용하고 Snapdragon 732G는 Kryo 470 Silver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Kryo가 무엇인지도 잘 알고 있어야 하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요점은 두 개의 Snapdragon 프로세서 시리즈가 거의 동일한 성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내부 스토리지 기술 부문에서 이미 UFS 2.2를 사용하는 Redmi Note 10 Pro와 달리 Realme 8 Pro는 여전히 UFS 2.1을 사용합니다. UFS 2.1은 eMMC보다 훨씬 낫지만 2021 HP 중급 클래스가 UFS 2.2를 사용하지 않으면 뭔가 빠진 것처럼 느껴집니다.

내부 메모리 및 RAM 용량 문제에 대해 Xiaomi는 공식적으로 Redmi Note 10 Pro에 6/64GB 및 8/128GB의 두 가지 변형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Realme 8 Pro의 경우 전 세계적으로 이 휴대폰에도 6/128GB 및 8/128GB의 2가지 변형이 있지만 아직 공식 발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2 HP 경쟁은 어떻습니까? 1부 토론에서는 여전히 Redmi Note 10 Pro가 우세한데, 다음 섹터의 사양에 대해 논의해 보면 어떨까요? Redmi Note 10 Pro는 여전히 우수합니까? 2부에서 계속하겠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