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 최고의 Kimmy ML 빌드 아이템 5개

고통스러운 키미 빌드

Marksman and Mage 영웅으로서 Kimmy ML 특히 초기 게임에서 농사를 지을 때 많은 독창성과 이점이 있습니다. 주 피해가 마법 피해이기 때문이다. 물론 그의 힘은 몇 번의 안타로 상대를 끝낼 수 있습니다.

Kimmy ML의 또 다른 장점은 좋은 팀 캐리어 또는 푸시 라이너입니다. 키미의 블링크와 공격 능력으로 적 진형을 쉽게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모든 영웅에게는 약점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위치를 올바르게 잡고 아이템 제작 재료의 올바른 조합을 사용한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의 약점을 잘 커버할 수 있습니다.

Kimmy ML 시즌 25 빌드

그래서 이번에는 VCGamers가 Mobile Legends 시즌 25에서 가장 강력한 Kimmy ML 빌드 아이템 5개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신비한 장화

키미 ML
Kimmy의 영웅에 Arcane Boots 사용

아케인 부츠는 Kimmy ML을 사용할 때 가장 먼저 구입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 신발을 신으면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마법 관통력이 증가합니다. 분명히 이 아이템은 그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특히 그가 아직 초기 게임에 있을 때 그의 공격이 아프기 때문입니다.

Arcane Boots는 놀라운 +40 이동 속도와 +15 Magic Penetration을 가진 부츠입니다. 즉, 마법 기반 공격 유형을 가진 영웅만 이 부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관통 능력으로 인해 상대의 모든 공격이 더욱 흉포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천재 지팡이

키미 ML
Kimmy의 항목에 Genius Wand 사용

Kimmy ML은 많은 피해/찌르기를 전문으로 하는 Marksman 영웅입니다. 물론 아이템 사용 천재 지팡이 특히 방어력이 높은 상대를 상대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Genius Wand는 모든 공격에 대해 상대의 마법 방어력을 낮추는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패시브 능력은 2초 동안 지속되며 1~3회 중첩됩니다.

버서커의 분노

키미 ML
Bersekers Fury는 Kimmy의 영웅을 구축합니다.

물리 공격력 +65, 치명타 확률 +25%, 치명타 피해 +40%로 Windtalker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공격이 크리티컬일 때 2초 동안 물리 데미지를 최대 5%까지 증가시키는 크리티컬 스탯의 혜택을 받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immy 게임플레이 팁

신성한 글레이브

키미 ML
Kimmy의 영웅 빌드 아이템으로 Divine Glaive

잘 어울리는 아이템도 필요합니다. 천재 지팡이 또는 이 항목과 같은 성스러운 수정. 이 아이템은 콤보 버스트 마법사에 좋은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상대의 마법 방어력이 높을 경우 마법 관통력도 최대 20%까지 증가한다. 이 아이템은 무기 파괴 아이템과 전체 콤보를 사용하는 데 좋습니다. 이 아이템의 속성은 +65 마법력과 +35% 마법 관통력입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

모바일 전설의 dps 영웅
Kimmy의 영웅 아이템인 Ice Queen Wand

+75 마법력, +10% 마법 생명력, +150 마나, +7% 이동 속도와 같은 많은 속성을 가진 잘 알려진 아이템은 전사와 탱크 영웅이 싫어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Kimmy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키미 ML이 이 아이템을 사용할 때마다 15%의 둔화 효과를 주기 때문에 최대 2회 중첩이 가능하고 3초간 지속된다. 이 아이템은 도망치거나 상대를 쫓는 적의 속도를 늦추는 데 유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