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m Assist PUBG Mobile 알아보기, 초보자가 알아야 할 사항!

조준 지원

플레이어가 늘어남에 따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러나 일부 초보자는 조준 보조 pubg를 모릅니다.

PUBG 모바일 열풍은 하루 중 어느 시점에 모든 서버가 가득 차면서 매일 성장하는 것 같습니다.

PUBG Mobile은 수익 및 플레이어 기반 측면에서 초기 출시 이후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했습니다. 플레이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공정한 경쟁을 보장하기 위해 더 높은 스킬 바가 요구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핸드헬드 시스템에 익숙하지 않고 PC에서와 같은 수준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숙한 플레이어의 부정확성을 보완하기 위해 Aim Assist System이 도입되었습니다.

PUBG Mobile 플레이어는 계속 게임을 더 잘하고 정복자에 도달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향상을 위해 매일 새로운 기술을 시도합니다. 게임을 더 잘하려면 좋은 조준 지원 pubg가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조준 지원 PUBG 모바일이란 무엇입니까?

조준 지원
게임에서 제대로 쏴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PUBG 조준 지원은 플레이어가 올바르게 조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이는 플레이어의 조준을 수정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더 잘 조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즉, 플레이어가 적을 정확하게 조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조준 지원은 플레이어가 휴대폰에서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PUBG Mobile에서 제공하는 지원 기능 중 하나입니다.

각 동전에는 양면이 있으며 PUBG의 조준 지원은 플레이어가 적의 몸을 조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정확도 알고리즘에 따라 십자선이 적에게 충분히 가까워지면 자동으로 십자선을 상대 쪽으로 이동합니다.

조준 지원은 새로운 플레이어가 게임의 정수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플레이어가 적의 시체를 목표로 삼도록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조준 지원 이점

조준 지원
조준 기능 사용의 이점

물론 게임에서 쓰다보면 장점이나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야 경기에서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향상된 정확도

위에서 언급했듯이 시스템의 주요 이점은 조준 지원 분명히 플레이어의 조준 정확도가 높아집니다. 총알의 궤적을 계산하고 제어 움직임을 보정하여 최대한 많은 타격을 가합니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Aim Assist를 사용하면 훨씬 더 나은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축된 반응 속도

평균적인 플레이어는 대상을 조준하기 위해 반응하는 데 300ms에서 500ms 사이가 걸립니다. 그것은 인체에 대한 물리적 장벽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준 지원 기능을 사용하면 사격 시간이 크게 단축되어 적에게 더 빨리 고정될 수 있습니다.

Aim Assist PUBG의 단점

조준 지원
조준 기능 사용의 단점

위의 몇 가지 장점 외에도 이 기능을 사용하면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근거리에서만 작동

조준 지원 pubg는 단거리 전투에서만 잘 작동합니다. 이동 조준 지원이 잘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움직이는 적을 쏠 때 플레이어에게 불리한 점이 있습니다.

더 높은 레벨에서는 플레이어가 조준하는 동안 계속 사격하며 조준 지원은 패턴을 기반으로 미래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방식으로만 작동합니다. 그것은 또한 가까운 곳에 많은 적들이 있는 날을 망칩니다.

조준 지원은 개인 취향의 문제로 일부 플레이어는 계속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반면 다른 플레이어는 사용하지 않는 것을 선호합니다.

스프레이에서 상대적으로 강력하지만 Aim Assist 기능은 장거리 무기와 일치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격수를 할 때 이것을 경험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개발자의 의도였습니다. SR 또는 DMR에 조준 지원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은 치트를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런 식으로 기술 제한을 늘리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오늘 PUBG 코드 사용 2022년 8월 2일

멀티 타겟

대부분의 경우 대규모 적군과 싸울 때 조준 지원 시스템이 대상을 선택하지 못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보이는 모든 대상을 고정하려고 시도하는데, 이는 피해 출력을 크게 감소시키기 때문에 전투 중에 원하지 않는 것입니다. 총알이 여러 적에게 흩어지는 모습은 보기 좋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30개의 멋지고 독특한 PUBG 스쿼드 이름

조준 지원 기능을 사용할 때 커서를 직접 조준해야 합니다. 움찔하다 총을 아래로 끌어 더 나은 헤드샷 기회를 제공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