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시즌 24의 Hero Grock의 고통스러운 빌드

히어로 그록의 약점

Mobile Legends 시즌 24에서 이 병든 Grock 영웅 빌드를 사용하여 더 쉽게 승리하세요. 따라서 이 중요한 정보를 놓치지 마십시오.

Grock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데미지와 체력이 매우 높습니다. 그는 Guardian 's Barrier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이 스킬은 모든 것을 덮을 수있는 장벽을 만듭니다. 그가 가진 기술로 순위표를 플레이할 때 그는 당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물론 이 영웅이 게임에서 더 승리할 수 있으려면 올바른 Grock 지원 영웅 빌드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Mobile Legend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즌 24에서 가장 강력한 그록 영웅을 빌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Mobile Legends 시즌 24에서 Grock의 영웅 빌드가 무엇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다음 리뷰를 끝까지 봐주세요.

그록 시즌 24 영웅 빌드 목록

용기의 가면

히어로 그록 만들기
용기

그록 빌드 영웅이 되어야 할 첫 번째 것은 용기 마스크입니다. 탱크로서 당신의 임무는 여행하는 것입니다.

이 로밍 아이템을 구매하면 로밍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항목을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그록과 팀원은 이웃 영웅으로서 추가 이동 속도, 물리 및 마법 공격을 받습니다.

시작할 때의 용기 마스크 효과는 탱크의 경험치와 금을 위해 두려움 없이 옷을 입도록 농업 팀을 진정시킵니다. 용기 가면으로 사용했을 때 그에게 가장 유익한 효과는 이동 속도 30%와 25포인트의 추가 효과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하리스, 앨리스, 이순신 같은 영웅은 잡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Courage Mask가 제공하는 추가 속도와 내구성으로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전투 상황에 맞게 매우 유연합니다. 터프 부츠를 사용하면 적의 기절이나 느린 충격이 그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 확실합니다.

래피드 부츠

히어로 그록 만들기
MLBB

약간의 슬로우 모션을 가진 탱크 영웅으로서 그가 즉시 구입 한 좋은 것은 래피드 부츠. 이 항목은 Grock에 대한 추가 속도 동작을 제공합니다. 이런 식으로 그는 더 빨리 움직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에는 피해를 입히거나 받을 때 상대 영웅의 속도를 40% 감소시키는 패시브 스킬도 있어 5초가 걸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rock ML Hero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불멸의 탱크!

도미넌스 아이스

히어로 그록 만들기
도미넌스 아이스

Grock 영웅 빌드로 구매하고 사용해야 하는 또 다른 방어 아이템은 Dominance Ice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물리 방어력, 마나, 행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것을 사면 그의 방어력과 움직임이 더 높아질 것입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주변 적 영웅의 이동 속도를 10%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하는 적의 기동성이 높은 것을 보면 도미넌스 아이스가 최선의 선택인 것 같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공격하는 적의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 패시브 때문에 위험하다고 알려진 이순신은 이 아이템을 다룰 때 움직일 수 없다. 

뿐만 아니라 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는 효과로 모든 상대를 쉽게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의 궁극기 콤보와 2개의 스킬은 대시 능력이 없는 적의 움직임을 버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Ice Dominance 효과로 어떤 적도 그의 손아귀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카운터 그록 영웅 6명

불사

히어로 그록 만들기
불사

더 강해지기 위해 방어력을 높입니다. 그런 다음 구매할 다음 것은 불멸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이 아이템은 그에게 더 많은 HP와 더 많은 물리적 방어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불멸 아이템에는 패시브 스킬도 있는데, 그가 죽으면 이 패시브 스킬이 그를 부활시켜 HP의 15%를 얻고, 300-1000 실드 데미지는 영웅 레벨을 고려합니다.

야만인 탱크로서 당신은 이 아이템을 사용하여 적이 사용하는 모든 영웅 기술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Land Of Dawn에서 탱크로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무자비한 힘 흉갑

히어로 그록 만들기
BFB

적의 피해를 최소화하려면 Brute Force 흉갑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 이유는 그는 공격적인 영웅 탱크 유형이며 이러한 것들의 효과를 활성화하는 데 매우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공격을 많이 할수록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이 4씩 증가하며 최대 5회까지 중첩된다. 총 5번의 적 공격에 성공하면 방어 점수가 20점 남습니다. 

이 Grock 영웅 빌드 시리즈는 공개 도메인 메타 라인으로 되돌리는 방법에 대한 참조가 될 수 있습니다. 지구력이 강할 뿐만 아니라 이동 속도도 상대에게 매우 위험합니다. 말할 것도 없이 이 영웅은 대중의 감시를 받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그를 이기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그록 빌드 아이템, 치명적인 탱크가 되십시오!

그리고 당신의 Grock 제품을 만드는 것은 어떻습니까? 댓글란에 바로 보여주면 OK! 다른 게임에 대한 최신 뉴스를 놓치지 않도록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