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Max 콜백 이벤트: 다이아몬드 로얄 바우처 11개 받기

무료 화재 온라인

가레나 프리파이어 종종 모든 플레이어를 위한 흥미진진한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FF Max 콜백 이벤트가 그 중 하나입니다. 11 다이아몬드 로얄 바우처는 어디서 얻을 수 있습니까?

Free Fire MAX와 Free Fire는 모두 대규모 활성 사용자 기반을 자랑합니다. 즉, 두 타이틀 모두 플레이어 사이에서 관련성을 유지하려면 게임 모드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다른 인기 게임 및 개발자/배급사와 마찬가지로 Garena는 여러 게임 내 이벤트를 주최하여 BR 슈팅 게임의 관련성을 유지합니다. FF Max 콜백 이벤트는 게이머가 특별한 상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이 FF Max 콜백 이벤트는 Garena Free Fire MAX 및 원래 BR 슈팅 게임에서 플레이어 참여에 기여하는 주요 이유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Free Fire 및 MAX 변형에 등장하는 이벤트 유형은 평소부터 프로모션 또는 협업을 기반으로 하는 이벤트까지 다양합니다.

FF Max 콜백 이벤트 참여 방법

FF 최대 콜백 이벤트
FF

많은 FF Max 콜백 이벤트가 Free Fire에 도입되었으며 MAX 변형은 FFWS(Free Fire World Series) 2022 Sentosa e스포츠 토너먼트와 관련이 있습니다. Free Fire MAX 사용자는 이러한 이벤트 중 게임 내 "프렌즈 콜백"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

FF 최대 콜백 이벤트는 플레이어가 과거에 여러 번 같은 상황에 직면했기 때문에 게임에서 반복되는 기능이었습니다. 이 이벤트는 사용자가 오랫동안 게임에서 활동하지 않은 게임 내 친구를 초대해야 합니다.

활동하지 않는 친구가 사용자가 보낸 초대를 수락하고 제공된 링크를 통해 재가입한 후 보낸 사람의 ID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표시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다음과 같이 게임 내에서 친구를 초대하고 최대 11개의 Diamond Royale 바우처를 청구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상대방의 장치에서 게임을 열고 로비에서 "이벤트" 아이콘을 탭해야 합니다.
  • 그런 다음 FF World Series 탭을 누르고 "Call Back a Friend" 이벤트까지 아래로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콜백" 버튼을 클릭하면 비활성화된 게임 내 친구 목록이 열립니다.
  • "초대" 버튼을 누르고 선호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특정 플랫폼을 통해 특정 비활성 친구에게 ID를 보낼 수 있습니다.

언급한 바와 같이 게임 내 친구가 링크를 사용하고 보낸 사람의 ID를 입력하면 사용자가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렌즈 콜백" 이벤트에서 받을 수 있는 경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친구 1명 데려오기: Diamond Royale 바우처 1개 
  • 친구 3명 데려오기: Diamond Royale 바우처 2개 및 FFWS 2021 로비 음악 
  • 친구 5명 콜백: Diamond Royale 상품권 3개 친구 7명 콜백: Diamond Royale 상품권 5개

이러한 방식으로 플레이어는 최대 11개의 Diamond Royale 바우처를 얻을 수 있으며 Free Fire MAX 상금 풀의 다른 컬렉션과 함께 Rainbow Summertime 번들을 열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2022년 5월 25일에 정점에 도달합니다. 따라서 FF Max 콜백 이벤트가 종료되기 전에 사용자는 빠르게 행동해야 합니다.

Free Fire에서 친구를 콜백하는 방법

FF 최대 콜백 이벤트
FF

이번 업데이트의 새로운 테마는 Operation Chrono입니다. 개발자는 또한 이 새로운 업데이트에서 플레이어가 놀랍고 매력적인 상품을 얻을 수 있는 많은 게임 내 이벤트와 항목을 가져왔습니다.

프리파이어에서 최근 선보인 이벤트 중 하나는 콜백 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플레이어에게 오랫동안 오프라인 상태인 친구를 초대하고 그 대가로 플레이어에게 특정 상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Free Fire에서 콜백 이벤트를 플레이할 때 따라야 하는 모든 단계를 설명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종종 이 이벤트를 완료하는 것이 상당히 복잡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Free Fire의 콜백 이벤트는 최근에 도입되었으며 앞으로 4일 동안 유효합니다. 즉, 2022년 5월 25일에 종료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OB33의 Rusher FF MAX 최고의 캐릭터

다음은 플레이어가 이 이벤트를 완료하고 친구에게 다시 전화를 걸기 위해 따라야 하는 단계입니다.

선택한 장치에서 Free Fire를 실행하고 기본 로딩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립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친구 아이콘을 누릅니다. 새로운 메뉴가 나타납니다. 화면 왼쪽 모서리에 있는 콜백 탭을 누릅니다.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는 4가지 이벤트 제한을 보여주는 또 다른 메뉴가 나타납니다. 화면 오른쪽에 있는 콜백 옵션 중 하나를 누릅니다.

소셜 미디어 친구 목록이 나타납니다. 초대 옵션을 탭하고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핸들 중 하나를 통해 링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어가 제공하는 링크를 통해 친구가 입장하면 미션이 완료되고 플레이어는 매력적인 바우처와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다음은 이벤트 완료 후 상품 모음입니다.

  • 친구 1명 소환: 다이아몬드 로얄 바우처 3개
  • 친구 3명 콜백: 다이아몬드 로얄 바우처 3개
  • 친구 5명 콜백: 다이아몬드 로얄 바우처 5개
  • 친구 7명 소환: 7x Diamond Royale Voucher and Pet skin, Snow Panther

Free Fire는 전 세계의 엄청난 팬 덕분에 Google Play 스토어에서 5억 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 모바일 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배틀 로얄 타이틀 중 하나인 게임 개발자는 새로운 기능과 게임 내 이벤트도 자주 출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 FF OB33에서 이 6가지 기술을 사용하세요.

최근 OB33 업데이트 이후 프리파이어 최신버전과 함께 새로운 시즌이 공개되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