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uzan Genshin 임팩트 빌드: 기술, 아티팩트, 무기 및 팀 조합

파루잔 겐신 임팩트 구축

파루잔은 캐릭터 원신 임팩트 아넴 지원하다 가장 최근에 출시된 업데이트 3.3 이것과 함께 재실행 배너 아라타키 잇토 그리고 방랑자.

파루잔은 지원하다 아네모에 대한 저항을 낮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가 아네모 DMG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Genshin Impact에서 새롭게 출시한 고유한 메카닉으로.

Faruzan Genshin 임팩트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Faruzan Genshin Impact.

권장 아티팩트는 이미 릴리스된 아티팩트와 정렬되며, 새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또한 읽기: Wanderer Genshin Impact 2022년 12월 추천 빌드

물질적 재능과 캐릭터 승천 파루잔

머티리얼 빌드 파루잔 겐신 임팩트
파루잔의 승천 재료 및 재능 (출처: 악마 타코야끼)

캐릭터 승천 드롭 재료가 필요합니다 Overseer의 Semi-Intransient Matrix 알고리즘 즉 인도하는 빛 사면체, Vyuda Turqoise(은, 조각, 청크 및 보석), Henna Berry 및 하락 Eremites의 적, 즉 Faded Red Satin, Trimmed Red Silk 및 Rich Red Brocade로부터.

물질적 재능 파루잔은 하락 주간 보스 Scaramouche, 즉 Puppet Strings, Eremites의 적, 즉 Faded Red Satin, Trimmed Red Silk, Rich Red Brocade 및 책 재능 즉 훈계 세트(훈계의 가르침, 훈계에 대한 안내, 훈계의 철학).

기술 우선 순위

파르잔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파루잔 엘리멘탈 스킬(출처: VCGamers)

파루잔 겐신 임팩트의 일반 공격은 여전히 일반 공격과 동일하며, 4연속 공격으로 물리적 손상 적에게.

Faruzan의 원소 기술, 즉 Nasamjnin의 Wind Realm, AoE Anemo DMG를 처리하고 Faruzan은 "Manifest Gale" 상태에 들어갑니다.

Manifest Gale 상태에서 Faruzan이 발사하는 다음 차지 공격은 적을 한곳에 모을 수 있도록 적을 흡수하는 바람을 형성합니다.

파루잔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엘레멘탈 버스트 파루잔 (출처: VCGamers)

Faruzan 즉 The Wind's Secret Ways의 Elemental Burst, Faruzan은 회전하여 삼각형 영역을 형성하고 Whirlwind Pulse를 제공하는 Dazzling Polyhedron을 활성화합니다.

Whirlwind Pulse는 Dazzling Polyhedron이 만든 삼각형 영역 주변의 적으로부터 Anemo RES를 감소시키고 AoE Anemo DMG를 주기적으로 부여하며 내부 캐릭터로부터 Anemo DMG를 증가시킵니다. 파티.

Faruzan의 재능은 당신이 그것을 얻을 수 있다면 훨씬 더 최적이 될 것입니다 패시브 스킬 일곱 동굴의 잃어버린 지혜.

적에게 아네모 데미지를 주는 노멀, 차지, 플런징 공격, 엘리멘탈 스킬, 버스트를 사용하는 캐릭터는 파루잔의 기본 공격력에 따라 데미지 수치가 증가합니다.

우선 사항 기술 Faruzan의 경우 먼저 Elemental Burst이고 그 다음 최대화해야 하는 Elemental Skill입니다. 

빌드 Faruzan Genshin Impact를 위한 최고의 별자리

faruzan genshin 충격 별자리
Constellation Faruzan (출처: VCGamers)

Faruzan은 매우 좋은 캐릭터입니다. 지원하다 그러나 별자리 C0에 약점이 있습니다. 쿨다운 Elemental Burst를 사용하려면 꽤 오랜 시간과 많은 에너지 비용이 필요합니다.

Faruzan이 최적의 Anemo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다 에너지 비용을 줄이려면 C4 별자리가 필요하고 Anemo의 치명타 피해량을 높이려면 C6이 필요합니다.

Faruzan Genshin Impact 구축에 적합한 유물

Genshin Impact Viridescent 베너러 아티팩트 세트
파루잔 아티팩트 세트(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Faruzan Genshin Impact의 경우 ATK, 에너지 충전 및 Anemo DMG 보너스입니다. 

치명타율/데미지가 만나면 참 좋을텐데 기질 원하는 경우 사용된 아티팩트 중 파루잔이 줄 수 있는 손상 뿐만 아니라 버프 단지.

파루잔은 약간의 에너지 입자를 생성하는 약점이 있으며 시간이 있습니다. 쿨다운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많은 에너지 충전이 필요합니다.

VCGamers는 아티팩트 세트보다는 통계에 더 집중할 것을 권장합니다. 단, 아티팩트 세트의 경우 추가 ATK + 아네모 DMG 보너스를 제공하는 조합 아티팩트를 적극 권장합니다.

Viridescent Venerer 또는 데저트 파빌리온 크로니클 추가 Anemo DMG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ATK 아티팩트의 경우 Shimenawa Reminiscence, Echoes of an Offering, Gladiator Finale 또는 Vermillion Hereafte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풀세트는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사용하시면 되고, 일반적으로 4인용 풀세트는 캐릭터들이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지원하다 ATK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Faruzan처럼 파티 개선 외에 전반적으로 기술 Faruzan 소유. 

또는 Anemo RES를 낮추는 보너스를 제공하는 4-PC Viridescent Venerer 풀세트와 같은 옵션도 매우 좋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Update 3.3 특별 프로그램 요약

Faruzan Genshin Impact 구축을 위한 무기 권장 사항

파루잔 무기
Faruzan의 무기(출처: VCGamers)

Faruzan Genshin Impact 추천 무기 원소 에너지 충전을 제공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Sacrificial Bow 또는 Favonius Bow와 같은 무기는 Faruzan이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또는 5성 Elegy of the End 무기가 있는 경우 추가로 제공되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상 Faruzan의 에너지 충전.

권장 팀 구성(파티 구성)

파티팀
Team Comps Faruzan(출처: VCGamers)

Faruzan은 지원하기에 매우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Anemo 요소가 있는 DPS. 따라서 Faruzan의 팀 조합 또는 파티를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Faruzan은 Wanderer, Xiao 또는 Shikanoin Heizou와 같은 Anemo DPS를 강화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하지만 파루잔은 에너지 입자 생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VCGamers는 추가 에너지 입자를 제공하기 위해 파루잔 외에 지원 캐릭터 아네모를 1명 이상 둘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추천하는 첫 번째 팀은 Wanderer, Faruzan, Venti 및 Bennett입니다. 이 Anemo 모노 팀은 Bennett의 추가 버프를 감안할 때 매우 적합하며 Viridescent Venerer를 사용하여 Swirl 보너스를 활성화합니다.

Wanderer 위치를 Heizou 또는 Xiao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한편 Venti를 Sucrose 또는 Kazuha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구축한 Faruzan에 이미 높은 에너지 재충전이 있는 경우 추가로 Venti를 Thoma로 교체하여 모노 Anemo-Pyro와 같은 2요소 팀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쉴더.

또한 읽으십시오: Layla Genshin Impact 빌드: 스킬, 아티팩트, 무기, 팀 구성 요소

다음에서 간단히 충전하여 필요한 사항을 완료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