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 손상으로 Arataki Itto Genshin Impact, DPS Geo 구축!

itto는 호화로운 꿈의 껍질에 딱 맞는 캐릭터입니다.

아라타키 잇토 원신 임팩트 에서 출시된 DPS 5성 캐릭터입니다. 업데이트 2.3 전.

Geo 요소는 다음으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실더 ...도 아니다 지원하다. 특히 Itto를 위해 마침내 Genshin Impact는 Geo 요소에 대한 DPS를 출시했습니다.

출시 당시 Arataki Itto는 매우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쉬운 빌드 손상 매우 큰.

Itto가 얻을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재방송 ~에 패치 업데이트 2.7은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제공됩니다 옐란과 쿠키 시노부

이 캐릭터를 원하시는 분들은 잇토가 사용할 아이템, 좋은 아티팩트, 짓다 좋은 것.

이 기사에서는 이 캐릭터에 사용할 수 있는 Arataki Itto Genshin Impact의 권장 빌드를 알려드립니다.

Arataki Itto Genshin Impact에 대한 권장 사항 구축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아라타키 잇토 겐신 임팩트.

권장 아티팩트는 이미 릴리스된 아티팩트와 정렬되며, 새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Build Arataki Itto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아라 타키 잇토 겐신 임팩트 빌드 최상급 초강력
Superlative Superstrength (출처: Youtube/ Genshin Impact)

캐릭터로서 Arataki Itto Genshin Impact는 Claymore 무기와 함께 Geo 요소를 사용하는 DPS로 설계되었습니다. 

Arataki Itto의 일반 공격은 4연속 공격으로 구성됩니다. 물리적 손상 적에게.

두 번째와 네 번째 공격마다 Arataki Itto는 최대 5개까지 중첩될 수 있는 Superlative Superstrength를 얻습니다. 스택.

Itto 뒤에는 뒷면에 마스크와 같은 표시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Superlative Superstrength를 사용하여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손상 Charged Attack을 사용할 때 Itto.

Itto가 여전히 Superlative Superstrength를 가지고 있을 때 모든 Charged Attack은 Itto의 체력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이미 가지고 있다면 기술 Itto의 패시브는 Arataki Ichiban, 공격 속도 Itto의 중단 저항이 증가합니다.

빌드 arataki itto genshin 충격 원소 기술
Ushi, Elemental Skill Arataki Itto (출처: Youtube/ Genshin Impact)

Arataki Itto의 엘리멘탈 스킬 즉, Masatsu Zetsugi: Akaushi Burst!, Itto는 Ushi라는 Geo 구조를 출력합니다.

우시가 할 수 있는 일 조롱 Geo DMG를 처리하면서 적을 속이는 것입니다.

Ushi는 Geo Construct이므로 기둥과 같은 다른 Geo Construct와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중리 또는 Albedo의 꽃으로 AoE Geo DMG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우시도 제공 스택 Superlative Superstrength의 경우 Ushi가 맞으면 최대 2 손상.

이 구조는 또한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Itto는 일반 공격을 사용하면서 Elemental Burst의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Ushi는 Itto의 최대 HP에 따라 일정 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Elemental Skill 버튼을 잠시 누르고 있으면 Ushi의 위치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아라타키 잇토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Elemental Burst Itto (출처: Youtube/ VCGamers)

Arataki Itto의 Elemental Burst, 즉 Royal Descent: 보라, Itto the Evil! Itto의 모든 공격을 Geo DMG로 처리합니다.

Itto의 속성 및 물리적 저항은 실제로 감소합니다. 그러나 이렇게 하면 모든 일반 공격(Normal Attack, Charged Attack, Plunged Attack)이 Geo로 변경됩니다. 손상 큰 것.

엘레멘탈 버스트 지속 시간 동안 잇토의 공격과 공격 속도도 증가합니다.

을 위한 짓다 Arataki Itto Genshin 임팩트 우선순위를 정하다 기술 엘리멘탈 버스트 = 일반 공격 > 엘리멘탈 스킬.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계층 목록 2022년 4월

Arataki Itto Genshin Impact 구축에 적합한 유물

빌드 arataki itto genshin impact 부유한 꿈의 허스크
최고의 아티팩트 빌드 Arataki Itto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Arataki Itto Genshin Impact의 경우 Crit Rate/DMG, DEF 및 Geo DMG Bonus입니다.

Itto는 기본 공격력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슬롯 이행에 사용할 수 있는 아티팩트 통계 DEF 또는 Crit와 같은 다른 것.

다음과 같은 아티팩트도 필요합니다. 하위 통계 아야토의 엘리멘탈 버스트를 사용하려면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기 때문에 엄청난 에너지 재충전이 필요합니다.

인공물 현재 Arataki Itto Genshin Impact에 가장 추천하는 것은 Husk of Opulent Dream입니다. 

이 2개의 아티팩트 세트는 Itto에 추가 +20% DEF를 제공합니다. 

4세트부터 주어지는 보너스는 호기심이라는 효과의 형태로 주어집니다. Curiosity는 최대 4회 중첩될 수 있으며 각각 6% DEF 및 6% Geo DMG 보너스를 처리합니다.

아라타키 잇토 겐신 임팩트 고풍스러운 유물과 볼라이드
대체 아티팩트 Arataki Itto (출처: VCGamers)

풍부한 꿈의 허스크를 Archaic Petra와 같은 다른 유물과 결합하여 추가 Geo DMG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사용하시는 분들은 캐릭터 실더 팀에서 Retracing Bollide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물 세트 추가됩니다 손상 일반공격과 차지공격 잇토 사용시 방패

Build Arataki Itto Genshin Impact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아라타키 잇토 겐신 임팩트 클레이모어 5성
5성 클레이모어 (출처: VCGamers)

Arataki Itto Genshin Impact 추천 5성 무기 Redhorn Stonethresher와 Skyward Pride 중에서 최선의 선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5성 무기 앞선 두 무기의 어빌리티 보너스로 잇토의 방어력이 상승하기 때문에 추천한다.

Arataki Itto는 이미 그의 거의 모든 힘이 계산되는 상당히 높은 ATK를 가지고 있습니다 (규모) 소유한 DEF의 백분율.

Itto의 ATK 대비 DEF를 추가하는 무기를 사용하면 Itto의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아라타키 잇토 겐신 임팩트 클레이모어 4성
4성 클레이모어 (출처: VCGamers)

에 적합한 4성 무기 짓다 아라타키 잇토 겐신 임팩트 Serpent Spine과 Whiteblind입니다.

5성 무기와 마찬가지로 Itto에 DEF를 추가하는 무기를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Arataki Itto Genshin Impact 구축을 위한 권장 팀 구성(파티 설정)

아라타키 잇토 겐신 임팩트 팀 파티
Party Arataki Itto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Arataki Itto의 약점은 Elemental Burst를 사용하기 위해 많은 양의 에너지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Arataki Itto Genshin Impact가 다음과 같이 캐릭터 Geo와 결합되면 매우 좋을 것입니다. 지원하다.

최소 1개의 지역 문자를 사용하여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손상 Arataki Itto의 최대.

팀 추천 1 아라타키 잇토, 고로, 알베도, 베넷. Bennett의 위치는 실제로 무료입니다. 

베넷의 자리를 캐릭터로 채울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그 외에는 괜찮습니다 실더 Zhongli 또는 문자처럼 치료자 Diona와 같은 다른 사람들.

팀 추천 2 Arataki Itto, Gorou, Xiangling 및 Bennett입니다.

Itto의 또 다른 DPS의 장점은 너무 혼란스럽지 않다는 것입니다. 원소 반응 확대하다 손상.

모든 캐릭터가 Geo 요소를 사용하는 Mono Geo에 대해 Itto 팀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Geo와 Pyro 또는 Geo와 Electro와 같은 다른 요소를 사용하여 얻을 수도 있습니다. 손상 이 두 가지 다른 요소가 더 많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