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시즌 8의 고통스러운 빌드 Aldous! 믿을 수 없어?

짓다

안녕 동료 Vicigers. 이번에는 미민이 2021년 8월에 아팠던 알두스 빌드를 추천할 예정입니다. 꽤 나이가 많고 여전히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널리 사용되는 파이터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것 때문에. 알두스라는 히어로 파이터는 초반에 상당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어 후반에 플레이하면 이 치명적인 콤보 스킬이 상대의 영웅을 순식간에 죽여버린다.

그래서 Vicigers 친구들, 이번에 Mimin은 Aldous가 이 파이터 영웅을 사용하고 싶을 때 빌드를 줄 것입니다. 이 항목을 사용하면 확실히 차이를 느낄 것입니다.

아래에서 논의합시다. 친구 여러분, 들어보세요!

Mobile Legends 시즌 8의 고통스러운 빌드 Aldous!

워리어 부츠

전사 부츠

첫 번째 항목에서는 Warrior Boots라는 이동 속도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22 물리 방어력과 +40 이동 속도의 형태로 추가 속성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적의 패시브 기본 공격을 받았을 때 물리 방어력이 소폭 5배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도 이 워리어 부츠 아이템의 장점이다.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

빌드에 올더스 다음으로 Aldous의 끝없는 전투와 같은 공격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전투 아이템은 추가 영웅에게 +16% 물리 공격, +5% 마나레겐 획득, +250 추가 HP, +10% 쿨다운, +5% 이동 속도 및 추가 +10% 물리적 흡혈의 형태로 몇 가지 속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아이템의 장점은 적에게 85%의 추가 물리 피해 또는 진정한 피해를 줄 수 있는 Endless Battle의 패시브 능력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왕의 날개

여왕의 날개

구매해야 하는 다음 항목 행에서 이 항목은 상대 영웅에 대한 피해보다 두껍게 느껴질 것입니다. Queen's Wing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에서 Aldous는 물리적 공격으로 +25%를 추가로 받은 다음 +900 HP 및 +10% 쿨다운 감소를 받을 수 있습니다.

Aldous는 HP 체력이 40% 미만일 때 20%가 받는 피해를 줄일 수 있는 이 아이템에 사용할 때 상당히 큰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최신 및 최악의 Granger 빌드! 꼭 해봐!

헵타시즈의 칼날

헵타시의 칼날

다음 아이템은 게임 초반에 알두스에게 데미지를 더해주는 Blade of Heptaseas 아이템입니다. Blade of the Heptaseas는 이 공격 아이템에 대한 솔루션입니다.

이 아이템은 +70 물리 공격력, +250 HP, +15 물리 관통력의 추가 속성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다음 블레이드 오브 더 헵타시즈 아이템도 240% + 60% 물리 공격력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줄 수 있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재앙의 포효

악랄한 포효

다음 항목에서 친구, 빌드 올더스 또한 Malefic Roa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으로 Aldous 영웅은 +60 물리 공격과 +40% 물리 침투의 형태로 속성에 큰 추가를 얻을 수 있으므로 매우 유용하므로 반드시 구입해야 합니다.

친구를 잊지 마세요. Malefic Roar 아이템에는 포탑 방어에서 20%를 해제할 수 있는 패시브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불사

불사

따라서 친구 여러분, 이 마지막 항목의 경우 Immortality를 구매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는 이 아이템이 게임 후반 영웅을 매치에 투입할 때 사용되기 때문이며, +800 HP와 +40 물리 방어력의 추가 속성을 제공하는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방어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불멸 아이템은 확실히 영웅을 보호하는 방패와 15%의 추가 HP를 생성하는 큰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Btw Vicigers, 현재 널리 사용되고 있는 최신 빌드 정보인 명사수 영웅인 Pupol과 Kupa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 명사수 영웅 빌드의 내용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1에서 포폴과 쿠파의 고통스러운 빌드!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가장 고통스러운 최신 Aldous 빌드에 대한 정보입니다. 다른 최신 업데이트를 보려면 다른 기사를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감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