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W에서 메모리 위치를 찾는 방법

BOTW 메모리 위치

게임에는 13개의 장소가 있습니다. 젤다: BOTW 파괴되기 전의 조건을 담은 기억, '메모리'를 담고 있는 하이랄.

기억이 있는 장소는 은은한 빛으로 표시되며, 다가가면 100년 전의 영상이 떠오른다.

당신이 방문한 모든 추억 장소는 "사진 앨범" 기능에 저장됩니다 계략 젤다: 야생의 숨결.

이번 글에서는 13개의 추억이 담긴 장소를 앨범에 등장하는 순서대로 살펴보겠습니다. 궁금한? 자, 아래의 짧은 리뷰를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젤다: 야생의 숨결에서 재앙 가논을 물리치는 방법

게임 Zelda: BOTW의 메모리 위치

꼭 아래 순서를 따를 필요는 없으나, 이야기를 연대순으로 주목하고 싶다면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성한 땅 유적

BOTW 메모리 위치 - 신성한 땅 유적
신성한 땅 유적. 출처: Austin John Plays/Youtube

처음 얻게 되는 기억은 성지 유적지에 위치하며, 카카리코 마을에서 임파가 주는 임무의 일부입니다.

이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지점은 센트럴 타워를 먼저 방문하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지도에 있는 반원형 건축물을 향해 하이랄 필드(Hyrule Field)를 넘어 북쪽으로 패러글라이딩하세요.

이전에 이 위치를 열었다면 카타추키 신사가 센트럴 타워에 더 가까운 지점입니다.

코몰로 호수

BOTW 메모리 위치 - 콜로마 호수
콜로마 호수. 출처: Austin John Plays/Youtube

코몰로 호수에 가려면 그랜드 플래토 타워(Grand Plateau Tower)로 가서 하이랄 필드(Hyrule Field)를 가로질러 사라 하이랄 성(Sarah Hyrule Castle)까지 패러글라이딩을 하세요. 착륙하는 위치는 콜로모 호수 가장자리입니다.

고대 기둥

BOTW 메모리 위치 - 고대 기둥
고대 기둥. 출처: Austin John Plays/Youtube

이 위치에 도달하려면 Tabantha Tower로 가서 Piper Ridge와 Ancient Column을 향해 패러글라이딩을 하세요. Tena Ko'sah 신사 바로 옆에서 추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카라카라 바자르

BOTW 메모리 위치 - Kara Kara Bazaar
카라카라바자르. 출처: Austin John Plays/Youtube

겔드 사막 황무지 타워에서 겔드 마을로 바로 이어지는 길로 날아갑니다.

바자르 장소 중앙, 많은 나무로 둘러싸인 연못 한쪽 끝에서 추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엘딘 캐니언

BOTW 메모리 위치 - Eldin Canyon
엘딘 캐년. 출처: Austin John Plays/Youtube

엘딘 타워에서 고론비 호수 위로 패러글라이딩을 즐겨보세요. 이곳은 꽤 덥기 때문에 올바른 장비를 사용하세요.

이곳에 대한 기억은 산 위의 두 탑 사이에 있습니다. 등반 전 체력 강화 아이템을 준비하고 등반 전용 장비를 사용하세요.

이르치 평야

BOTW 메모리 위치 - Irch Plain
이르치 평야. 출처: Austin John Plays/Youtube

리지랜드 타워에서 여행을 시작하고 코록숲으로 향할 때처럼 북서쪽으로 패러글라이딩을 해보세요.

당신은 문자 U를 형성하는 작은 물 부분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 위치로 내려가면 당신이 착륙한 곳에서 멀지 않은 곳에 기억이 보일 것입니다.

웨스트 네클루다

BOTW 메모리 위치 - West Necluda
웨스트 네클루다. 출처: Austin John Plays/Youtube

다음 BOTW 게임의 메모리 위치는 West Necluda에 있습니다. 먼저 Great Plateau Tower로 가서 Dueling Peaks를 향해 패러글라이딩을 해보세요.

하일리안 강둑에 있는 정찰병의 언덕으로 내려가 아래를 내려다보세요. 당신은 바위를 기초로 삼은 언덕 위에 나무 한 그루를 보게 될 것입니다. 저기로가.

하이랄 성

BOTW 메모리 위치 - Hyrule Castle
하이랄 성. 출처: Austin John Plays/Youtube

하이랄 성의 기억 장소는 그 어떤 곳보다도 접근하기 어려운 곳이다. 그 기억이 재앙 가논 병사들로 가득한 하이랄 성에 있기 때문이다.

이곳으로 가기 전에 이곳의 적들과 맞서기 위해 마스터 소드, 하일리안 방패 등 최고의 장비와 무기를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가장 좋은 진입 위치는 서쪽의 도랑을 통과하는 것입니다. 패러글라이더를 이용해 최대한 멀리 떠보세요. 다음으로 반대쪽 바위 가장자리를 향해 수영하세요.

여기부터는 오르막길을 많이 오르게 되므로 체력을 충분히 회복할 수 있는 체력과 아이템을 준비하세요. 등반 장비 갑옷 한 쌍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가장자리에 도달하면 암벽 위로 올라갑니다. 다음으로 Calamity Ganon 근처의 탑을 향해 계속 직진하세요.

타워 바닥에 도착하면 올라가보세요. 이 타워를 오르면 많은 체력을 얻을 수 있지만 타워 주변의 경비원이 허락해주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꼭대기에 올라가면 열려 있는 창문을 찾아 젤다 공주의 서재로 내려가세요.

당신이 찾고 있는 추억은 야외, 탑과 성의 나머지 부분을 연결하는 길에 있습니다.

힘의 샘

BOTW 메모리 위치 - Spring of Power
힘의 봄. 출처: Austin John Plays/Youtube

Akkala Ancient Tech Lab에서 워프 포인트를 활성화했거나 Katost Aug Shrine에 접근할 수 있었다면 이 두 곳에서 여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Spring Power는 여기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Sanidin 공원 유적

Sanidin 공원 유적
Sanidin 공원 유적. 출처: Austin John Plays/Youtube

중앙 타워에서 다프네스 산 방향으로 패러글라이딩을 하고 거기에 착륙하세요. 인근 봉우리 중 하나를 이용해 리젠시아 강 위로 활공하세요.

미끄러지는 방향에서 보면 큰 언덕 근처에 말 조각상이 있습니다. 당신이 찾고 있는 기억은 바로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

라나류로 동문

BOTW 메모리 위치 - Lanayru Road East Gate
라나이루 로드 동문. 출처: Austin John Plays/Youtube

Ta'loh Naeh Shrine에서 Great Fairy Mountain 방향으로 걸어간 후 두 언덕 사이의 계곡을 계속 직진하세요.

표시가 없는 길을 따라가면 라나류 로드 서문(Lanaryu Road West Gate)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라나류 하이츠 로드를 지나 조금 지나면 라나류 로드 동문에 도달하게 됩니다.

하이랄 필드

 하이랄 필드
하이랄 필드. 출처: Austin John Plays/Youtube

이 메모리는 Hylia 강 부벽 근처 도로의 중앙 타워와 Dueling Peaks 타워 근처에 있습니다. 습지 마구간 바로 옆에 있는 카야완 신사(Kaya Wan Shrine)에서 여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블래쳐리 평원

블래쳐리 평원
블래처리 평원. 출처: Austin John Plays/Youtube

BOTW 게임의 13번째 또는 마지막 메모리 위치는 이전 위치를 성공적으로 찾은 후에 열립니다.

임파를 방문하기 위해 카카리코 마을로 향합니다. 그는 위치를 보여주는 사진을 제공할 것입니다. 다음으로 헤타노 타워(Hetano Tower)로 이동한 후 블래쳐리 평원(Blatchery Plain) 방향으로 계속 이동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푸라 패드 연구실을 업그레이드하고 중요 시설을 확보하세요

이것이 Zelda: Breath of the Wild 게임의 모든 메모리 위치입니다. 그럼, 다 열어보셨나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게임 충전 장소를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