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Booyah co id Free Fire가 폐쇄된 이유입니다.

부야 공동 ID 프리파이어 현재 더 이상 일명 폐쇄되지 않습니다. Free Fire 게임의 퍼블리셔가 되는 것 외에도 Garena는 booyah co id를 포함하여 Fire 시장 자체를 확장하려는 다양한 다른 사이트 및 플랫폼에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플랫폼의 다양한 사이트는 Garena에서 제공하며 그 중 일부는 Booyah News, Booyah Live, booyah co id 및 기타 여러 지원 사이트입니다. 

그러나 최근 이 사이트는 최신 콘텐츠를 업로드하지 않았고 새로운 Booyah Live 프로그램도 취소될 예정이어서 많은 플레이어가 이에 대해 실망했습니다.

Booyah 공동 ID는 무엇입니까?

부야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Booyah 공동 ID 웹 사이트. 출처: Booyah co id.

Booyah.co.id는 인도네시아에 기반을 둔 Free Fire 뉴스 사이트 또는 웹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종종 FF 게임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를 제공합니다.

Free Fire 뉴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 사이트는 종종 플레이어를 위한 다양한 무료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무료 및 멋진 이벤트를 공유합니다.

이 사이트는 Garena Free Fire의 후원을 받고 있으며 개발자가 직접 지원합니다. 안타깝게도 여러 가지 이유로 이 사이트는 이전처럼 이벤트를 공유하지 않고 닫아야 했습니다.

이것은 물론 사이트에서 최신 뉴스와 이벤트를 자주 기다리는 인도네시아의 Free Fire 플레이어에게는 나쁜 소식입니다.

이유 Booyah co id 폐쇄

부야 공동 ID
Booyah 뉴스 사이트. 출처: 타임즈 인도네시아.

FF 플레이어에게는 충격적인 소식입니다. 부야 co id는 공식적으로 폐쇄되었으며 오랫동안 새로운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이 사이트의 헌신으로 인해 이 무료 소방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 및 전자 상거래 거대 기업인 SEA는 연간 거의 1TP8조 1000억의 손실을 보고한 후 라이브 게임 플랫폼을 종료하고 개발 부서의 운영을 종료했습니다. 

Reuters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많은 직원과 기업이 개발 부문이 종료된다는 정보를 받았다고 보고했습니다. 

Garena's Sea 게임 시리즈의 일부인 라이브 스트리밍 및 커뮤니티 게임 애플리케이션인 Booyah! 사용자도 중단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애플리케이션이 더 이상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30~40명 정도가 일을 멈췄다. 그러나 SEA는 SEA의 이익 증대 계획과 관련이 있다며 여러 주요 프로젝트를 폐쇄하고 많은 직원을 해고했습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2022년 6월 SEA는 동남아시아뿐만 아니라 멕시코와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사업에서도 Shopee의 전자상거래 부문에서 서비스를 제거했습니다. 

뉴욕에 상장된 이 기술 회사는 지난달 2분기 예상보다 큰 손실을 기록했고 지난해 전자상거래 전망을 하향 조정했습니다. 

Booyah co id 사이트가 폐쇄된 것을 알고 나면 더 이상 최신 FF 뉴스에 대한 업데이트가 없습니다. 그러나 인도네시아의 Free Fire는 여전히 안전하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타츠야 FF, 오토 부야 최고의 무기 추천!

Garena, 2023년 Elite Pass Free Fire 제거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엘리트 패스 FF. 출처: VCGamers.

Free Fire Elite Pass는 플레이어에게 많은 특수 기능을 제공하는 Royale Free Fire 게임의 기능 중 하나입니다. 엘리트 패스 프리파이어는 최초 출시 이후 프리파이어가 5년차에 접어들었기 때문에 "오래된"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새로운 EP를 기대하는 플레이어들이 다양한 "아이콘"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Elite Free Fire Pass 자체는 2018년부터 사용되었으며 사쿠라 테마 팩에는 일본 군인의 모습과 일치하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Garena는 게임에서 Elite Pass(EP) 시스템을 제거합니다. 초기 출시 이후 지난 5년 동안 총 54개에 가까운 Elite Pass 패키지가 Free Fire Tour에 참여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Elite Pass는 게이머에서 콘텐츠 제작자에 이르기까지 상징적인 기능이 되었습니다. 

올해 Garena는 ELITE PASS 또는 EP를 BOOYAH PASS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대체할 예정이며 이는 이전보다 훨씬 더 흥미로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고급 서버 활성화 코드 OB38 2023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저렴한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오직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