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VCGamers 애플리케이션 사기에 주의하세요.

최근에는 설명할 수 없는 사이트를 통해 VCGamers Market Apk를 홍보하는 무책임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Franmoza라는 YouTube 채널 계정을 가진 사람은 자신의 YouTube 계정을 통해 VCGamers Market Apk를 홍보하고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VCGamers의 공식 애플리케이션은 다음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다음에서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안에 www.vcgamers.com 공식 WhatsApp: 0815-9021-021 및 0815-1111-1659. 모든 거래는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VCGamers 웹사이트에서만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 및 사이트 외에도 사용되는 사이트 또는 응용 프로그램은 무책임한 사람이 만든 가짜임이 확실합니다.

공식 VCGamers Instagram 계정을 통해 VCGamers의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공식 VCGamers YouTube 및 TikTok 계정을 통해 VCGamers의 흥분을 엿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