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라마단 컵 2022: MLBB의 브론즈 매치 및 그랜드 파이널을 오늘 시청하세요!

VCGamers 라마단 컵: MLBB 2022

2홀라 비시저스, 오늘 권위 있는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 중 하나인 VCGamers 라마단 컵의 브론즈 매치 및 그랜드 파이널을 시청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뱅뱅 2022.

VCGamers 라마단 컵 브론즈 매치 및 그랜드 파이널: Mobile Legends Bang Bang 2022는 특별할 것입니다. KB와 Nevinne이라는 두 명의 유명한 캐스터를 소개하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시청하시는 분들을 위해 총 100만 루피아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쇼핑하고 최대 70%까지 ShopeePay 캐쉬백 받기

그랜드 파이널 및 브론즈 매치 VCGamers 라마단 컵 2022: MLBB

VCGamers 라마단 컵: MLBB 2022
VCGamers 라마단 컵: MLBB 2022

오늘의 브론즈 매치는 15.00 WIB에 시작됩니다.

브론즈 매치에 출전할 팀은 DNS Romeo Esports VS Paradox Esports입니다.

나중에 경기에서 패한 팀은 VCGamers 라마단 컵 2022에서 3위가 됩니다.

한편, 우승팀은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해 Freakout의 BJB Hirosah Team과 대결을 펼친다.

또한 그랜드 파이널 경기는 18.30 WIB에서 개최됩니다.

전체 경기 보기 여기.

또한 읽으십시오: Lebaran 거래, DANA 50% 할인으로 VCGamers 바우처 구매

VCGamers 라마단 컵 2022에서 3개 팀의 여정: MLBB

VCGamers 라마단 컵: MLBB 2022
VCGamers 라마단 컵: MLBB 2022

VCGamers 라마단 컵 2022에서 1위, 2위, 3위를 차지하게 될 세 팀의 여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로써 DNS Romeo Esport Team은 승자조 라운드에서 Freakout의 BJB Hirosah Team을 상대로 2-1로 패한 후 브론즈 매치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이어 패러독스 e스포츠 팀은 VCGamers 라마단 컵 2022에서 4위를 차지한 임페리얼 e스포츠 팀을 2-0으로 꺾고 브론즈 매치에 진출했다.

한편 Freakout의 BJB Hirosah 팀 자체는 이미 그랜드 파이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 멋진 것은 Freakout의 BJB Hirosah 팀이 현재 2경기만 지고 있는 최고의 기록을 가진 팀이라는 것입니다.

오늘 VCGamers 라마단 컵 2022: MLBB 그랜드 파이널 및 브론즈 매치를 시청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가장 좋아하는 e스포츠 팀의 승리를 역사적 증인이 되십시오.

또한 오늘 경기는 KB와 Nevinne이라는 두 명의 유명 캐스터가 진행합니다.

한 가지 더, VCGamers 라마단 컵 2022: MLBB 그랜드 파이널 및 브론즈 매치에서 총 수백만 루피아의 상금을 획득하세요!

이 콘텐츠를 최대한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2배 높아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