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새로운 6명의 ML 영웅이 곧 출시됩니다!

안녕 Vicigers! 이와 같은 대유행 기간 동안 Mobile Legend를 플레이하는 것은 집에서 친구들과 마이크 기능을 가지고 놀면서 긴장을 풀 수 있는 가장 적합한 방법입니다.

새로운 영웅을 제시하는 것은 Mobile Legend가 온라인 게임을 업데이트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Mobile Legend의 개발자인 Montoon은 매달 새로운 영웅 라인을 선보입니다.

2021년 6월에는 Moonton이 선보인 새로운 영웅이 없었지만 Moonton은 2021년 7월 또는 8월에 한 번에 1~2개의 새로운 영웅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온라인 게임은 모든 서클에서 매우 인기 있는 최고의 게임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을 유치하기 위해 Mobile Legend는 이 온라인 게임이 훨씬 더 재미있도록 항상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새로운 영웅은 어떻게 생겼고 누가 나중에 등장할 새로운 영웅을 유출할 것인가 모바일 레전드? 이 새로운 후보 영웅들을 살펴봅시다!

나단

유포되는 누수에 따르면, 이 저격수 역할 영웅은 2021년 7월 23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잘생긴 영웅은 교수와 같은 독특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Nathan은 시간 여행이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Natan은 상대를 공격하기 위해 다른 세계에서 클론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매우 흥미롭고 나중에 출시되면 구매해야 합니다. 이 영웅이 OP가 될까요? 잘 생긴 Natan은 항상 금지 대상 영웅 중 하나입니까? 보자!

아울루스

다음으로 Aulus 씨가 있습니다. 이 영웅은 Popol처럼 생겼으며 싸울 때 큰 도끼 만 들고 다닙니다.

이 영웅의 유출은 2021년 8월 16일에 공개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 하나의 파이터 역할 영웅은 발몬드와 매우 유사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높은 공격력과 강력한 공격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프 플래너로서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있어야합니다!

구시온의 형

소문이 돌고 있는 이 영웅은 109번째 영웅이 될 것이며 하나비의 영웅과 유사한 쌍방향 칼 형태의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마법 암살자 역할을 맡은 영웅은 영웅 Gusion의 형제라고합니다. 하지만 이 영웅에 대한 스킬 정보는 많지 않은데, 확실히 그의 외모는 매우 독특하고 잘생겼으며 또한 엄청난 힘을 가진 것처럼 꽤 무섭습니다.

110번째 영웅

이 영웅은 아직 이름이 없으므로 110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출시일과 기술에 대한 정보는 아직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이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110번째 영웅이 마법사 역할을 수행한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 무시무시한 외모에서 그 엄청난 힘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빌런 스쿼드의 리더로 풀려난 영웅으로 알려졌다. 어떤 악당 분대 자체가 Mobile Legends의 새로운 스킨 시리즈입니다. 으아아 빨리 출시되길 기다리겠습니다!

111번째 영웅

다음으로 마법사/지원 역할을 맡을 111번째 영웅이 있습니다. 이 귀엽고 아름다운 영웅은 요정 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마틸다의 영웅과 비슷한 타고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소문이 돌고 있는 이 111번째 영웅은 올해 말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나중에 출시를 기다리자!

112번째 영웅

마지막으로 2021년 12월에 출시된 것으로 알려진 이 스킬의 이름과 설명이 없는 새로운 영웅이 있습니다. 이 112번째 영웅은 매우 멋지고 패셔너블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키가 작습니다. Investigate, 112 번째 영웅은 슈퍼 히어로 분대장입니다.

이 영웅은 마법사 역할을 채울 것입니다. 이 작은 영웅이 가진 기술에 대한 설명에 대해서는 많이 알지 못하지만, 이 영웅의 모습을 보면 엄청난 짜증나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인상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나중에 보자 얘들아!

지금까지 2021년에 출시될 새로운 Mobile Legends 영웅에 대한 개요였습니다. 그들이 전장에서 우리의 운명을 아무리 위협하더라도 절대적인 승리를 결정하는 것은 푸시 포탑에서의 단합입니다.

좋아, 어쨌든 지금은 그게 다야 푸시 랭크, 현명하게 플레이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십시오!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 성우 TOP 6, 그중 인도네시아인!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