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VCGamers Marketplace에 많은 제품을 추가하세요!

vcgamers 시장

안녕하세요 판매자! 계정에 성공적으로 로그인/등록하고 스토어 열기를 완료한 후 취해야 할 다음 단계는 계정에 제품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에 제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무료이므로 가능한 한 많은 디지털 제품 상품을 추가하세요!

제품을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여전히 혼란스럽다면 여기에서 제품을 추가하는 몇 가지 쉬운 단계를 제공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제품을 추가하는 쉬운 3단계

1. 스토어 페이지에 들어가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 제품 추가

모바일 보기에서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줄을 클릭한 다음 "마이샵" 또는 마이샵.

또는 클릭할 수 있습니다. 마이샵 바탕 화면 보기의 오른쪽 아이콘 행에서 vcgamers.com.

2. 상품 추가 버튼 클릭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 제품 추가

데스크톱 또는 모바일 보기에서 다음과 같은 녹색 버튼을 찾을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제품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정보를 입력하고 작성해야 하는 상품 입력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3. 모든 제품 정보 입력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 제품 추가

요청된 모든 제품 세부 정보를 입력한 다음 클릭 "구하다" 성공적으로 제품을 추가한 것을 축하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제품명, 설명, 사진에 휴대폰/WhatsApp 번호, SNS 등의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마세요. 이는 해당 이용약관에 위배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arketplace에서 빠르고 쉽게 스토어를 여는 5단계 방법!

점점 더 많은 잠재 구매자가 귀하의 제품을 볼 수 있도록 Vicigers, 확실히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몇 가지 효과적인 팁이 있습니다! 궁금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 제품을 추가하는 5가지 팁!

1. 명확한 제품 이름 제공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 제품 추가

먼저, 예를 들어 제품 이름 다음에 제품의 액면가를 붙일 수 있습니다. "가레나 껍질 66개", "720 다이아몬드 프리 파이어", 다른 사람.

제품 이름이 명확하고 혼동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2. 제품 변형 추가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 제품 추가

물론 어떤 게임/디지털 제품을 판매한다면 분명 그 중 일부는 다양한 변형이 있겠죠? 특히 TopUp 제품이나 바우처.

잠재 구매자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클릭 한 번으로 가지고 있는 제품 변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변형 추가" 페이지에서 제품 추가.

3. 완전하고 명확한 제품 정보 제공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 제품 추가

잠재 구매자가 제품 구매에 대해 보다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판매자는 각 제품에 대한 완전하고 명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바우처를 받을 수 있는지 여부, 배달 시간 또는 매장의 영업 시간과 같은 정보를 제공하여 구매자가 빠른 응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4. 매력적이고 적절한 제품 이미지 업로드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 제품 추가

구매자가 상품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매력적이고 적절한 상품 이미지를 업로드하십시오.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가지고 있는 제품 이미지가 다른 상점과 동일하지 않은지 확인할 수도 있지만 여전히 해당 이용 약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5. 잠재 구매자에게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 제품 추가

제품을 성공적으로 추가한 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이제 제품을 홍보하여 더 많은 수익을 올릴 때입니다!

다양한 소셜 미디어에 제품을 공유하거나 커뮤니티에 직접 가입할 수 있습니다. Discord의 VCGamers 인도네시아 수천 명의 커뮤니티 회원에게 무료로 제품 홍보 VCGamers 거기.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arketplace에서 주문을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VCGamers Marketplace에서 스토어/VC 현금 잔액을 인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Vicigers는 어떻습니까? 에 제품을 추가하는 방법이 여전히 혼란스럽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우리가 제공하는 모든 단계와 팁을 따르고 가능한 한 많은 돈을 얻으십시오!

상점을 여는 방법이나 제품을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여전히 질문이 있는 경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이메일을 통해 주저하지 말고 문의하십시오. [email protected].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