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웅, 자동 탈출을 사용하여 플로린 MLBB를 물리치세요!

플로린 MLBB

영웅 지원은 전투 중에 정말 짜증납니다. 특히 치유력이 높은 지원 영웅입니다. 플로린 MLBB 적에게 매우 성가신 치유력이 뛰어난 지원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이 입히는 피해는 특히 그의 첫 번째 스킬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플로린 MLBB는 상대방을 빠르게 죽일 수 있는 고데미지 공격으로 상대를 공격하며, 힐러 외에도 서포터로도 좋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예, 물론 Floryn MLBB는 너무 빨리 죽어가는 친구를 구할 수 있습니다. 지루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 팀을 이기기 위해 영웅 카운터 플로린 MLBB를 사용해야 합니다. 

Foryn MLBB에 대항하는 영웅 목록 

그를 상대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loryn MLBB 카운터 영웅이 있습니다. 궁금한 것보다 아래 토론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무력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
히어로 세이버는 플로린 MLBB의 카운터 히어로입니다.

이 암살자 영웅은 실제로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궁극기 사용 무력, 그는 기술을 사용하기 전에 플로린을 잠그고 죽일 수 있었습니다. 암살자 영웅으로서 세이버는 실제로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피해는 상대의 움직임을 차단하고 빠르고 빠르게 공격하는 최고의 3스킬 능력에서 비롯됩니다. 그로 인한 피해도 상대방의 속도를 빠르게 늦출 수 있기 때문에 부인할 수 없습니다.

왜 그가 적을 죽이는 영웅 킬러라고 불리는지 궁금하지 않습니다. 스킬 2를 사용하면 빠르게 도망쳐 상대를 쫓을 수 있습니다.

2스킬도 칼로 공격할 때 상대에게 기운을 주고 데미지가 높으며 상대의 공격에 거의 데미지를 받지 않는다. 

나탈리아 

Natalia는 Floryn MLBB의 카운터 영웅입니다.

이 암살자는 플로린을 막기에도 충분했습니다. 특히 지금은 나탈리아 더 이상 타이어 구독 영웅이 아닙니다. Natalia는 빠르게 돌아서 Floryn을 숨길 수있었습니다.

게다가 플로린도 나탈리아의 침묵 효과 때문에 스킬을 사용할 수 없었다. Mobile Legends에서 플로린과 싸울 수 있는 또 다른 악당은 조용히 공격할 수 있는 암살자 나탈리아입니다.

그녀는 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Natalia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한 번의 쉬운 콤보로 Floryn을 죽일 수 있습니다.

높은 데미지와 사라지는 능력 외에도 Natalia는 Floryn에게 정지 효과를 부여하여 Natalia가 주변에 있는 한 Floryn이 아무것도 할 수 없도록 합니다.

베네데타 

베네데타
Benedetta는 Floryn MLBB의 영웅 카운터입니다. 출처: Facebook/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사실 베네데타는 적의 배후에서 베네데타를 계속 교전시킬 수 있는 액션 스킬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적에게 문제를 일으키는 데 전념하는 전사 암살자였습니다.

움직임이 많은 것 외에도 Benedetta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Alecto: The Last Blow와 An Eye For An Eye의 조합으로 Benedetta는 Floryn을 막을 수 있습니다.

암살자 영웅인 베네데타는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이 능력은 그녀의 모든 스킬과 기본 공격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베네데타는 충전이 가능한 기본 공격으로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상대의 주 영웅에 맞서기 위해, 그리고 하나의 조합으로 Benedetta는 쉽게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Benedetta는 좋은 면역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케이그 능력은 Lancelot과 거의 동일하지만 다른 유형의 버그가 있습니다. 베네데타는 더 이상 자신이 보유한 2가지 스킬로 얻을 수 있는 영웅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영웅전 영웅 플로린의 5가지 장점!

프랑코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
Hero Franco는 Floryn MLBB의 카운터 영웅입니다.

Floryn MLBB에 대해 Franco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매우 정확한 후크가 필요합니다. 전투 중에는 최대한 플로린을 싸서 최대한 활용해서 플로린이 스킬이나 주문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 영웅은 게임의 모든 영웅을 죽일 수 있는 반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능력은 탱커 스타일의 파이터를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영웅 역할은 게임 초반에 더 많은 갱을 얻을 수 있다면 더 유용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런 식으로 당연히 적 팀은 골드와 레벨 측면에서 모두 멀리 보일 것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의 팀은 모퉁이에 있는 적을 완전히 파괴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 Mobile Legends에서 Floryn의 영웅 빌드가 아프다

위는 Floryn MLBB를 차단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 목록 중 일부입니다. 위의 영웅 행에서 어떤 영웅을 사용하시겠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