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남기 위한 베스트 5 베이스 TH 12 COC

기본 TH 12

COC를 플레이한다면 확실히 베이스는 매우 중요합니다. ~ 안에 기본 TH 12, 최고가 있습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 틀림없이 게임 업계 최고의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2012년에 출시된 이 게임은 모든 연령대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Clash of Clans는 보석, 군대, 주문, 물약, 금화와 같은 게임 내 리소스를 전술적으로 최적으로 사용하므로 탁월한 선택이 됩니다.

최신 업데이트에서 개발자는 슈퍼셀 TH 15가 출시되었습니다. 당연히 TH 12 기지는 여러 방어 전술, 공격 부대 및 기타 요소를 제공하기 때문에 여전히 최고의 옵션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방어 시설을 배치하고 건물을 공격하여 상대방이 기지에 별을 모으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Clash of Clans의 베스트 베이스 TH 12 목록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Clash of Clans에서 2022년 최고의 TH12 베이스 5개를 살펴봅니다.

기본 5

기본 5
기본 5

Base 5는 Clash of Clans에서 방어의 기반을 만들고자 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하이브리드 기반입니다. 기지에는 방어 시설과 다른 건물이 좋은 위치에 흩어져 있습니다.

농업과 전쟁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랜 전쟁에서 유지하도록 권장되는 부대는 PEKKA, Baby Dragon, Wizards 및 Archers입니다.

안티 3성 기지

클래시 오브 클랜 안드로이드 전략 게임
반 3성 클랜 전쟁 기지 4

Clash of Clans에서 방어를 위한 다음 최고의 TH 12 기본 권장 사항은 Anti-3-stars입니다. 기지에는 대부분의 병력이 흩어지고 기절할 수 있는 지도 전체에 방어 구조물이 완벽하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X 활을 공중 및 지상 목표물에 유지하고 두 개의 Inferno 포탑을 여러 적에게, 하나는 단일 목표물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 설정을 사용하면 기지는 대부분의 부대가 중앙을 공격하지 못하게 합니다.

기본 3

기본 3
기본 3

3루는 중요한 장소에서 강력한 수비 위치를 가진 또 다른 훌륭한 옵션입니다. 기지는 귀중한 전리품을 보관하고 트로피를 방어하는 데 좋습니다.

독수리 포병 및 인페르노 포탑과 같은 높은 피해 방어 배치는 단일 대상에 유지되어 부대에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방어는 또한 공격 부대를 더 빨리 끝낼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베이스 2

기본 TH 12
하이브리드 베이스 2

하이브리드 베이스 2는 뛰어난 방어 메커니즘입니다. 마을 회관, 다크 엘릭서 창고, 기지 중앙에 클랜 캐슬과 같은 중요한 건물이 있습니다.

지도 중앙에 있는 이 건물을 통해 방어팀은 대부분의 병력이 도달하기 전에 제거되도록 합니다.

Base TH 12는 대공 방어와 아처 타워가 손상을 견딜 수 있도록 정렬되어 있기 때문에 공중 공격에 매우 효율적입니다.

지상 공격의 경우 대부분의 개구부에 함정이 배치되어 최상의 방어를 위해 군대에 큰 피해를 줍니다.

하이브리드 베이스 1

궁극의 하이브리드 클랜전 기지 1
하이브리드 베이스 1

Clash of Clans에서 궁극의 방어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기지는 Hybrid TH12입니다. 다양한 건물을 균형 있게 배치하여 지상 및 공중 공격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TH는 지도 중앙에 배치되어 최대한의 안전을 보장하고 상대방이 추가 별을 얻을 가능성을 줄입니다. 기본 설계도 금광, 병영 등 다양한 건물을 활용해 방어를 엄호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클랜 전쟁을 위한 최고의 COC 기지 TH 11 5개

COC 게임 정보

COC 게임 정보

Clash of Clans는 Supercell에서 개발하고 게시한 무료 모바일 전략 비디오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12년 8월 2일 iOS 플랫폼용으로, 2013년 10월 7일 Android용 Google Play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마을의 우두머리인 판타지 테마 세계에서 진행됩니다. 플레이어의 임무는 다른 플레이어의 마을을 습격하여 얻은 자원을 사용하여 자신의 마을을 건설하는 것입니다. 선물을 받고, 메달과 함께 사거나, 마을에서 생산해 보세요. 상대를 공격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자원을 사용하여 다양한 유형의 군대를 훈련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개의 소형 RAM 안드로이드 게임, 포테이토폰에 안성맞춤!

주요 자원은 금, 엘릭서 및 다크 엘릭서입니다. 플레이어는 손을 잡고 최대 50명의 클랜을 만들 수 있으며 클랜 전쟁에 함께 참여하고 병력을 기부 및 수령하며 서로 채팅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