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의 Barbara 캐릭터를 무료로 얻는 방법!

바바라 겐신 임팩트

바바라 원신 임팩트 타입 4성 캐릭터입니다. 하이드로 엘리멘탈 게임 내. 그는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부분적으로 DPS 또는 하위 DPS에 전념하는 게임의 다른 치유 캐릭터와 달리 Barbara Genshin Impact는 그녀의 원소 기술과 원소 폭발을 사용하여 나머지 팀을 치료하는 풀 타임 힐러 및 지원 캐릭터입니다.

그녀는 4성 캐릭터 중 하나이지만 Barbara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무료로. 알고 싶어요? 아래 후기를 참고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Tier List 2023년 파이브 스타

Genshin Impact의 Barbara 캐릭터를 얻는 방법

바바라 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바바라 겐신 임팩트. 출처: 유튜브.

이 캐릭터를 무료로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Genshin Impact에서 모험 등급 18에 도달해야 합니다. 모험 등급 18에 성공적으로 도달한 후 플레이어는 "A Long Shot" 퀘스트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에서 Dvalin/Stormterror를 물리치면 Barbara(Hydro)의 "빛나는 아이돌"이 무료로 잠금 해제됩니다. 

배너 가챠에서 획득했다면 이번 미션 이후에 별자리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F2P가 아니신 분들을 위해 이 캐릭터는 5성 케칭(일렉트로)과 함께 다가오는 배너에 등장하며, 2023년 3월에는 4성 캐릭터의 드랍률이 상향됩니다

실제로 Barbara는 게임의 무료 캐릭터 6명 중 한 명입니다. 모험 등급 18에 도달하고 Mondstadt 섹션에서 주요 Archon 퀘스트를 종료하는 A Long Shot 임무를 완료하면 그는 분대에 추가됩니다. 

그는 자유롭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배너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별자리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더 많은 캐릭터를 스크롤하려고 하면 표준 Wanderlust Invocation 소원 배너를 통해 그녀를 잡을 수 있습니다.

바바라의 엘리멘탈 스킬, 버스트, 탤런트

바바라 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바바라 겐신 임팩트. 출처: 유튜브.

이 캐릭터는 일반 공격인 "위스퍼 워터"를 사용하여 적에게 4연속 워터 스플래쉬 공격을 가하며, 물 속성 데미지를 입히고 젖은 상태를 적용합니다. 차지 공격은 일정량의 체력을 소모하여 하이드로 광역 피해를 처리합니다.

바바라의 원소 기술은 물방울을 소환하여 멜로디 루프를 발사하여 근처의 적에게 물 피해를 입히고 젖은 상태로 표시하는 것입니다. 

멜로디 루프는 최대 HP로 스케일링된 일정 HP에 대해 파티 캐릭터를 일반 공격으로 치유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차지 공격 역시 모든 파티원에게 4배의 치유량을 가하고 필드에 있는 캐릭터의 HP를 주기적으로 일정량 회복시킵니다. 캐릭터와 접촉하는 상대에게 젖은 상태를 적용합니다.

일반 공격은 카라를 치유하고 Barbara의 원소 폭발 "샤이닝 미라클"은 파티 및 협동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캐릭터의 HP를 대량으로 치유합니다. 최대 HP에 따라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빌드 모나 겐신 임팩트, 5성 하이드로 서포트 캔 스프린트!

그는 원소 반응과 양도 가능한 원소 기술의 다재다능함으로 인해 원소 DPS 캐릭터 파이로, 크라이오 또는 일렉트로를 크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Barbara의 Melody Circle은 다른 캐릭터에게 전달되어 Freeze, Vaporize 및 Electro charge와 같은 원소 반응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그를 Genshin Impact의 최상위 지원 캐릭터 중 하나로 만듭니다.

그는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어울릴 수 있는 몇 안 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 영구적인 행아웃 이벤트의 결말은 선택한 대화에 따라 달라집니다. 

Barbara의 경우 5개의 대체 엔딩이 있습니다. 마음을 잃지 않고 행아웃을 망치지 않으려면 다른 캐릭터에게 너무 무례하게 굴지 말고 누군가를 돕는 Mora를 받아들이지 말고 특히 숲에서 불필요하게 그녀를 놀리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Dendro Genshin Impact Elements의 원소 반응, 무슨 일이야?

빠른 프로세스로 저렴한 Genesis Cryptotal 충전을 원하는 분들은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