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악하고 약한 이동성 ML Hero 2022, 여기 목록이 있습니다!

빌드 사이클롭스

이 2022 형편없고 약한 이동성 ML 영웅은 MLBB(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의 순위 모드에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영웅이 좋은 성능을 발휘하는 것은 아닙니다. 적어도 이동성이 나쁘고 매우 약한 5ml의 영웅이 있습니다.

기동성이 떨어지는 영웅 모바일 레전드 매력 없는 일이다.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들 사이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을 것입니다. 기동성이 좋지 않은 대부분의 ML 영웅은 HP가 낮은 Marksman 및 Mage 영웅이므로 쉽게 죽습니다.

그래서 이 토론에서는 약한 MLBB 영웅 범주에 속하는 모든 나쁜 이동성 ml 영웅을 분류하려고 합니다.

나쁜 기동성 ml 영웅은 누구입니까? 따라서 이 토론의 끝까지 읽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죽음의 듀엣! Mobile Legends의 5가지 영웅 콤보 베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5 나쁜 이동성 ML 영웅

아래에 소개하는 영웅들은 새로운 영웅의 등장으로 인기가 떨어졌거나 오랫동안 문튼에 열광하지 않았던 영웅들이다.

이 목록에 언급된 모든 영웅이 오래된 영웅은 아닙니다.  그러나 드물게 선택되어 운이 좋지 않은 새로운 영웅도 있습니다.

공식 Mobile Legends 웹 사이트에 명시된 바와 같이 각 영웅은 사용률과 비율이 가장 낮은 것으로 보고됩니다.

첫 번째 Bad Mobility ML 영웅: Vale

가난한 이동성 ML 영웅
골짜기

첫 번째 가난한 이동성 ML 영웅은 Vale입니다. 예, 이 영웅은 Mobile Legends에서 약한 영웅입니다. 어떻게 이런일이 일어 났습니까? Vale은 HP가 얇고 쉽게 죽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공격으로 인한 피해는 적을 갑자기 죽일만큼 큽니다.

또한 Vale은 적 영웅의 공격을 피하기가 어렵습니다. 특히 적 영웅이 Lancelot 및 Hayabusa와 같은 영웅을 죽일 때 더욱 그렇습니다. Vale은 이러한 영웅들에게 손쉬운 표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Vale은 현재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약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오데트

가난한 이동성 ML 영웅
오데트

이 목록의 두 번째 열악한 기동성 ML 영웅은 여전히 마법사 영웅 역할에 있습니다. Odette는 우리가 이야기할 또 다른 약한 MLBB 영웅입니다. 오데트는 공격 시 고통과 데미지가 크기 때문에 존슨과 조합하여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오데트는 HP가 낮고 채널링이라는 오데트의 최고 스킬은 적을 저지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전투기이든 탱크이든 Odette를 보호하기 위해 여러 명의 강력한 영웅이 필요합니다.

그록

가난한 이동성 ML 영웅
그록

가난한 이동성 ml 영웅 목록에 Grock이 포함된 것은 참으로 놀라운 일입니다. 그 이유는 이 거대한 바위 영웅이 유명하고 리그 모드에서 자주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Grock은 여전히 EVOS Esports에서 뛰고 있을 때 항상 Yurino "Donkey" Putra의 주인공이었습니다. 바바리안 스타일의 엉덩이 플레이는 벽에 가까워지면 빠르게 움직이는 그록의 기질에 적합하다고 여겨진다.

Grock은 오른손으로 사용하면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Donkey와 같은 공격적인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또 다른 경우입니다. 경우에 따라 Grock을 사용하는 많은 플레이어가 수동적으로 플레이합니다. 사실 그록은 실력 때문에 고통스러운 부상을 입었다. 특히 게임 초반에 말이죠.

결과적으로 그록은 적에게 피해를 주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팀의 유일한 부담이 되었다. 이를 통해 Grock은 특히 Epic 레벨 이하에서 등급 체계를 우회할 수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들은 이제 그록보다 고마운 존슨이나 하일로스를 선호한다.

디기

디기
디기

처럼 그록, 이 영웅은 유명하며 심지어 순위 모드에서 메타 지원이 되었습니다. CC로서 피해를 입히는 그의 능력은 영웅 지원 사용자의 주요 돈나입니다. 그 외에도 그의 "무제한" 능력은 Diggie를 Hard Support에서 좋은 영웅으로 만듭니다.

불행히도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이기기보다는 죽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확실히 사용되지 않습니다. 디기는 데미지가 높은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스킬은 간접 스킬이고 휴식이 필요하기 때문에 캐스팅 스킬로 쉽게 피할 수 있다.

장대하고 가치가 낮은 모드에서 Diggie는 이를 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수준의 플레이어는 종종 팀보다 혼자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즉, Alucard, Karina 또는 Lesley와 같이 솔로 플레이에 더 적합한 영웅도 선택합니다. Diggie 또는 다른 지원 영웅을 선택하는 것은 자살로 간주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디지의 5가지 장점, 라이블리!

변화

변화
변화

변화 일부 나쁜 기동성 ml 영웅과 같은 운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Chang'e와 Valir는 탈출 기술이 부족하여 더 민첩한 적 영웅의 빠른 목표물이 됩니다.

Valir에 비해 Chang'e는 실제로 그의 기술로 인한 피해가 적습니다. 그의 첫 번째 기술은 CC에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많은 Chang'e 사용자는 적이 스킬 영역에 포함된 경우 스킬 2 또는 Ulti와 결합하여 이 스킬의 이점을 얻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외에도 그의 Ulti 스킬은 일대일 상황에서 매우 고통스럽더라도 직접적인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공격 스킬의 분포 덕분에 울티는 적을 순식간에 죽일 수 없기 때문에 팀이 싸울 때 덜 효과적입니다.

이동성이 낮은 ML 영웅 목록은 공식 Mobile Legends 웹사이트에서 인용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거의 사용하지 않는 다섯 명의 영웅이 너무 문제가 많아서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면 위의 영웅들 외에 여명의 땅의 전장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다른 영웅들이 있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Hero Chang'e의 5가지 장점

에서만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 시장 사용 가능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