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시즌 23의 고통스러운 암살자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베스트 콤보

아시다시피 시즌23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암살자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그것을 사용하면 승리를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히어로 어쌔신은 모바일 레전드에서 팀원들에게 메인 히어로가 되기 위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역할입니다.

암살자는 몇 초 안에 상대를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영웅 암살자는 게임 초반과 후반에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막대한 피해로 적 영웅, 특히 Mage와 MM을 죽이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암살자는 또한 높은 이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대는 이 영웅의 움직임을 막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MLBB 시즌 23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암살자 영웅을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즌 23에서 가장 역겨운 암살자 목록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자, 다음 기사 리뷰를보십시오.

MLBB 시즌 23의 고통스러운 암살자 영웅 목록

카리나

시즌 23의 고통스러운 암살자
카리나

MLBB 시즌 23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역겨운 암살자는 Karina입니다. 큰 폭발 피해를 주는 것 외에도 Karina는 빠른 냉각 능력을 가지고 있어 Karina를 더욱 치명적으로 만듭니다.

쿨링 능력 1(일루시디티)과 카리나 2스킬 2(죽음의 춤)은 상대방을 성공적으로 죽이면 60% 감소합니다.

카리나도 상위권에 상당히 신경을 쓴다. 이 영웅은 순위 모드에서 42.37%의 타이어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신과 블레이드 댄스(스킬 1)와 데드 댄스(어빌리티)의 콤보는 적의 핵심 영웅을 빠르게 죽게 만듭니다. Karina는 초반에 고통 피해를 주지만 게임이 끝날 때까지 실제로 최대화하지는 않습니다.

마틸다

시즌 23의 고통스러운 암살자
마틸다

M3 월드 챔피언십에서 프로 선수들이 사용하는 베스트셀러 허브 중 하나인 Mathilda. 이 영웅은 52.63%(동급 상위)의 선택률로 50m3 경기에 등장합니다.

Mathilda는 팀의 핵심 영웅을 돕고 공격을 시작하는 로머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플레이어가 처음 몇 분 안에 사용할 수 있도록 초기 영웅을 포함합니다. CC에 면역인 Eagle Mathilda의 서클 능력은 군중 속에서 싸울 때 매우 유용합니다.

아몬

시즌 23의 고통스러운 암살자
아몬

MLBB 시즌 23에서 다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암살자 영웅은 Aamon입니다. 이 영웅은 매우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Aamon은 사라질 수 있으며 한동안 적의 공격을받지 못하고 큰 피해를 입히는 갑작스런 공격을 받아 적 영웅의 반대편에 약간의 불편을줍니다.

Aamon 타이어의 비율은 55.34%에 달했습니다. 나탈리아와 비슷한 소멸 스킬을 가진 영웅들도 괴로운 고통을 안고 있다.

패시브 스킬과 마지막 무한검의 조합은 상대에게 매우 높은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올바른 사람의 손에 있다면 갱킹에 사용될 때 가장 상처받는 영웅은 Aamon입니다.

셀레나

시즌 23의 고통스러운 암살자
셀레나

MLBB 시즌 23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영웅 암살자는 셀레나입니다. 이 암살자/마법사는 다른 영웅보다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이 더 깁니다. 셀레나는 3초 동안 지속되는 기절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셀레나는 적에게 치명적인 결합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셀레나의 합체 공격은 조준을 기절시킬 수 있는 어비설 브랜딩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에게 신호를 주어 개시할 수 있으며,

셀레나가 대상을 맞히면 3초 동안 기절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면 셀레나는 기본 공격과 매우 높은 폭발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스킬 2(스팟)를 사용하여 상대를 변경하고 공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한타 잘하는 5ML 암살자 영웅, 당신의 영웅은?

하야부사

시즌 23의 고통스러운 암살자
하야부사

하야부사는 시즌 23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암살자 영웅으로 정글러로 사용하면 매우 치명적입니다. 이 영웅 유저는 초반에 게임 내 아이템 수집을 잘해야 합니다. Hayabusa는 늦은 경기 시간을 탐색하려는 경우 최고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상대 플레이어가 Hayabusa 스택의 최대 패시브 능력에 노출되면 빠르게 죽을 수 있습니다. Ultimate Shadow Kill은 결승전에서 상대방에게 초고통으로 인한 물리 피해를 입 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Tigreal 카운터 영웅

이들은 MLBB 시즌 23에서 가장 역겨운 암살자 영웅 중 일부였습니다.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VCgamers에서 직접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