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모니터링을 위한 필수 도구인 Apex Legends Tracker

Apex PC 사양

프로선수가 되는 것, 프로인의 경쟁 현장에 들어가는 것은 전 세계 모든 게이머의 꿈입니다. 게임에서 FPS, 개인 통계를 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도구가 있습니다. Apex Legends 게임에서는 이 도구를 Apex Legends 추적기라고 합니다.

통계를 보고 비교하는 도구로서의 기능 외에도 이 추적기는 귀하의 발전 정도를 분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이는 다양한 유형의 추적기의 영향을 받습니다. 그 이유는 게임 에이펙스 레전드 자체에는 게임 외부의 공식 추적 응용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Apex Legends 트래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기 위해 저자가 이 기사를 통해 설명할 것입니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Ash Apex Legends, 2024년 최고의 러셔 유형 캐릭터

Apex 레전드 트래커 이해

Apex 레전드 트래커
블러드하운드. (출처: VCGamers)

Apex Legends 게임에서도 정기적인 모니터링을 수행하는 것은 게임 플레이 성능을 향상시키려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계정 파밍부터 공식적으로 프로 현장에서 경쟁하는 것까지 다양합니다.

트래커라고 불리는 이 도구는 킬 통계, 전체 순위, 승률 및 기타 원하는 다양한 데이터를 모니터링하는 기능을 합니다.

이렇게 하면 일반적으로 계정 소유자가 평가를 수행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계정의 헤드샷 비율은 상대적으로 낮으며 다른 Apex 플레이어의 평균보다 낮습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스킬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적의 머리를 더 자주 타겟팅하여 이를 개선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위에서 저자가 설명했듯이 Apex의 공식 개발자인 EA나 Apex 자체에는 공식 트래커 애플리케이션이 없습니다. 플레이어 프로필에서 볼 수 있는 간단한 통계만 제공합니다.

보다 정확하고 자세한 데이터를 얻으려면 제3자가 게시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Aerowolf 또는 tracker.io

설치 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애플리케이션에 게임 계정 비밀번호와 사용자 이름만 입력하면 됩니다. 나중에 애플리케이션에 포괄적인 프로필 통계가 표시됩니다.

당신은 무엇을 얻을 것인가?

레버넌트 - Apex 레전드 트래커
레버넌트. (출처: Electronic Arts Entertainment/Google)

개인 계정에 트래커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느낄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Vicigers는 기본적인 통계 추적 데이터를 얻습니다. 전투 점수, 사살/사망 비율, 손상, 헤드샷 정확도, 계절 통계 등이 있습니다.

 

둘째, 최고의 플레이어들과 비교하여 자신이 얼마나 발전했는지 측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 사이의 격차는 여전히 얼마나 멀리 존재합니까?

Apex Legends Tracker 기능 활용

Apex 레전드 팀파이트
Apex 레전드 팀파이트. (출처: Electronics Arts Entertainment/Google)

저자는 Apex Legends를 플레이하는 Vicigers에게 즉시 트래커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혜택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조언합니다.

또한 AI가 수행하는 앱 분석은 물론 개인 분석을 수행하여 자신의 단점을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일반적으로 트래커 애플리케이션에는 다양한 프로 플레이어 플레이 스타일에서 잘라낸 튜토리얼도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커뮤니티 포럼과 상호 작용하고 이러한 클립에 대해 토론하면 당연히 플레이에 대한 민감도가 높아질 것입니다.

그러나 선택한 애플리케이션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름, 거주지 등 중요한 데이터를 입력하도록 요구하는 경우 작성자는 그대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거의 확실하게 현재 유포되고 있는 사기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0의 Apex 레전드 캐릭터 티어 목록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