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삭제된 폴더를 복원하는 방법

Android에서 삭제된 폴더를 복원하는 방법

Vicigers가 HP에서 중요한 폴더나 파일을 실수로 삭제한 적이 있습니까?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폴더를 복원하는 방법 안드로이드에서 쉽게 삭제됩니다.

폴더 삭제 시 우발적 요인에 의한 것인지 아닌지와는 별개로 이 경우에도 트리거가 되는 다른 요인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예를 들어, 비시저스 Android를 공장 설정으로 업데이트, 루팅 또는 재설정하면 실수로 Android의 모든 데이터와 폴더를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삭제된 데이터를 복원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안드로이드. 재설정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Android 스마트폰은 먼저 루팅해야 합니다. 또한 삭제된 데이터가 완벽하게 반환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손상된 또는 손상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애플리케이션의 도움을 받아 Android에서 삭제된 폴더를 복원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Android에서 삭제된 폴더를 복원하는 방법 

다음 가이드는 매우 쉽고 삭제된 파일을 복원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기록을 위해 아래에서 공유할 팁 중 일부는 여전히 애플리케이션 지원이 필요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은 Android 휴대폰에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후에만 삭제된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DiskDigger 사용 

Android에서 삭제된 폴더를 복원하는 방법
DIskDigger를 사용하여 Android에서 삭제된 폴더를 복원하는 방법 출처: 유튜브.

휴대전화가 루팅되어 폴더를 잃어버렸다면 이 앱을 사용해 보세요. 

  1. 애플리케이션 설치 DiskDigger 플레이스토어에서.
  2. 응용 프로그램을 열면 Pro로 업그레이드하라는 경고가 나타납니다.
  3. 여기서 요점은 유료 시스템을 사용하도록 제안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니요 옵션을 선택합니다. 
  4. 그런 다음 삭제된 대상 폴더를 찾아 복원합니다. 이 폴더는 전화기의 내부 또는 외부 메모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형식을 지정한 다음 확인을 선택합니다. 
  6. DiskDigger는 폴더의 자동 스캔을 수행한 다음 선택한 파일 복구를 선택합니다.
  7. 마지막 단계에서 저장을 선택합니다. 
  8. 보라, 이전에 삭제된 폴더가 다시 나타납니다. 

삭제 취소 복구 사용 

삭제 취소 복구 
Undeleter Recover를 사용하여 Android에서 삭제된 폴더를 복원하는 방법 출처: Techno.id.

선택할 수 있는 Android에서 삭제된 폴더를 복원하는 다음 방법은 Undeleter Recover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하기도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 이를 사용하려면 먼저 시스템을 루팅해야 합니다. Undeleter Recover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Android에서 기존 폴더의 삭제를 취소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Playstore에서 사용할 수 있는 Undeleter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합니다. 
  2. 앱을 엽니다.
  3. 루트 액세스에 대한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4. 허용을 누릅니다.
  5. 파일 복원/데이터 복원 메뉴를 선택합니다. 
  6. 그런 다음 복원하려는 삭제된 대상 폴더를 찾으십시오. 폴더는 전화기의 내부 또는 외부 메모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널 스캔 및 정밀 스캔이라는 옵션이 나타납니다. 
  7. 해당 폴더의 모든 데이터를 복구하려는 경우 일일 스캔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정밀 스캔은 선택한 일부 데이터를 복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선택이 완료되면 아래의 스캔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9. 원하는 데이터가 나타날 때까지 잠시 기다리십시오. 모든 과정이 완료되면 신청서 우측 상단에 있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10. 이전에 손실된 폴더가 반환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PC 게임 부스터 앱 5개

신청 불가

Android에서 삭제된 폴더를 복원하는 방법
응용 프로그램없이 Android에서 삭제 된 폴더를 복원하십시오. 출처: Pexels.com

애플리케이션의 도움 없이 삭제된 사진 및 비디오 파일을 Android 휴대폰으로 복원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전화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파일 관리자를 사용하십시오. 

최신 Android 휴대폰에는 일반적으로 휴지통 기능을 제공하는 파일 관리자가 있습니다. 이 기능은 Windows 기반 PC 또는 노트북의 휴지통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작동 방식은 동일하며 실수로 삭제된 파일은 일반적으로 영구적으로 손실되지 않고 휴지통으로 이동됩니다. 리셋 버튼을 눌러 리셋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 않고도 Android에서 삭제된 폴더를 쉽게 복원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안드로이드 게임 부스터 애플리케이션, 아주 좋아요!

위에서 제공한 정보가 Android에서 삭제된 폴더를 복원하는 방법을 모르는 사용자에게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