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용 최고의 움직이는 사진(GIF) 애플리케이션 5개

테너 키보드의 모션 포토 기능 예시

움직이는 사진 애플리케이션은 GIF 형식의 움직이는 사진을 생성, 전송 및 변환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Play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움직이는 사진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전에는 아래에서 움직이는 사진 또는 GIF가 무엇인지 봅시다!

또한 읽기: Google Play 스토어의 7가지 최고의 Android VR 게임

모션 포토/GIF란?

냥고양이 움직이는 사진 앱
Nyan Cat이라는 유명한 GIF. 출처: DeviantArt/MinecraftRulz2017

움직이는 사진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다양한 맥락에서 사용될 때 움직일 수 있는 이미지 형식입니다. GIF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상황 중 하나는 소셜 미디어에서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거나 채팅할 때입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의 대부분은 움직이는 사진 전송을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 Twitter, Instagram 및 WhatsApp에서 움직이는 사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사진을 보내려면 소셜 미디어, GIF 형식의 움직이는 사진이 있어야 합니다. Android 스마트폰으로 Play 스토어에서 제공되는 무빙 포토 애플리케이션으로 움직이는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6개의 오리지널 안드로이드 공포 게임

움직이는 사진 / GIF 애플리케이션 추천

다음은 Play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진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권장 사항이며, 이 기사에 나열된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각 응용 프로그램에는 자체 기능이 있지만 주요 초점은 GIF를 만드는 것입니다.

GIPHY: GIF 및 키보드 스티커

GIPHY 기능 예
GIPHY 기능 예. 출처: 플레이스토어

GIPHY는 Android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GIF 애플리케이션입니다. Play 스토어를 통해 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사용 가능한 다양한 종류의 GIF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Facebook Messenger, Instagram, WhatsApp 등과 같은 다양한 소셜 미디어에 사용할 수 있는 수천 개의 GIF를 제공합니다.

GIF를 선택하고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카메라를 사용하거나 Android 폴더에서 직접 업로드하여 나만의 GIF와 스티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는 Android용 가장 신나는 FPS 게임 5가지

GIF 메이커, GIF 편집기

모션 사진 GIF 메이커 GIF 편집기 앱
GIF 메이커, GIF 편집기의 예. 출처: 플레이스토어

GIF Maker & Editor는 동영상 어플리케이션으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클립 다양한 이미지를 GIF 형식의 움직이는 이미지로 변환합니다.

뿐만 아니라 Android 스마트폰 카메라로 GIF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동영상을 녹화한 후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동영상을 GI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자르기, 속도, 이모티콘, 크기 조정, 다듬기, 실행 취소, 다시 실행 및 기타 여러 옵션과 같은 GIF를 편집할 때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Play 스토어의 GIF Maker & Editor 공식 페이지에 따르면 최대 400개의 이미지와 초당 50개의 프레임을 업로드하여 워터마크가 없는 고품질 GIF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Android에서 삭제된 폴더를 복원하는 방법

GIF 메이커, 비디오를 GIF로

사진 GIF 메이커 비디오를 GIF 앱으로 이동
사진 GIF 메이커 비디오를 GIF 앱으로 이동합니다. 출처: 플레이스토어

GIF Maker Video to GIF라는 애플리케이션은 이전 애플리케이션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보기 또는 UI 신청 더 다릅니다. 차이점에도 불구하고 GIF Maker Video to GIF에는 움직이는 이미지를 만들 때 매우 유용한 기능이 여전히 있습니다.

형식 변경 옵션은 매우 다양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비디오, 사진, 카메라 및 화면 녹화를 GIF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이 애플리케이션에서 GIF를 만들고 편집하는 과정은 전문 비디오 편집 애플리케이션과 유사합니다. GIF를 만들 때 색상 필터 및 색상 조정 옵션이 있으며 이러한 기능은 플러스입니다.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GIF Maker Video to GIF를 통해 할 수 있는 모든 것. 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리뷰는 매우 높습니다. 즉, 약 7,000개의 리뷰에서 별 4.8개를 받았습니다.

움직이는 사진 앱: Gif Me! 카메라

예 GIF Me 카메라
예 GIF Me 카메라. 출처: 플레이스토어

GIF Me라는 앱! 카메라는 GIF 생성에 중점을 둔 앱입니다. 이전 애플리케이션과 마찬가지로 카메라로 GIF를 만들 수 있습니다.

카메라에서 GIF를 만들면 시퀀스 또는 스톱 모션이 생성됩니다. 뿐만 아니라 수입도 가능합니다. 동영상, 사진(150장 이상), 폴더의 GIF, Tenor와 같은 온라인 서비스의 GIF.

GIF를 만드는 것 외에도 움직이는 사진에 속도를 변경하고 텍스트, 테두리, 스티커를 추가하고 필터를 적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편집 기능이 있습니다.

Tenor의 GIF 키보드

테너 키보드의 모션 포토 기능 예시
테너 키보드의 모션 포토 기능 예시. 출처: 플레이스토어

Tenor의 이 GIF 키보드를 통해 설치된 키보드에서 소셜 미디어를 통해 채팅 친구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표현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GIF 또는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키보드를 사용하면 GIF를 선택하여 친구에게 직접 보낼 수 있습니다. 활용할 수 있는 세 가지 주요 기능, 즉 키보드에서 직접 GIF 또는 비디오를 보내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럼 또 백만장자 GIF Tenor를 통해 선택할 수 있는 동영상. 선택 항목이 많기 때문에 GIF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는 카테고리 기능이 있습니다.

Play 스토어를 통해 Tenor에서 GIF 키보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 각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설정 메뉴에서 키보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Android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움직이는 사진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모든 게임 거래 요구 사항 및 기타 요구 사항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