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ning Eleven 2012가 당대 최고의 축구 게임인 이유!

2012년 위닝일레븐.

게임 이름을 말하면 열한 우승 2012년, 물론 인도네시아 축구 팬들은 이에 매우 익숙할 것입니다.

그 이름은 세계적인 스포츠인 둥근 피부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삶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WE로 더 잘 알려진 Winning Eleven은 오래된 게이머의 기억의 모든 틈에 깊숙이 침투했습니다.

이 시기에 3등, 심지어 4등이 되었을 수도 있는 사람들은 확실히 이 게임을 하면서 어린 시절과 청춘을 채웠습니다.

집에서 개인 콘솔을 통해 혼자 플레이하거나 대여소에서 친구와 매시간 플레이 플레이 스테이션 (PS) 어느 쪽이든 빈틈 없이 기쁨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가끔 메모리카드 1~2개만 있으면 이 게임을 하며 연휴를 보내곤 합니다.

예, 우리는 플레이어가 몇 시간 동안 화면을 응시하도록 최면술을 걸 수 있습니다.

그 측면은 궁극적으로 WE를 전설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매우 전설적이어서 PlayStation 게임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인도네시아 게이머의 고정관념은 이 게임의 제목에 초점을 맞추는 것 중 하나입니다. 다른 많은 게임이 있지만 알다시피!

그렇다면 이 게임은 정말 얼마나 흥미진진할까요? 왜 그렇게 전설적일 수 있습니까? 그래서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이번에는 프레젠테이션을 살펴보겠습니다!

WE의 역사와 세계 게임 산업에서의 작업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들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Harvest Moon Back To Nature 치트, 향수를 불러일으킬 시간!

위닝 일레븐을 기억하며

위닝일레븐 2012 추억이 가득한 게임
위닝일레븐 2012 추억의 게임. 출처: YouTube/KONAMI公式

이 게임을 모르시는 분들은 먼저 서로에 대해 알아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시다시피 WE는 Konami에서 1995년에 출시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PlayStation 콘솔용으로 출시된 최초의 축구 게임 중 하나입니다.

Winning Eleven은 처음에 일본 시장용으로만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데뷔와 함께 그의 인기는 빠르게 전 세계로 퍼졌다. 이 목표 시장에서 이 게임은 처음에 "International Superstar Soccer"라고 불렸습니다.

그리고 해외 진출 후 이름을 '위닝일레븐'으로 바꿨다. 이 인기는 사실적인 게임 플레이와 사용하기 쉬운 컨트롤로 인해 커졌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좋아하는 축구팀을 선택하고 상위 리그 또는 토너먼트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자주 발전하고 변화하는 스포츠의 역동성으로 인해 지속적이고 주기적인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 타이틀은 결국 라인업이 너무 많은 프랜차이즈가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계 게임 산업을 장악하기 위한 그의 여정은 순탄하고 도전이 없었다고 할 수 없습니다. 제목으로 EA에서 만든 유사한 게임과 치열한 경쟁 FIFA, 물론 그 자체로 장애물이됩니다. 이 게임이 축구 게임의 점유율을 독점하는 것을 계속 방지합니다.

앞서 존재한다고 할 수 있는 FIFA(1993년 첫 출시)는 '뉴 키드'로부터 상당히 강한 저항을 받았다. 둘 사이의 경쟁은 매우 전설적인 관계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인간 게임의 역사에서 스포츠 장르의 발전의 우여곡절을 기록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안드로이드용 PS2 에뮬레이터! 그리운 최고의 선택

위닝 일레븐 2012

위닝 일레븐 그래픽
위닝 일레븐 그래픽. 원천; YouTube/KONAMI공식

이 프랜차이즈의 일부로 출시된 많은 시리즈 중 걸작으로 간주될 수 있는 시리즈는 Winning Eleven 2012입니다.

이 시점에서 Konami는 개발자로서 게임을 다양한 플랫폼과 콘솔에 출시하여 게임을 "대중화"합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신기능도 느낄 수 있다. 그 중 하나는 '비컴 어 레전드' 모드로, 무에서 시작하여 유명한 스포츠 인물이 되기까지 커리어를 시작한 스타 플레이어의 발자취를 따라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마스터리그' 모드보다 더 디테일한 형태입니다. 개인별 대신 이 모드는 관리자로서 팀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두 모드의 조합은 플레이어가 원형 가죽 산업의 실제 경험을 경험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게임플레이 위닝 일레븐 2012
게임 플레이 Winning Eleven 2012. 출처: YouTube/KONAMI公式

그리고 지금도 이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물론 계속 업데이트하려면 모드 (수정)의 도움도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이 게임이 팬들의 마음 속에 얼마나 오래 가는지를 보여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ameshark Nostalgia, Mainstay Gamers Cheat!

게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는 분들은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