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Luminaire EVOS Legends가 MPL S8 방어력을 강화합니다!

컴백 조명 기구 에보스

안녕 동료 Vicigers. Luminaire EVOS Legends는 최근 떠들썩했던 루머 이후 컴백할 예정이며, 이번에 Luminaire가 마침내 MPL 경기에 복귀하여 MPL 이번 시즌 시즌 8.

전설적인 EVOS Luminaire의 컴백은 "He's Coming!"이라는 제목으로 금요일(2021/8/27)에 업로드되면서 EVOS TV YouTube 플랫폼을 통해 매니저에 의해 공식화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때 여러 경기를 치른 EVOS 스쿼드의 서식지로 루미네르의 모습이 돌아온 루미네르의 모습은 그리 순탄치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계정@에도 게시된 라이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플레이어로부터 왔다는 소문에서 보도되었습니다.mom_moba공식 Luminaire의 모습은 지난 MDL 토너먼트 시작과 함께 시작됩니다.

Luminaire EVOS Legends 컴백, MPL 방어 강화

이산 루미네어 컴백이 EVOS 레전드 프로게이머가 된 이유

등기구 evos 전설

"좋아요, 요점은 어제 제 잘못이 무엇인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프로가 아닙니다."

첫 MDL 동안 0부터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그는 Luminaire Evos라고 말했습니다. Ihsan Luminaire가 EVOS Legends 프로 선수로 복귀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조명기구 컴백 이유

이산 베사리 쿠수다나(Ihsan Besari Kusudana)라는 본명을 가진 이 남자는 EVOS TV 유튜브 채널에서 10분 남짓의 짧은 영상을 통해 다시 프로게이머로 활동하는 이유를 전한다.

프로게이머의 세계에서 추구해야 할 성과는 없다고 밝힌 그는,

소식에 따르면 우승 기록은 MPL 시작부터 M1까지 확보됐다.

“어제 쉬었던 결정 문제에 대해서는 프로에서 더 이상 추구할 것이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유튜브나 라이브스트리밍 같은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산이 말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10가지 이름! 당신은 알아야합니다!

"하지만 사실 스트리밍에서는 실패했고, 유튜브에서는 그냥 평범해요. 다른 제작자의 콘텐츠만큼 창의적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생각해보니 내 열정은 프로 선수다.” 그는 계속했다.

EVOS Legends로 돌아온 Luminaire의 증거

Ihsan Luminaire EVOS Legends의 이유는 무엇입니까

"하지만 사실 스트리밍에서는 실패했고, 유튜브에서는 그냥 평범해요. 다른 제작자의 콘텐츠만큼 창의적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생각해보니 내 열정은 프로 선수다.” 그는 계속했다.

그는 또한 얼마 전에 자신과 EVOS 경영진에 대한 많은 뉴스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Ihsan은 이것이 성숙하는 과정임을 인정했습니다.

"제가 잘못한 것이 있다면 사과드리겠습니다. 더군다나 어제 내가 만든 이슈, 그래, 그들도 어른이 되어가는 아이들이다."

"저는 그것이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죄송합니다. 용서받으면 괜찮고 안해도 괜찮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Ihsan Luminaire는 충성도 높은 팬들이 MPL 시즌 8 동안 실적이 높든 낮든 EVOS Legends를 계속 지원하기를 바랍니다.

Instagram 소셜 플랫폼을 통해 업로드되면 두 번째 Mobile Legends 토너먼트가 공식화됩니다. Luminare의 피규어가 공식적으로 EVOS 팀에 합류했습니다.

Luminaire는 혼자가 아닙니다. 그는 EVOS Icon으로 MDL 토너먼트를 시작하기 위해 Alter Ego 팀으로 이동하는 것으로 보고된 그의 친구 Revicii와 동행합니다.

"EVOS Legends에서 뛰었던 Ch4kim과 Luminaire는 이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기로 결정했으며 MDL 시즌 4에서 EVOS 팀에서 뛰게 될 것입니다." 그는 Instagram @mdl. 인도네시아.

또한 읽으십시오: Bigetron Alpha MPL S8, 나중에 Alter Ego에 패배!
Luminaire evos 전설 증명

Btw Vicigers, Alter Ego 며칠 전 Alter Ego와 Aura Fire의 세 번째 주 개막전이었습니다. Alter Ego는 이번 주 초 2경기에서 MPL에서 승리했고 Alter Ego는 Aura Fire 분대를 상대로 2-1로 승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의 AE 챔피언! Aura Fire 2-1의 얇은 승리!

다른 최신 업데이트 정보는 다른 기사를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따라서 Comeback Luminaire EVOS Legends에 대한 정보는 MPL S8 방어를 강화합니다! 잘만되면 유용합니다, 감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