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꼭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10가지 이름!

모바일 범례 항목 이름

안녕 Vicigers 친구, 이 항목의 이름을 알고 계십니까? 모바일 레전드 특히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꼭 알아야 할 모바일레전드 아이템 이름 10가지가 있는데, 이름이 많고 어렵긴 하지만 이 아이템들은 기억하기 쉬운 고해병, 이번에는 미민이 특히 모바일레전드 플레이어들에게 그 설명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름 다음 모바일 범례 항목.

나중에 미민이 알려주는 아이템을 통해 모바일 레전드에서 어떤 아이템이 사용될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더 이상 기다리지 않고 Vicigers 친구들은 기다릴 수 없습니다. 다음 정보를 들어보십시오!

당신이 꼭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10가지 이름!

항목 이름을 많이 알고 있는 경우 모바일 레전드, 공격 아이템을 시작으로 물리, 마법의 형태로 방어 방어.

또한 로밍 항목이라고 하는 항목이 있으며 초보자는 이러한 항목을 알고 이해하고 이러한 항목이 어떤 조건에서도 어떻게 작동하고 적합한지 알아야 합니다.

알아야 할 물리 공격 아이템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데몬 헌터 소드

악마사냥꾼 검

이 항목은 탱크를 쉽게 제거할 수 있기를 원하는 경우에 매우 유용합니다. 공격 속도가 빠르거나 기본 공격 효과를 여러 번 발동할 수 있는 영웅에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기에 효과적인 역할은 원거리 딜러와 파이터입니다. 상대 탱크나 공격로에 있는 파이터를 오프라이너로 상대하는 경우가 더 많기 때문입니다.

이 항목은 35 물리 공격과 25% 공격 속도를 추가합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는 Devour라고 합니다. 즉, 모든 기본 공격은 대상의 남은 HP의 9%를 추가 물리 피해로 줍니다. 이는 상대의 HP가 두꺼울수록 더 많은 피해가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또 다른 패시브, 즉 모든 기본 공격은 3% 물리적 생명력을 제공하며 최대 5회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데몬 헌터 소드 아이템이 정글에서 몬스터를 죽여서 HP가 가득 차지 않은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하게 만듭니다.

칼, 뱀파이어 망치를 구입하고 일반 창을 만들어 이 악마 사냥꾼 검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상당히 비싼 가격 항목 다른 하나는 2180 금. 참으로 많습니다 항목 그것은 만들어져야 하지만 매우 그만한 가치가 그를 싸우게 할 수 있다면 영웅 딱딱한.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시즌 8의 고통스러운 빌드 Aldous! 믿을 수 없어?

자연의 바람

Legends 바람의 자연 모바일 항목의 이름

이 자연의 바람 아이템은 단돈 1910골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가격은 물론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영웅에게 능력과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템에 비해 상당히 저렴합니다.

일반적으로 명사수 영웅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이 아이템이 유용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종종 이 아이템을 무시하고 과소 평가합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알지 못하는 이 항목의 능력과 이점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가정은 물론 잘못된 것입니다.

이 자연의 바람 아이템은 적을 공격하고 피해를 입히는 데 사용되는 공격 아이템 유형에 포함됩니다.

을 위한 기술 ~의 수동태 항목 이것은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영웅 역할 명사수 실제로 그것은 또한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영웅 역할.

황금 지팡이

황금 지팡이

매치에서 골드로 2100골드로 이 아이템을 살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단검 두 개를 사서 일반 창 하나를 만들어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Demon Hunter Sword, Feather of Heaven 및 기타 장비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 이 아이템을 만드는 것이 게임 초반에 기본 공격 속도를 높여 영웅을 조금 더 강하게 만들고 하수인을 더 빨리 제거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이 아이템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 후반에 이 아이템을 구매해도 상관없지만 상대에게 금방 지고 먼저 탈락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Mobile Legends에서 황금 지팡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몇 가지 이유와 팁입니다. 바라건대 이것이 Mobile Legends의 아이템에 대한 지식을 늘리고 행운을 빕니다!

말라픽 로어

악랄한 포효

마레픽 로어 아이템은 이 아이템으로 물리 공격력 +60, 물리 관통력 +40% 등의 속성이 크게 추가되어 매우 유용하므로 반드시 구매해야 합니다.

친구를 잊지 마세요. Malefic Roar 아이템에는 포탑 방어에서 20%를 해제할 수 있는 패시브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하아의 발톱

하스 발톱

하의 발톱 아이템은 MLBB 게임의 필수 요소 중 하나이며, 올바른 아이템을 사용하면 사용하는 영웅 캐릭터의 성능이 향상됩니다. 공격 아이템은 사용하는 영웅의 성능을 지원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Haas claws 항목의 Mobile Legends 항목 이름은 일반적으로 게임 중반 단계에 들어갈 때 사용되는 공격적입니다. 이 아이템을 1,810골드에 살 수 있습니다.

이 Mobile Legends 아이템 이름은 최대 70점의 물리적 공격과 25%의 물리적 라이프스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Haas Claw에는 사용하는 영웅의 체력이 40% 미만일 때 10%의 물리적 생명력 회복을 제공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바서커스 퓨리

바서커의 분노

물리 공격력 +65, 치명타 확률 +25%, 치명타 피해 +40 형태의 추가 속성을 갖춘 아이템입니다.

2초 동안 5%의 물리 공격이 추가되는 패시브 아이템도 부여된 공격 아이템입니다.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 아이템은 추가 영웅에게 +16% 물리 공격, +5% 마나레겐 획득, +250 추가 HP, +10% 쿨다운, +5% 이동 속도 및 추가 +10% 물리적 흡혈의 형태로 몇 가지 속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아이템의 장점은 적에게 85%의 추가 물리 피해 또는 진정한 피해를 줄 수 있는 Endless Battle의 패시브 능력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

공격 속도와 더불어 치명타 확률도 5% 증가하지만 쿨타임이 없다면 각 플레이어에게 치명타를 주는 패시브가 계속 작동하고 2초 동안 지속되며 이 아이템은 가격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2120골드.

Scarlet Phantom 구매는 Rogue Meteor와 Attack Speed Dagger를 사용하여 단계적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Rogue Meteor 자체는 ASPD Dagger와 Javelin을 구매하여 할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 이 아이템을 구매하기로 했다면 다른 아이템들이 배치된 아이템들의 조합으로 최대의 힘을 얻을 때까지 기다리면서 안전하고 신중하게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한다.

경쟁의 장에서 플레이어가 아이템에만 의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개인 기술을 향상하여 최적의 플레이를 하고 팀과 협력하여 승리를 달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윈드토커

윈드토커

이 Mobile Legends 아이템 이름에는 +25% 공격 속도, 20+ 이동 속도 및 20+ 치명타 확률이 있습니다. 이 Windtalker 아이템은 고유한 태풍 패시브를 가지고 있으며, 4번의 기본 공격 후 3명의 적에게 125의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Windtalker 아이템에 대한 다음 흥미로운 점은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활성화 즉, 태풍을 사용할 때마다 일시적으로 이동 속도가 5%씩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이 아이템 외에는 백검입니다.

Windtalker 아이템은 패시브 스킬이 2000골드 이하의 저렴한 가격으로 미니언을 더 빨리 처치할 수 있게 도와주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an Wan의 타고난 정화 덕분에 그는 Guinevere를 탈출했습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Bod) 또는 종종 녹색 검이라고도 불리는 이 검은 가격이 비싸고 패시브 효과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런 이유로 이 아이템은 보통 큰 피해를 입히기 위해 게임이 끝날 때 구입합니다.

유니크 패시브: 본드 에어, 폴리모프, 기절과 같은 덜 정상적인 조건에서 적을 공격하는 데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적에게 10%의 데미지를 줍니다.

이 아이템은 Legion Sword 2개와 Attack Speed, 즉 Dagger를 먼저 구매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Legion Sword를 얻으려면 먼저 단검 2개를 구입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영웅의 경우 이 아이템은 Marksman(MM), 파이터, 어쌔신, 메이지, 서포터, 심지어 탱크까지 거의 모든 롤에 적합하지만, 일반적으로 이 아이템은 롤이 어쌔신인 영웅에게 더 잘 사용됩니다.

꼭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이름에 대한 정보입니다. 잘만되면 유용합니다, 감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조세핀

    귀하의 웹로그 레이아웃뿐만 아니라 귀하의 작문 기술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유료 테마인가요 아니면 직접 수정하신건가요?

    좋은 품질의 글쓰기를 유지하거나
    요즘 이런 멋진 블로그를 보는 것은 드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