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를 밀어내기에 적합한 8명의 로밍 히어로즈! 미드라이너 또는 사이드라이너?

베아트릭스

안녕 동료 Vicigers. 이번에는 미민이 2021년 8월 미드라인이나 사이드라인으로 밀어붙이기에 적합한 로밍 영웅, 아마도 비시저 친구들이 가장 좋아할 영웅 중 하나를 추천할 예정이다. Mobile Legends 게임의 영웅.

이것 때문에. 각 라인 위치에서 어떤 영웅이 좋은지 솔로 플레이 시 모든 라인 위치에서 게임을 마스터한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Vicigers 친구, 오프라인 영웅 등을 사용하고 싶을 때. 각자의 라인이 다를 때 확실히 차이를 느끼실 겁니다.

아래에서 논의합시다. 친구 여러분, 들어보세요!

물론 목표는 타워를 미드라인이나 사이드라인에 유지하여 게임의 측면을 빠르게 도와 팀을 돕고 전투에서 쉽게 승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영웅의 위치 로밍 플레이를 목표로 하고 사이드 레인에서 적을 만들 수 있으면 각자 상대방을 피할 수 있는 안정감을 갖게 됩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최고의 미드라이너 또는 로밍 영웅을 알고 빠르게 로밍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푸시 모바일 레전드에 적합한 8명의 로밍 영웅

파르사

파르사 히어로 로밍

전열의 측면을 빠르게 청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Wings per wing은 영웅 Pharsa가 소유하고 있어 이 영웅이 전열의 다양한 측면을 빠르게 돌아다니고 전쟁에서 팀을 도울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영웅 Pharsa에게 매우 유익하지만 이제 그는 버프를 얻었으므로 이제 그는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미드라이너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미드라이너가 물리 데미지 타입의 영웅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무료 게임이 있어야 하며, 그 유용성은 경기장에서 여러 번 입증되었습니다. MPL 인도네시아.

Hero Chou는 자신이 플레이하는 라인 위치로 빠르게 로밍하면서 매우 쉽게 레인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컴백 Luminaire EVOS Legends는 MPL S8의 방어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베아트릭스

베아트릭스

크리프 청소에서 얼티밋을 사용할 수 있는 스킬과 다양한 모드를 가지고 있는 원거리 영웅 플레이어일 때, 베아트릭스의 영웅 역시 모바일 레전드에서 미드라이너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다만, 이 저격수 영웅은 실제로 사용하기 전에는 게임 내에서 사용하기 상당히 어려운 방식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먼저 친해져야 합니다.

셀레나

셀레나

이 셀레나 영웅에서 미끼를 만들고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높이는 다양한 모드로 전환할 수 있지만 셀레나는 사용할 수 있는 미드라이너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그의 모든 동료들이 적의 위치를 알 수 있도록 함정을 만드는 또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뤄이

루이

새 패치가 강화되었을 때 또 다른 미드라이너 영웅인 Luo Yi는 이제 더 먼 범위로 순간이동할 수 있으며 상대를 퍼 올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더 많은 이점을 얻기 위해 갑자기 전쟁을 하고 싶을 때 매우 효율적이고 유용합니다.

유도라

유도라

유도라는 사이드라인 지역에서 기동성이 높지 않기 때문에 이 마법사는 미드라이너 지역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영웅은 미니언을 빠르게 청소하여 팀 라인의 다양한 측면을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Eudora의 궁극기 콤보를 사용하면 Eudora는 하나의 궁극기, 즉 번개로 적을 매복하여 상대를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무력

무력

마법사의 역할뿐만 아니라 암살자 영웅 세이버도 미드라이너 영역을 막 채우고 라인의 측면으로 회전하여 미드라이너나 로머로 활용할 수 있는 암살자 중 한 명이기도 합니다.

뛰어난 이동성과 데미지로 충분하며 상대의 영웅을 적의 코어에 자물쇠로 잠그거나 다른 친구의 솔로 라인이 물론 그의 트리플 스윕으로 세이버에게 매우 쉽습니다.

파키토

파키토

그리고 이번 마지막 영웅은 주나 다른 파이터 영웅들과는 별개로 꽤 강력한 롤 파이터로, 미드라이너로 활용될 예정이며 로밍은 파키토입니다.

높은 기동성과 치명적인 데미지를 가지고 있는 이 영웅은 물론 당신을 미드라이너의 역할에 사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최신 및 최악의 Granger 빌드! 꼭 해봐!

푸시 모바일 레전드에 어울리는 8명의 로밍 히어로즈 정보입니다! 유용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