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47 무기, 정확도는 낮지만 매운 데미지!

AK47 무기

알로하 비시저스! Free Fire 플레이어는 AK47에 익숙해야 합니다.

무기는 게임에서 전투에서 승리하고 전투가 끝날 때까지 생존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배틀 로얄 처럼 프리파이어.

전투에서 이기려면 Free Fire 캐릭터에 맞는 무기를 사용하고 일치시켜야 합니다. 기술 소유하고 있습니다.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Free Fire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무기가 있습니다.

Free Fire에는 4가지 유형의 무기가 있습니다. 샷건, SMG(잠수함포), 저격수, 까지 돌격 소총. 당신은 만들 무기의 한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술 플레이되는 캐릭터는 전투에서 최대치를 얻습니다.

이 유형의 무기에는 가장 치명적인 유형의 무기 중 하나가 있습니다. 돌격 소총 프리파이어에. 가장 치명적인 무기는 AK47입니다. 손상 전투에서 거대합니다.

일반적으로 AK47 무기에는 손상 크지만 필요한 기술 이 무기를 순서대로 제어하는 데에도 좋습니다. 손상-점점 이상해지고 있습니다. 페어링도 가능합니다 첨부 파일 댐퍼 같은 총구, 잡지, 스코프, 또는 손잡이.

통계에 주의를 기울이면 AK47 무기도 다른 프리파이어 무기와 동일한 위력 수준을 가지고 있지만, 기술 총알이 사방으로 퍼질 수 있도록 높이.

AK47 무기는 정확도가 낮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AK47 무기는 손상 엄청나게 매운! 손상 매운 것은 전투에서 승리하는 주축이 될 수 있습니다.

3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스킨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Free Fire의 AK47은 AK47입니다. 불타는 용, AK47 호박불꽃, 그리고 AK47 윈터랜드. 제삼 스킨 각각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스킨 AK47 불타는 용

당신이 사용하는 경우 스킨 AK47 불타는 용, 그래서 성능 AK47 무기는 더 특별할 것입니다 손상-그의. 손상 그리고 발사 속도 AK47 무기에 불타는 용의 피부 이것.

손상 그리고 발사 속도 ~에 스킨 AK47 불타는 용 더 빠르고 쉽게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은 잡지 감소하지만 너무 현저한 감소는 아닙니다.

스킨 AK47 호박 불꽃

스킨 AK47 호박 불꽃 종류 중 하나입니다 스킨 꽤 좋습니다. 정확도를 높일 수 있으며 발사 속도 사용하여 무기에 스킨 이것.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총알이 무기에 보다 최적으로 발사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스킨 AK47 호박 불꽃 사격 범위가 줄어들기 때문에 근거리 전투에 더 적합합니다.

따라서 사용할 때 올바른 촬영 전략을 이해해야 합니다. 스킨 이것.

스킨 AK47 윈터랜드

스킨 AK47 윈터랜드 ~로 알려진 스킨 AK47이 최고이기 때문에 성능-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추가로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손상 그리고 정확성, 하지만 재 장전 속도 점점 줄어들 것입니다. 스킨 이것은 또한 원격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AK47의 장점과 단점

AK47 Free Fire 무기의 장단점을 알아야 올바르고 정확한 플레이 전략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전투에서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AK47 무기의 장점은 실내에서 싸울 때, 손상 이 무기에 의해 생성되는 총알은 근거리에서 발사될 때 더 커집니다. 그 외에도 상대가 너무 가까이 있을 때 정확도에 의존할 필요가 없습니다.

AK47의 단점은 움찔하다 모드에있을 때 항상 정확도가 급격히 감소합니다. 완전 자동. 그래서 정확하고 정밀하게 쏠 수 있도록 적을 올바른 방향으로 쏴야 합니다. 태핑.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정확도는 낮지만 손상게임에서 캐릭터를 강화하고 전투에서 승리하는 매운맛이죠? 지금 놀자!

또한 읽기: 프리파이어 xAlok Achkar Peres Petrillo, 이 4가지 사실을 확인하세요!
vcgamers-free-transaction-sales-fee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