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영웅 Aamon은 폭발적인 마법 피해 생성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영웅 아몬

히어로 아몬 개요

안녕 Vicigers! 영웅 아몬은 형이다 영웅 잘생기고, 멋있고, 암살자로서의 믿음직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의 구시온. 두번째 영웅 이것은 영웅 암살자 마법 가지고 있는 기술 기술 흥미로운.

영웅 아몬이 추정 영웅 게임 내 109위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영웅 이 Aamon에는 수동태가 있습니다. 기술 즉 보이지 않는 갑옷 갑옷, 어느 영웅 Aamon은 Malefic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 흡수와 집중 마법 손상 상대는 악마가 된다 블레이드 맞았을 때 안타 접촉함으로써.

이 영웅은 악마를 구할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 갑옷을 입고 보이지 않는 모드로 들어갔습니다. 영웅 Aamon은 대상이 될 수 없으며 보이지 않는 모드에서 이동 속도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Lesley의 첫 번째 스킬과 유사합니다.

음, 이 효과는 Aamon이 공격하거나 받을 때 종료될 수 있습니다. 손상 그의 기본 공격은 에너지로 잠시 강화됩니다.

아몬의 영웅 스킬

소극적인 것과는 별개로 기술, 영웅 그것은 세 가지 활성 기술 즉, 첫 번째 중 기술 하나 또는 영혼 블레이드에스.

기술 그것은 5개의 흉악을 목표로 한 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 그것은 배달 할 것입니다 손상 Aamon의 기본 공격을 재설정합니다.

만약에 영웅 아몬은 떨어진 조각을 집어 들었다. 기술 이것은 Aamon이 사라지고 추가 갑옷을 얻습니다.

다음 거기 기술 둘 또는 살인자 블레이드s 이 능력은 상대방에게 검을 발사하는 것입니다. 이제 이 검이 돌아와서 추가 속도 및 투명 능력을 제공합니다. 영웅 아몬.

마지막은 기술 세 개 또는 자주 호출 궁극의 끝없는 블레이드만약 영웅 그것은 사용 기술 궁극적인 이것 영웅 Aamon은 갑옷에 저장된 모든 에너지를 변경하고 흉악하게 됩니다. 블레이드 주변의 적에게 자동으로 던집니다.

버스트와 찌르기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버스트는 특기 영웅 즉시 폭발 영웅 ~와 싸우다 기술 기술 생산할 수 있는 손상 매우 짧은 기간에 매우 큽니다. 영웅 특별한 brusts를 가진 사람들은 Claude, Helcurt, Granger, Gusion, Aamon 등을 포함합니다.

찌르기는 전문 분야이지만 영웅 가능한 능력으로 영웅 주다 손상 로 안전한 거리에서 공격하는 동안 멀리서 기술 기술 상당히 넓은 범위로. 영웅 Poke를 전문으로하는 사람은 Phasa, Cecilion, Nana 및 Diggie입니다.

그 외에도 영웅영웅 버스트가있는 손상 그 중 큰 것은 Grock입니다. 영웅 그록은 손상 매우 큰.

바위

게임 초반에는 영웅 grock은 기술 처음으로. 기술 Grock이 소유한 궁극기도 가지고 있습니다. 손상 충분히 큽니다. 그는 가지고있다 기술 무엇이 만드는가 영웅 그록은 적이 주는 모든 종류의 군중 제어에 면역입니다.

스킬-오로라

다음 거기 영웅 상대가 방어 아이템이 적으면 적을 제압하고 소량의 HP를 남길 수 있는 오로라. 그런 다음 매우 치명적인 군중 제어 효과가 있기 때문에 상당히 두려워하는 Vexana가 있습니다.

무력, 영웅 버스트가있는 손상 단 한 번의 공격으로 상대를 죽일 수 있는 가장 치명적입니다.

4명에서 기술 소유, 기술 궁극기는 기술 가장 치명적인. 영웅 이 세이버는 솔로 랭크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권장됩니다.

유도라, 영웅 그것은 또한 버스트가 있습니다 손상 가지고 있는 것을 꺼라 손상 게임 초반과 후반에 크게, Eudora가 감소시킬 수 있었기 때문에 일어난 일입니다. 마법표적의 모든 방어.

유도라가 사용해야 합니다. 기술 폭발을 주기 위한 콤보 손상 큰 것. 마지막으로 영웅 콤보가 있는 카디타 기술 게임 초반과 후반에 모두 치명적입니다. 영웅 Kadita가 성공적으로 결합하면 무엇이든 죽습니다.

대단하지 않나 영웅 이것? 하지만 잠시만 기다려, 기사 영웅 버스트 파워를 가진 아몬 마법 이 최고는 곧 올해 현실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기: 덜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되어 제거된 재해 곤봉 항목! 진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