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2월 2주차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Week2 2023년 2월

2023년 2월 둘째 주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가 왔습니다. 당신은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모든 것을 알 수 있습니다 VCGamers 지난 주 동안.

우리는 이 정보를 모든 보유자에게 투명성의 형태로 공유합니다. VCG 토큰. 제품 및 유틸리티 측면에서 VCG 토큰 개발에서 VCGamers의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확실히 VCG 토큰 프로젝트를 개발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다양한 일을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다른 당사자와 파트너십을 구축하거나 대중에게 최고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제공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Launchpad에 게임을 등록하는 방법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2월 2주차

VCG 토큰 로드맵, VCG 토큰 스테이킹, VCG 토큰 업데이트
VCG 토큰

홀더 여러분, 이번 주에 많은 일을 했습니다.

물론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VCG 토큰을 개발하기 위해 이렇게 합니다.

지난주에 수행한 작업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픈 알파 파파라치 런

VCGamers의 오픈 알파 파파라치 런 이벤트가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Paparazzi Run 게임에서 장애물을 피하면서 최대한 멀리 달릴 수 있도록 도전합니다.

이 이벤트에는 VC 코인의 형태로 수십만 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다음 링크를 통해 이 이벤트에 참여하여 재미에 참여하고 상품을 받으세요.(여기를 클릭하세요

VCGamers x Nusa Finance: 스왑 앤 홀드

VCGamers x Nusa Finance의 Swap & Hold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간이 아직 이틀 더 남았습니다.

이 이벤트에 반드시 참여하십시오. 총 수천만 루피아 상당의 상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입 방법이 아직도 혼란스러우신가요? 이 AMA 요약을 확인하십시오 (여기를 클릭하세요).

VCGamers 커뮤니티 파트너와 채팅

VCGamers는 모든 커뮤니티 파트너에게 진행 상황 업데이트를 소개하는 로드쇼를 다시 개최합니다.

이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VCG 토큰 업데이트의 진행 상황을 알 수 있도록 도달 범위를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이벤트는 2023년 2월 셋째 주에 진행됩니다. 물론 집에 가져갈 수 있는 상품도 있을 것이며, 이 링크 (여기를 클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Launchpad 공식 출시, 게임 출시가 더 쉬워졌습니다!

VCGamers 뉴스에서만 VCG 토큰 업데이트를 계속 팔로우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