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Launchpad에 게임을 등록하는 방법

VCGamers Lauchpad에 게임을 등록하는 방법

게임 등록 방법 VCGamers 런치패드 아주 쉽게.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VCGamers에서 최고의 게임 개발 서비스를 받으세요.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VCGamers 에서 최신 제품 중 하나인 VCGamers Launchpad를 공식 출시하고 공개했습니다.

VCGamers 런치패드는 블록체인 기술과 생태계를 제시하고자 하는 게임 개발자 및 퍼블리셔를 위한 솔루션으로 제공됩니다. 웹3 그들의 게임에서.

그와 별개로 VCGamers 런치패드는 게임의 유통 영역을 넓혀 더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여기에도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받으려면 VCGamers Launchpad에서 게임을 등록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x NUSA Finance, 수천만 루피아 상당의 에어드롭 배포

VCGamers Launchpad에 게임을 등록하는 방법

VCGamers Launchpad에 게임을 등록하는 방법
VCGamers 런치패드

VCGamers Launchpad에서 서비스에 액세스하려면 게임을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게임을 VCGamers 런치패드에 즉시 등록하려면 몇 가지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보자!

  1. VCGamers Launchpad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Launch Your Project Now" 버튼을 클릭합니다.
    vcgamers 런치패드 등록 방법 (4)
  2. 그런 다음 먼저 Safepal, Metamask 또는 BSC 네트워크를 통해 디지털 지갑을 연결하도록 안내됩니다.
    월렛 VCGamers 런치패드 연결
  3. 여기에 프로필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완료되면 프로필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VCGamers 런치패드 게임 등록 방법
    vcgamers 런치패드 게임 등록 방법

  4. 지갑 연결 후 초기 탭으로 돌아가서 "지금 프로젝트 시작"을 누르십시오.
    Launchpad의 게임 목록
  5. 제목, 장르, 플랫폼 및 간단한 설명을 포함하여 게임에 대한 필수 정보로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VCGamers 런치패드
    VCGamers 런치패드
    VCGamers 런치패드

    VCGamers 런치패드 등록

  6. 팀 프로젝트 구성원 정보를 다운로드하고 등록하려는 항목을 입력하십시오.

    vcgamers 런치패드에 게임을 등록하는 방법

  7. 약관에 동의하고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8.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9. VCGamers Launchpad 팀의 응답을 기다리십시오. 
  10. 게임이 선택되면 이메일을 통해 연락을 드립니다.
  11. VCGamers 런치패드 팀에서 제공하는 지침에 따라 인증 프로세스를 완료하고 플랫폼에 대한 계획을 논의하기 위한 회의를 주선합니다.
  12.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VCGamers Launchpad에 게임이 등록됩니다.

쉽지 않나요? 네, 지금 바로 게임을 등록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Launchpad 공식 출시, 게임 출시가 더 쉬워졌습니다!

게임 등록 이용약관

VCGamers Launchpad에 게임을 등록하는 방법
VCGamers 런치패드

게임 개발자 및 퍼블리셔는 설정된 이용 약관을 준수해야 합니다.

기존 이용약관을 충족하면 VCGamers 런치패드에서 게임 등록 절차를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

  • 귀하는 등록할 게임의 개발자 또는 퍼블리셔입니다.
  • 선택한 지역에서 게임을 배포할 수 있는 권한을 소유해야 합니다.
  • 귀사를 대표할 권한이 있는 담당자의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제공해야 합니다.
  • 귀하의 게임은 법률이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해서는 안 됩니다.
  • 귀하의 게임은 VCGamers의 단독 재량에 따라 결정된 불쾌한 콘텐츠나 기능을 포함할 수 없습니다.

다음은 Launchpad에 게임을 등록하기 위해 충족해야 하는 요구 사항입니다.

이러한 간단한 요구 사항은 확실히 게임을 등록하려는 사용자에게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지금 바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게임을 개발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바로 VCGamers NFT 파트너십에 참여하세요!

VCGamers 런치패드

VCGamers Launchpad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인 VCGamers의 제품입니다.

VCGamers의 이 제품은 현지 게임 개발자 및 퍼블리셔를 초대하여 게이머 및 더 큰 게임 커뮤니티와 연결하기 위해 출시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게임 개발자가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을 수익화할 수 있도록 VCGamers Launchpad도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는 디지털 자산을 거래하여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아이템 게임이 공식적으로 출시되기 전에 처음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와 WeRent 공개 협력 담론

VCGamers의 업데이트 정보는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