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Launchpad 공식 출시, 게임 출시가 더 쉬워졌습니다!

VCGamers 런치패드

VCGamers 런치패드 공식 출범했습니다. 게임 개발자는 이제 게임을 출시하고 전 세계 관객에게 작품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VCGamers 런치패드는 게임 개발자가 잠재적인 게이머 커뮤니티와 연결하고 개발자 프로젝트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합니다.

VCGamers Launchpad에서 만든 게임을 쉽게 출시할 수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개발자입니까, 아니면 업계에 새로 입문하셨습니까? 침착한!

VCGamers Launchpad는 게임을 성공적으로 출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랫폼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ARENA, Let's Make Teams 및 무료 토너먼트 출시

VCGamers 런치패드

발사대

VCGamers Launchpad는 모든 게임 개발자가 자신의 작품을 출시하고 전 세계 청중에게 선보일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블록체인 생태계와의 원활한 게임 통합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NFT Web3 토너먼트에 참여하십시오.

VCGamers Launchpad를 활용함으로써 게임 개발자는 플레이어 커뮤니티와 연결하고 게임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VCGamers Launchpad에 게임을 등록하고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흥미진진한 게임 대열에 합류하도록 초대합니다.

VCGamers Launchpad는 현재 우리 플랫폼에 등재될 기회를 얻기 위해 프로젝트 제출을 수락하고 있습니다.

등록하려면 저희 웹사이트(VCGamers 런치패드) 등록 양식을 작성하고 게임에 필요한 정보를 제출하십시오.. 

선택되면 검증 프로세스를 완료하고 VCGamers Launchpad에 대한 계획을 논의하기 위한 회의를 주선하기 위해 당사 팀에서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당신의 게임을 게임 산업의 최전선에 올릴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여러분의 창의성과 혁신을 기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스테이킹 파트너십에 참여하기 위해 다른 암호화 토큰 프로젝트 초대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는 게이머들이 서로 상호 작용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 인프라는 게이머가 거래하고, 경쟁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자산을 수익화하고, 다른 게이머와 연결할 수 있는 완전한 생태계를 제공합니다.

또한 VCGamers에는 Digital Product Marketplace 및 NFT Marketplace, Arena, Gamification, Merchandise, Social Hub, Blockchain, $VCG Token & Launchpad와 같은 여러 제품이 있습니다.

이들 제품은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Android 사용자가 다운로드할 수 있는 VCGamers 애플리케이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VCGamers는 또한 기존의 중앙 집중식 게임 플레이 스타일과 미래 지향적인 분산형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채널에 걸쳐 300,000명 이상의 커뮤니티 회원이 있는 VCGamers는 계속해서 게임 전제에 집중하고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제공합니다.

2022년 초, VCGamers는 $VCG Token이라는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인도닥스, 팬케이크 스왑, 유니스왑 그리고 비트마트.

VCGamers는 또한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와 함께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프로젝트인 RansVerse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VCGamers의 암호화 토큰인 $VCG는 RansVerse 내의 교환 매체입니다. 여기서 RansVerse의 모든 트랜잭션은 $VCG를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 최초의 게이머를 위한 소셜 커머스, Social Hub와 함께 합시다

VCG 토큰에 대한 정보는 페이지에서만 확인하십시오. 업데이트 안에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