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2월 1주차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안녕 Vicigers! 우리는 다시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번에는 2023년 2월 첫째 주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우리는 VCGamers가 수행하고 수행하고 수행할 단계에 대한 모든 정보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이 업데이트를 편집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보유자가 VCGamers가 무엇을 할 것인지, 무엇을 하고 있고, 무엇을 했는지 확실히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매주 정기적으로 모든 보유자에게 VCG 토큰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Launchpad 공식 출시, 게임 출시가 더 쉬워졌습니다!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VCG 토큰 로드맵, VCG 토큰 스테이킹, VCG 토큰 업데이트
VCG 토큰

이번 주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에서 공유할 세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세부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VPN(Visigers 파트너 네트워크)

2023년 1월 Vicigers Partner Network 또는 VPN이 오늘 종료됩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간단한 방법으로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지금 바로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수백만 루피아의 상금을 받으세요.여기를 클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1월 Vicigers Partner Network 프로그램 시작, 서둘러 참여하세요!

VCGamers x Nusa Finance: 스왑 앤 홀드

VCGamers x NUSA Finance는 귀하를 Swap & Hold 이벤트에 초대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들께 총 수천만 루피아 상당의 에어드롭을 드립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지정된 기간 동안만 NUSA에서 VCG 토큰을 스왑 및 보유하면 됩니다.

그러니 서둘러 이벤트에 참여하여 Airdrop을 받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x NUSA Finance, 수천만 루피아 상당의 에어드롭 배포

파파라치 런

당신이 기다려온 것이 곧 나옵니다! 네, 머지않아 Paparazzi Run 게임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VCGamers 런치패드.

파파라치 런 게임을 통해 눈에 보이는 다양한 장애물을 뛰어넘어 파파라치로부터 도망치는 것에 도전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Launchpad에 게임을 등록하는 방법

2023년 2월 첫째 주에 공유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에 대한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VCG 토큰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