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가장 고통스럽고 최신 Lesley MLBB 빌드 아이템

레슬리 빌드 아이템

Lesley 빌드 아이템 얻기 MLBB 이 기사에서 2022년 가장 아프고 최신. 그냥 놀기 위해서만 사용할 수는 없지만 특정 항목이 필요합니다.

Lesley는 치명타 피해의 여왕이며 Mobile Legends에서 그녀의 능력을 사용하여 전체 적 팀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MM이 전장에서 가장 치명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재미있는 사실은 Lesley가 Land Of Dawn에서 적을 죽이기 전에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는 MM(저격수)이라는 것입니다. 

혼자 플레이하거나 빠르게 순위를 올리고 싶다면 그는 당신이 사용하기에 완벽한 영웅입니다.

그의 막대한 치명타 피해 때문에 그는 단 2발로 모든 적 ADR(매끈한 영웅, 즉 MM/마법사)을 죽일 수 있습니다. 

할리가 레슬리의 동생이라는 비밀. 이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의 최신 Lesley 빌드 아이템을 살펴보겠습니다.

2022년 최고의 레슬리 빌드 아이템 목록

스위프트 부츠

빌드 레슬리
스위프트 부츠

Swift Boots는 Lesley의 빌드를 위한 아이템으로 매우 중요하며 보너스 이동 속도로 효과적으로 돌아다니는 데 도움이 되도록 초기 게임에서 소유해야 합니다.

추가로 제공되는 15%의 공격 속도는 목표물을 빠르게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공격 속도는 그가 공격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중요한 속성이었으며, 이는 Swift Boots가 그에게 완벽했음을 의미했습니다.

이 아이템은 마법사 기반의 적 영웅과 싸우는 데 적합합니다. 마법사 영웅의 공격은 마법 저항력이 있고 군중 제어 효과를 줄임으로써 최소화되기 때문입니다.

버서커의 분노

빌드 레슬리
버서커 퓨리

또한 버서커의 분노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피해를 입히기 위해 기본 공격에 의존하기 때문에 Berserker's Fury와 같이 치명타를 증가시키는 이 Lesley 빌드 아이템은 그에게 유용합니다.

이 아이템은 크리티컬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데미지 출력을 증가시키는 물리 공격력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스칼렛 팬텀

빌드 레슬리
스칼렛 팬텀

위에서 언급했듯이 그의 공격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높은 공격 속도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다음으로 얻어야 할 아이템은 추가 물리 공격력, 공격 속도, 치명타 확률을 위한 스칼렛 팬텀입니다.

하지만 그게 다가 아닙니다. 스칼렛 팬텀은 치명타 피해를 입힐 때마다 공격 속도와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키는 패시브도 가지고 있습니다.

끝없는 전투

빌드 레슬리
끝없는 전투

Lesley의 데미지 출력을 더 높이려면 추가 물리 공격, 최대 HP,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이동 속도 및 Lifesteal을 위한 Endless Battle을 얻어야 합니다.

하지만 끝없는 전투에서 얻고자 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스킬 사용 후 기본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패시브 효과입니다.

이러한 아이템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와 마나 재생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공격 로테이션에서 종종 스킬에 의존하는 영웅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끝없는 전투는 지속 가능성과 내구성을 높일 수 있는 추가 HP와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절망의 칼날

빌드 레슬리
절망의 칼날

다음 최고의 Lesley 빌드 아이템은 Blade of Despair입니다. 추가로 160 물리 공격력을 위한 절망의 칼날과 HP가 50% 미만인 대상에 대한 피해를 증가시키는 패시브를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모바일 레전드에서 추가 물리 공격력이 가장 높은 첫 번째 아이템이며, 절망의 칼날은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비싼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절망의 칼날은 3010골드에 판매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Cyclops 빌드 아이템, SAVAGE!

윈드토커

빌드 레슬리
윈드토커

추가 공격 속도를 위해 Lesley 빌드는 Windtalker를 사용하여 최대 40%의 추가 공격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Windtalker는 치명타 확률과 이동 속도도 증가했습니다.

이 아이템은 Mobile Legends의 공격 아이템 카테고리에 포함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은 치명타 피해에 크게 의존하는 MM 영웅에게 적합하다고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오로라 빌드 아이템

따라서 2022년에 시도해야 할 최고의 최신 Lesley Mobile Legends 빌드 아이템이었습니다. 계속해서 더 많은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매일 최신 업데이트를 보려면 VCGamers를 팔로우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