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의 10명의 기절 영웅, 상대의 움직임을 죽여라!

스턴 모바일 레전드 커버

기절 능력 모바일 레전드 경기의 흐름을 제어하려는 플레이어에게 항상 주요 기술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플레이어가 기절 효과로 상대 영웅을 움직이지 못하게 만드는 데 성공하면 방해 없이 자유롭게 도살하고 콤보 공격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추가로 스턴이 가능한 영웅이 고통스러운 폭발 데미지를 많이 줄 수 있다면 상대 영웅은 빠르게 KO될 것이 확실하다. 이는 포탑과 차선을 밀 때에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한타 잘하는 5ML 암살자 영웅, 당신의 영웅은?

그렇다면 mlbb에서 가장 긴 스턴 능력을 가진 영웅은 누구일까요? 기절 능력이 가장 긴 것부터 가장 짧은 기절까지 정렬된 10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가장 긴 기절을 가진 10명의 MLBB 영웅 GG 버전 VCGamers

티그리알

스턴 모바일 레전드 티그리얼
히어로 스턴 모바일 레전드 티그리알

모바일 레전드의 기절 지속 시간이 가장 긴 1위 영웅은 티그리알입니다. 네, 맞습니다. 티그리알은 거의 매 시즌 눈부신 활약을 펼치는 베테랑 영웅입니다.

Tigreal의 주력은 스킬 2와 상대의 영웅을 최대 1.5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는 궁극기입니다. Tigreal이 목표물을 기절시키는 데 성공했다고 상상해보세요. 여러분과 여러분의 팀원은 한 번에 갱킹을 하고 많은 어시스트와 킬을 생성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습니다.

스킬 2 티그리알도 공중에 떠 있는 효과가 있어 상대가 공중으로 던져져 해당 지역의 다른 일련의 공격에 취약해집니다.

Tigreal의 ulti 기술은 기절할 수 있는 것 외에도 대상이 어디로도 도망칠 수 없기 때문에 매우 치명적입니다. Mobile Legend에서 이러한 기절 스킬 배열을 통해 Tigreal은 부지런히 배회하는 캐리, 엄폐물 및 탱커로 널리 의존하고 있습니다.

모스크바

기절 모바일 전설 모스크바
Moskov Mobile Legend 기절 영웅

MLBB의 가장 긴 기절은 한 번에 둘 이상의 대상을 공격할 수 있는 2개의 기술을 가진 영웅 Moskov가 보유합니다.

스킬 2 Moskov는 사용자가 둘 이상의 대상을 공격할 수 있는 경우 최대 1.5초 동안 기절 효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oskov는 대상 영웅이 파트너의 영웅과 정확히 일치할 때 스킬 2를 사용합니다. 대상이 스킬 2 모스코브에 맞고 뒤로 밀려나면 파트너의 영웅을 가격하여 1.5초 동안 기절 효과를 생성합니다.

뿐만 아니라 스킬 2 Moskov는 덤불이나 스킬로 숨어있는 상대를 드러낼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Moskov의 기절 스킬도 물론 더 많은 OP가 될 것입니다.

스킬 쿨타임을 최대 0.8초까지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 스킬도 2스킬의 효율을 높인다. 따라서 Moskov 사용자는 상대방의 움직임을 끄는 데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하이퍼 캐리, 순위를 올리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나나

스턴 모바일 레전드 나나
히어로 스턴 모바일 레전드 나나

기절 모바일 레전드의 세 번째 포지션은 궁극기 스킬로 최대 1초 동안 대상의 움직임을 멈출 수 있는 나나입니다.

Mobile Legend에서 이 영웅을 사용하여 기절 효과를 생성하기 위한 요구 사항은 궁극기를 사용하여 동일한 대상을 맞추는 것입니다. 다행히 나나의 궁극기는 그녀의 레벨에 따라 감소하므로 거의 항상 상대를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상대방을 기절시키는 데 성공하면 나나의 대상을 새끼 고양이 인형으로 변경하여 전반적인 상태를 낮출 수도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기절하고 변형된 상대를 죽여 죽이고 로드, 터틀 또는 포탑을 중단 없이 즉시 밀 수 있습니다.

하일로스

기절 모바일 전설 hylos
히어로 스턴 모바일 레전드 하일로스

Mobile Legend에서 Hylos의 가장 긴 기절 능력은 Nana와 거의 동일하며 대상의 움직임을 1초 동안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스킬 1 하일로스는 대상을 조준하고 마법 피해와 기절 효과를 제공합니다. Hylos가 도망치거나 팀원을 치료하려고 할 때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사용합니다.

스킬 2 하일로스는 또한 대상의 움직임을 다시 한 번 더 줄이면서 다음 공격의 마법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물론 모바일 레전드 하일로스 기절 스킬과 함께라면 이 스킬 2의 효과는 더욱 커진다.

Hylos 콤보 스킬의 경우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먼저 스킬 2를 사용한 다음 스킬 1을 사용한 다음 궁극기 스킬을 사용하여 Hylos의 경로에 있는 모든 팀원의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하일로스 최강 빌드 아이템 추천

존슨

기절 모바일 레전드 존슨
히어로 스턴 모바일 레전드 존슨

Mobile Legend의 이 다재다능한 기절 전문 탱크 영웅은 MLBB에서 가장 긴 기절 효과를 가진 영웅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스킬 1과 궁극기는 0.8초에서 1초까지 기절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Johnson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스킬 1을 오프닝 공격으로 사용하여 기절 효과를 만듭니다. 그러면 Johnson의 스킬 2는 도망치고 싶지만 여전히 그를 쫓는 영웅들에게 마법 피해를 주고 싶을 때만 사용됩니다.

Johnson의 가장 위험한 점은 그의 궁극기 기술입니다. 대상과 충돌하면 최대 1초 동안 기절 효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Johnson은 팀원 중 한 명을 차로 데려와 Mobile Legend 기절 효과를 받은 상대를 공격하도록 돕습니다.

아르고스

스턴 모바일 레전드 아르거스
히어로 스턴 모바일 레전드 아르거스

시즌 23에서 활약이 불안정한 파이터 영웅은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긴 기절 영웅 중 하나입니다. 1차 스킬로 최대 0.7초의 기절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출시 초기에 이 영웅은 특히 생명력 흡수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게임 후반에 아르거스의 기절 능력과 패시브 스킬의 생명력 흡수 능력을 결합합니다.

아르거스 울티는 자신이 받은 디버프 효과를 모두 제거한 후 1, 2번 스킬을 주력 무기로 자유롭게 사용하여 상대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카운터 영웅 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레야

기절 모바일 전설 프레야
히어로 스턴 모바일 레전드 프레야

7위는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긴 기절 능력을 가진 영웅 프레야입니다. 프레야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일반 공격으로 피해를 먼저 쌓을 것입니다.

오브를 통해 스택 피해를 모은 후 스킬 1은 단 0.5초 동안 GG 피해와 기절 효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Freya의 다음 공격 능력을 높이기 위해 스택을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ulti가 이미 열려 있으면 Freya는 더 높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프랑코

기절 모바일 전설 프랑코
히어로 스턴 모바일 레전드 프랑코

Hero Franco는 당기기로 최대 0.5초 동안 기절 효과를 생성할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물론 이 효과는 주축인 버스트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을 것이다.

그리려는 대상과 일직선상에 Franco를 배치합니다. 벽으로 막혀 있어도 상관 없습니다. Franco의 당김은 경기장 벽을 뚫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상이 1번 스킬에 맞았을 때 프랑코에게 닿았을 때 0.5초 동안 움직이지 않습니다. 스킬 2 프랑코를 성공적으로 잠금 해제했다면 이 스킬을 버스트 데미지에 사용하고 가능하면 그의 궁극기와 연결하십시오.

올바른 빌드를 사용하면 Franco는 폭발 피해를 통해 지속적인 기절 효과를 생성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풀러가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랑코에 대항하고 싶습니까? 이 12명의 영웅을 데려와 치명타 피해를 막으세요!

루비

기절 모바일 전설 루비
히어로 스턴 모바일 레전드 루비

Mobile Legend의 다음 Stun Hero는 상대 영웅을 끌어당기는 사람으로서 Franco와 동일한 게임 플레이와 우수한 생명력 흡수 기술을 가진 Ruby입니다.

스킬 2와 궁극기로 루비는 최대 0.5초 동안 기절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 시간 동안 3회 중첩되는 추가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Ruby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특히 Ruby의 공격 범위에서 벗어나려고 할 때 대상에서 더 많은 생명을 빼앗기 위해 기절을 이용합니다.

또한 이 기절 효과를 사용하여 루비가 빨리 쓰러지지 않도록 CC 또는 버스트 피해를 입은 상대로부터 벗어나십시오.

자스크

기절 모바일 전설 zhask
히어로 스턴 모바일 레전드 자스크

시즌 23의 주축이기도 한 마법사 영웅은 단 0.5초 동안 기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절 효과를 위한 스킬은 스킬 2 자스크입니다.

조건은 자스크가 2차 스킬로 대상을 기절시키기 전에 1차 스킬로 대상을 맞추는 데 성공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Zhask 사용자는 동일한 대상에 대해 스킬 1을 순차적으로 사용한 다음 스킬 2를 사용해야 합니다.

Zhask의 패시브 스킬은 또한 게임 후반에 상당히 괜찮은 진정한 마법 피해를 제공합니다. Zhaask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이 기능을 활용하여 대상을 빠르게 죽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10명의 MLBB 메이지 영웅

Mobile Legend에서 가장 긴 기절을 가진 이 10명의 영웅은 게임 플레이를 잘 마스터할 수 있다면 훨씬 더 좋아질 것입니다. 특히 Tigreal, Zhask, Ruby 및 Hylos와 같은 영웅은 Vicigers의 순위를 올릴 때 주류가 되기 전에 적절하게 제어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