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3에서 가장 강력한 7명의 마법사 영웅

짧은 ML 미적 이름

에서 모바일 레전드 순위를 올릴 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영웅 역할이 있습니다. Tanks, Assassins, Fighters, Marksman, Mage에서 지원까지.

진행 중인 게임플레이 또는 전문화에 따라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거리 공격으로 영웅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Mage 영웅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영웅 역할을 사용하려는 분들을 위해 현재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Mage 영웅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실리온

마술사
세실리온. 출처: 모바일 레전드

세실리온은 게임 후반 진입 시 매우 고통스러운 버스트 데미지를 주는 영웅입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로 인해 오버플로는 세실리온의 데미지를 더욱 크게 만듭니다.

그리고 그가 많은 스택을 가지고 있을 때, 그가 주는 피해가 적의 HP의 절반 이상을 소비할 수 있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ID 시즌 11 및 인기 빌드에서 베스트 셀러 Hero Mage

이브

마술사
이브. 출처: 모바일 레전드

Yve는 매우 고통스러운 버스트 데미지를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에도 Yve는 스킬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슬로우 무브먼트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Yve의 궁극기인 Real World Manipulation을 사용하면 사각형이 많은 Starfield를 15초 동안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자를 누르면 적에게 마법 피해를 줍니다.

라일리아

마술사
릴리아. 출처: 모바일 레전드

버스트 데미지를 가지고 있는 영웅을 찾고 있다면 Lylia가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게임 초반부터 매우 아팠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1스킬과 2스킬의 콤보를 하면 굉장히 짜증나는 슬로우 효과가 발생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PvP를 위한 Fire Mage Talent 추천, 이것을 사용하세요!

카디타

마술사
카디타. 출처: 모바일 레전드

Kadita는 매우 고통스러운 Instant Burst Damage로 유명합니다. 그 외에도 높은 탈출 스킬과 자신을 치유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도 보유하고 있다.

위의 능력으로 인해 Kadita가 순위를 올릴 때 선택될 자격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카구라

마술사
카구라. 출처: 모바일 레전드

Kagura는 CC 및 Burst Damage 효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카구라의 스킬은 그녀를 높은 이동성을 가진 영웅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카구라의 스킬 콤보를 사용하면 높은 버스트 데미지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Assassin 및 Marksman 영웅을 실행하는 것은 Kagura에게 매우 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5가지 고통스러운 Yve 빌드 아이템, 손상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자비에르

마술사
자비에르. 출처: 모바일 레전드

Xavier는 드래프트 픽에서 꽤 자주 금지되는 영웅입니다. 그를 매우 자주 금지시키는 원인은 그의 위험한 CC 및 버스트 데미지 효과입니다.

그 외에도 Xavier는 궁극기 기술로 HP와 방어력이 매우 낮은 적을 상대할 수도 있습니다.

발렌티나

마술사
발렌티나. 출처: 모바일 레전드

그녀는 자주 너프를 받았지만 Valentina는 여전히 상당히 높은 버스트 데미지, 이동성 및 Lifesteal을 가지고 있습니다. 

Valentina의 기술도 매우 강합니다. 1-2-1-2-1 콤보를 만들어 적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의 궁극기는 상당히 독특하여 적의 궁극기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카운터 체인지, 블루 버프를 자주 폭동시키는 영웅 마법사

그래서 현재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사 영웅입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은?

Diamond Mobile Legends를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ars 마켓플레이스!

그리고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계속 시청하세요.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