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lljoy Valorant A la Pro Player 플레이를 위한 7가지 팁

킬조이

Killjoy Valorant는 완전한 패키지를 갖춘 센티넬입니다. 그러나이 Valorant 에이전트를 고려해야하며 매치 메이킹 및 토너먼트 모드에서 자주 사용되는 Valorant 에이전트 목록에 포함됩니다.

발로란트 확실히 같은 일을하고 용감한 에이전트가 서로 균형을 이루도록 만듭니다. 그러나 Killjoy Valorant의 능력은 상대방을 좌절시킬 것입니다. 사용하는 능력이 정말 방어용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 killjoy valorant 에이전트를 엿볼 수 있습니다. 이 센티넬 에이전트를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팁과 요령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예상치 못한 영역에 Nanoswarm 배치

킬조이 용맹한 나노스웜

와 함께 나노스웜(C), Killjoy는 원하는 배치에 따라 숨겨진 Nanoswarm 수류탄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수류탄이 파편으로 부서져 상대방에게 상당히 고통스럽고 성가신 피해를 입힙니다.

이 나노스웜은 4초 동안 주변의 적에게 초당 45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적이 활성화되기 전에 여전히 Nanoswarm 수류탄을 파괴할 수 있기 때문에 Killjoy는 여전히 불필요한 수류탄 투척을 피하기 위해 배치에 창의력을 발휘해야 할 수 있습니다.

매우 성가신 피해를 제공하는 nanoswarm과는 별도로 Nanoswarm은 상대방의 템포를 줄이기 위한 것입니다. 현장에서 사용할 때 Nanoswarm 주입 중간에 활성화하면 상대를 멈추거나 죽일 수도 있습니다. 가능할 때마다 Killjoy는 사이트의 바로 근처에 Nanoswarms를 스팸해야 합니다. 타이밍이 적절하다면 스파이크를 확보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이니시에이터를 위한 알람보트

킬조이 발로란트 알람봇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알람로봇(Q) 범위에 들어오는 상대를 사냥하는 좋은 비밀 봇입니다. 경보봇이 발동되면 대상에게 달려가 접촉 시 폭발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적은 4초 동안 기절 상태가 됩니다.

잘 배치된 Nanoswarm을 사용하면 기절과 피해로 팀에 충분한 피해를 줄 수 있으며 killjoy valorant는 한 번에 그들을 끝낼 수 있습니다. 운이 나쁘면 이 콤보로 상대를 쓸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알람봇은 터렛과 훌륭한 파트너 역할을 합니다. 그렇게 하면 상대가 터렛과 대면하기 전에 알람봇이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공격 시 알람봇은 적의 갱킹 시도를 막을 수 있습니다. 한편 방어용 Alarmbot은 모니터링되지 않는 통로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사용할 수있는 5 가지 최고의 Valorant 보조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포탑을 위한 추가 화력

킬조이 발로란트 터렛

총을 사야하는 이유 터렛(E) Killjoy에게 우수한 화기를 부여합니다. 이 능력이 활성화되면 배치된 터렛이 180도 내의 모든 적을 발사합니다. 포탑은 또한 125 HP이며 거리에 따라 12에서 24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플레이어는 DPS가 낮기 때문에 적을 마무리하기 위해 터렛에 의존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적들이 터렛을 빠르게 파괴할 수 있지만 터렛이 발동된다는 사실은 그들의 위치를 알려줄 것입니다. 포탑에 맞은 적의 속도가 느려져 우리가 마무리할 수 있도록 열어둡니다.

공격 시 포탑은 측면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한편, 수비 플레이는 보호 포탑으로 관심 영역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Ultimate를 올바르게 사용

락다운 킬조이 발로란트

Killjoy Valorant는 뛰어난 궁극기를 가지고 있으며, 잠금(X). 킬조이가 장착되면 13초 종료 후 잠금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발동하면 반경 내에 있는 모든 적을 8초 동안 구속합니다. 다른 Killjoy 장치와 마찬가지로 적들은 HP가 150인 잠금 장치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긴 기절 시간을 감안할 때 Lockdown은 지역을 효과적으로 쓸모 없게 만듭니다. 적들은 폐쇄 사이트에서 벗어나기 위해 엄폐물을 떠나거나 폐쇄되기 전에 킬조이와 팀을 돌진할 것입니다.

공격할 때 봉쇄 위치 근처를 밀면 대결 중인 적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한편, 수비 플레이에서는 락다운을 활용하여 팀이 위치를 바꾸거나 반격을 확보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Valorant 오퍼레이터가 선호하는 무기인 5가지 이유

Killjoy Valorant의 뛰어난 방어력

킬조이 발로란트

다른 에이전트와 달리 Killjoy의 유일한 보호 수단은 그가 전투에서 장비를 사용하는 방식에 있습니다. 나머지 팀처럼 최전방에 있지 않고 killjoy valorant는 다음과 같은 수비 잠재력을 활용해야 합니다. 능력-그의.

본질적으로 Killjoy는 팀이 필요할 때마다 Lockdown이 수비 플레이에 들어가도록 생존에 집중해야 합니다.

또한 Killjoy는 정찰 봇 능력 덕분에 하위 컨트롤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봇이 공격을 받을 때마다 팀에 신호를 보내야 했습니다.

Valorant의 Killjoy 공격은 늦은 게임에 좋습니다

킬조이 발로란트

다른 에이전트와 달리 Killjoy는 전투 성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능력이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Killjoy는 치열한 플레이에 있어 이상적인 에이전트가 아닙니다. 공격할 때 Killjoy는 적이 자신의 팀을 기습하지 못하도록 측면이나 후방 라인을 보호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또한 Killjoy는 폭탄 사이트를 방어하는 동안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Turrets과 Nanoswarms는 주변 지역을 쉽게 채워 깔끔한 처치를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Alarmbot은 들어오는 적 디퓨저에 대해 경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잘 배치된 봉쇄조차도 디퓨저가 목표를 완전히 달성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상대의 직접적인 공격을 피하십시오

킬조이 발로란트

킬조이가 사용하는 어빌리티가 방어에 너무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당신과 아주 가까운 게임 플레이를 피해야 합니다. 1:1 상황처럼. 이 센티넬 영웅의 능력은 직접적인 공격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공격할 적절한 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개념적 공격은 이 킬조이 용기에 완벽합니다.

이것이 킬조이 발로란트 에이전트에 대한 논의입니다. 뉴스 및 기타 Valorant 기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여기에서 VCgamers valorant 기사를 직접 살펴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